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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서 K뷰티 "잘 나가네"…한국 화장품, 프랑스산 누르고 수입 '1위' 2023-08-04 10:49:33
'비비크림'이 유행하면서 한국산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됐다. 무엇보다 K팝을 좋아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한류 아이돌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찾아 쓰는 움직임이 확산하면서 한국산 화장품 수입에 탄력이 붙었다. 실제 일본 잡화점 체인 로프트에서는 올해 3∼6월에도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작년 동기에 비해...
K뷰티, 샤넬 앞세운 프랑스 제치고 1위 2023-08-04 09:09:15
품질이 낮게 평가됐으나 2007년께 '비비크림'이 유행하면서 한국산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됐다. 무엇보다 K팝을 좋아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한류 아이돌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찾아 쓰는 움직임이 확산하면서 한국산 화장품 수입에 탄력이 붙었다. 일본수입화장품협회 간부는 "한국산 화장품 붐이 일회성이...
한국 화장품, 일본서 프랑스산 누르고 수입 첫 1위 2023-08-04 08:56:40
비비크림'이 유행하면서 한국산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됐다. 무엇보다 K팝을 좋아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한류 아이돌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찾아 쓰는 움직임이 확산하면서 한국산 화장품 수입에 탄력이 붙었다. 일본수입화장품협회 간부는 "한국산 화장품 붐이 일회성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실제 일본의 잡화점...
1세대 뷰티 로드숍 '미샤'…수출로 부활 날갯짓 2023-06-19 17:37:01
있다. 미국 아마존 비비크림 부문 판매량 ‘톱3’에 올라 있다. 일본 뷰티 미디어매체 미미TV에선 최근 미샤 앰풀이 스킨케어 미용액 1위를 차지했다. 매각작업 늦춰질 듯IMM PE는 에이블씨엔씨의 실적이 안정세를 보임에 따라 매각 속도를 늦출 것으로 예상된다. IMM PE는 지난 3월 예비입찰을 진행해 국내외 5~6개 기업을...
"그 많던 매장 어디 갔나" 했는데…1세대 로드숍 '미샤'의 부활 2023-06-19 14:35:43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미국 아마존 비비크림 부문에서 미샤는 판매량 ‘톱3’에 올라있다. 세계 최대 화장품 브랜드인 로레알과 ‘미국 국민 색조 브랜드’ 메이블린, 그 다음이 미샤댜. 일본 뷰티 미디어매체인 미미TV에선 최근 미샤 앰플이 스킨케어미용액 부분 1위를 차지했다. ○매각작업 늦춰질 듯에이블씨엔...
명동 거리 '니하오' 대신 '사와디캅·신차오' 2023-05-14 18:16:48
많은 베이스·비비크림 제품을 별도로 진열하고 있다. ‘서울 땅값 1위’로 유명한 명동의 대표적인 화장품 매장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동남아 국적 유학생을 직원으로 고용해 동남아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할랄 음식’을 판매하는 한식점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동남아에서 온 무슬림 관광객을 겨냥한...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내놓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올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늘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증가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신현아...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확연했다. 올해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증가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늘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업계...
눈썹에 힘주고 입술 칠하고…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성 늘었다 2023-05-13 07:26:01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확연했다. 올해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증가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늘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업계...
한국콜마 '매출 2조' 첫 돌파, 기대되는 3가지 이유 2023-05-02 19:21:31
선크림 주문 늘어난 게 그렇게 주목할 얘기인가 싶을 수 있는데요. 선케어 제품은 선크림 뿐 아니라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파우더 등 색조라인 대부분이 해당됩니다. 일부 기초라인은 물론, 대부분의 색조에는 자외선 차단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한국콜마의 경우, 색조 제품의 매출 비중이 40%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