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백화점 "가을철 인기 의류·운동용품 보세요" 2020-10-24 07:00:03
가을·겨울 의류를 특가로 판매한다. 잠실점은 '빈폴 핸드백 고객 감사전'을 열어 다양한 용도의 가방과 지갑을 30~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1층 펫파크 광장에서 핼러윈 기념 플리마켓을 연다.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종 잡화와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
빈폴, 한글 조합 자전거 문양 들어간 '한글날 에디션' 출시 2020-10-08 09:10:40
빈폴, 한글 조합 자전거 문양 들어간 '한글날 에디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한글날을 맞아 영문 로고와 한글을 조합해 만든 새로운 자전거 문양이 들어간 의류와 액세서리를 8일 출시했다. 온라인 전용으로 나온 이 '한글날 에디션'은 후드...
LF, 골프웨어 브랜드 만들고…속옷 업체들은 '마스크' 출시 2020-09-13 17:28:06
겨냥한 화장품 라이크와이즈를 출시한다. 액세서리 제품군은 핸드백 브랜드 쿠론(사진)에 어울리는 장갑, 신발, 스카프, 주얼리 등으로 계속 넓히고 있다. 이랜드그룹도 2030세대를 잡기 위해 명품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랜드그룹 NC백화점이 2011년부터 운영 중인 오프라인 명품 편집숍 럭셔리갤러리를 지난 6월...
온라인몰 키우는 LF…매장 축소 나선 삼성물산 2020-07-28 17:25:09
빈폴액세서리’ 백화점 매장 50여 곳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꾸기로 했다. ‘빈폴스포츠’는 내년부터 접기로 하는 등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협업하는 이랜드·틈새 노리는 F&FSI도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받고 있지만 삼성물산만큼은 아니다. 증권업계는 SI의 2분기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25% 정도 감소한 것으로...
LF는 온라인, 삼성물산은 오프라인…패션업체들의 엇갈린 전략 2020-07-28 16:20:24
했다. ‘빈폴액세서리’ 백화점 매장 50여곳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꾸기로 했다. ‘빈폴스포츠’는 내년부터 접기로 하는 등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LF와 신세계인터내셔널도 코로나19 타격으로 패션 부문 실적이 저조하다. 하지만 삼성물산 패션부문보다는 선방했다. 증권업계는 LF의 2분기 영업이익은 약 25%,...
석정혜 분크 대표, 이번엔 주얼리에 '도전장' 2020-07-09 14:59:46
수백억원대 연매출을 내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빈폴 액세서리, 제이에스티나, 브루노말리, 덱케, 빈치스 등 유명 브랜드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하고 있다. 핸드백만 선보이던 분크는 올 초 석 대표가 디자인한 셔츠로 의류 사업에도 진출했다. 신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1000여장이 당일 품절되...
"先 온라인 後 오프라인"…패션 '론칭 공식' 바뀌었다 2020-06-14 17:09:18
10일 공식몰과 편집숍 무신사, 29CM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패션업계에선 이 같은 전략을 택하는 브랜드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주요 소비자인 10대 후반부터 20~30대가 온라인 쇼핑을 더 선호하기 때문이다. ‘빈폴액세서리’ ‘BKBC’ 등 오프라인 매장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꾸는 브랜드도 늘고...
패션 브랜드 '론칭 공식'이 바뀌었다 2020-06-14 15:34:02
있었던 'BKBC', '빈폴액세서리' 등이 매장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하기로 하는 등 변화의 움직임은 이미 시작됐다. 오프라인 매장은 입점 수수료, 임대료, 인건비 등 고정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회사 입장에선 이익률이 높은 온라인 론칭을 선호한다는 얘기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삼성물산, 빈폴스포츠 접는다 2020-06-12 17:22:52
순차적으로 정리할 예정이다. 빈폴액세서리도 내년 2월부터 매장을 닫는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해 온라인에서만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빈폴액세서리는 전국 백화점에 5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빈폴키즈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꾼 전례가 있기 때문에 빈폴액세서리도...
삼성물산 '빈폴스포츠' 접는다…임원은 임금 15% 반납(종합) 2020-06-12 15:08:45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지난 1분기 영업 손실이 큰 상황에서 올 한해 경영 변화를 위해 결단하고 전날 임직원 대상으로 공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는 "빈폴액세서리는 20~30대에게 주목을 많이 받는 브랜드여서 온라인 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