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 CEO 부문 수상 2024-05-02 08:49:11
조 대표는 협력사와의 상생과 소비자중심경영(CCM),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민간 기업 CEO로는 유일하게 상을 받았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조 대표는 "이번 수상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 삶에 도움이 되는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는...
"제주도 달려볼까" 테슬라 시승 관람객 몰렸지만…'엑스포 개막前 이미 마감' [현장+] 2024-05-01 13:00:01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장 시승프로그램은 브랜드별로 10~30분가량 진행됐다. 대부분 제주도 영업점에서 시승차량을 가져와 진행돼 시승을 마치고 고객 상담으로 이어졌다. 시승을 마친 한 방문객은 "짧게 진행된 시승이라 아쉬워 (영업소에) 추가 시승 일정을 잡았다"고 말했다. 11회를 맞은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올해는 달라"…현대차·테슬라·벤츠 총출동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제주서 개막 2024-04-30 16:07:48
당일 시승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조직위 관계자는 "제주는 2014년 제1회 국제전기차엑스포를 계기로 전기차의 메카로 자리 잡은 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전기차 보급이 이뤄졌다"며 "보기 드물게 많은 브랜드가 동시에 참가하는 이번 시승 행사를 계기로 다시 한번 국내에 전기차의 붐이 일어날 것으로...
샤브올데이, 인천 가정점 신규 오픈 2024-04-30 10:14:50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신규 매장 개설 시 상권분석을 지원하고 운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해 50개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준비중인 가맹본사는 임대료 지원 및 오픈비용 대출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국산 두부·팥 들어간 '러쉬 화장품' 늘어난다…농식품부와 MOU 2024-04-29 16:24:38
매장에서 연간 매출 1200억원을 올리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MOU 체결식에 참석한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은 “신선한 원재료를 바탕으로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러쉬와 농식품부의 첫 동행을 알리는 자리”라며 “앞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국산 두류 소비를 촉진하고 더 나아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기를...
'따박따박' 상가 월세 기대했다면…큰코다친다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4-29 12:00:01
브랜드를 성공시키면서 백종원 거리를 형성했던 사례가 대표적입니다. 핵심은 영업주도 건물주처럼 부동산의 가치상승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정률제 계약방식을 통해 건물주도 영업주의 매출에 관심을 가지는 상생의 장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영업주에게도 부동산 가치상승에 따른 시세차익을 공유한다면...
"국산 콩·팥으로 화장품 만든다"…농식품부-러쉬, 상생협약 2024-04-29 11:30:00
화장품 만든다"…농식품부-러쉬, 상생협약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와 국산 두류 소비 다양화를 위한 상생 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러쉬코리아는 국산 두류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기로 했다. 우선 경기 연천군에서 생산한 팥과 충북 음성군에서...
고반홀딩스, 매장 위생관리 강화 위해 '비하인드'와 업무협약 2024-04-26 08:59:10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매출 관리와 브랜드 이미지 또한 상승시키고 있다. 고반홀딩스 이만재 대표는 “매장 실내공기 개선을 통해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도 더 나은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협약”이라고 전했다. 이어 "훌륭한 식사, 정갈하고 품격 있는...
현대차·기아, 고용노동부와 '자동차산업 상생협력 확산 협약' 체결 2024-04-25 16:34:47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각자의 행복과 밝은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2024 베이징]럭서리 bev 선봉장, g80 전동화 부분변경 ▶ [2024 베이징]현대차, 전동화 기술 및 브랜드 적극 알려 ▶ [2024 베이징]현대차 인기 투톱 신형 싼타페·투싼 선봬
에피그램, 14번째 '로컬리티' 프로젝트…강원 동해시의 자원과 아름다움 알린다 2024-04-25 16:19:11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올해 봄·여름(S/S) 시즌에 14번째 협업 도시로 강원 동해시를 선정하고 로컬 프로젝트인 ‘로컬리티’를 진행한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국내 소도시 중 한 곳을 선정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역 상생을 도모하는 로컬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