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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센슈얼 누드 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슬리핑 마스크’, 색조화장품으로 유명한...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시장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2023-09-07 09:50:55
입점해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10월부터는 브랜드 팝업을 추가로 마련하고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헤라는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도 추가로 진출해 글로벌 공략을 가속할 방침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공식 진출…현지서 팝업 운영 2023-09-07 09:31:58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7월 헤라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856만 개를 돌파하며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제니·안유진 앞세우더니 대박 터졌다…'역대 최대 기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11:49:22
'센슈얼 립 라인'의 지난해 7월부터 1년간 국내외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60% 가까이 뛰었다. 같은 그룹 계열 화장품 브랜드도 줄줄이 아이돌 멤버를 얼굴로 내세웠다. 리브랜딩(개편)을 거친 이니스프리는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에뛰드는 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 에스쁘아는 트와이스 사나의 손을 잡았다....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덧바를수록 광택이 쌓이는 제형이 특징이다. 원하는 만큼 덧바르면 선명하면서도 과감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의 밀레니얼 트렌드, 이른바 Y2K 콘셉트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로봇 스타트업 날아올랐다…'섹슈얼 넷플릭스'도 펀딩 성공 [이번주 VC 투자] 2023-04-07 16:03:56
'플링'을 운영하는 센슈얼모먼트가 수아제네리스파트너스로부터 20억원 규모 시리즈A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 이 회사는 전문 작가진과 성우,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이 집단 창작을 통해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앱인 플링을 주력 서비스로 내놨다. 장편 위주의 기존 오디오북 서비스와는...
네이버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리버스'·'체인징 파트너' 공개 2022-11-18 09:34:26
공개했다.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리버스'와 센슈얼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체인징 파트너'다. 총 8편이 동시에 공개되는 '리버스'는 등장인물들이 사라진 기억과 함께 의문의 사고를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다. 임건중 감독의 연출 하에 배우 이선빈, 이준혁, 김다솜이 목소리를 통해 진실을 ...
메트로시티, 트와이스 미나와의 22FW 캠페인 `SPIN` 공개 2022-11-08 11:17:40
센슈얼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드롭 이어링이 미모를 더욱 밝혔다. 또한 타임피스 컬렉션이자 유토피아의 찬란한 섬광을 형상화한 `파빌라`가 룩의 글래머러스함을 더했다. 파빌라는 프레셔스 스톤과 천연 스톤이 결합된 다이얼과 오팔의 조합으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로만 인덱스로 클래식한 포인트까지 놓치지...
밤에만 운영하는 나이트 부띠크 매장…바르도, 세계 최초로 선봬 2022-09-08 17:12:05
`립`이미지와 어울리는 나이트 부티크 컨셉으로, 바르도의 센슈얼한 디자인이 강조된 2022 F/W 및 2023 S/S 시즌의 언더웨어, 애슬레져 웨어, 스윔웨어와 함께 고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라인 AIO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낮에만 활동을 해야할까?` 라는, 기존의 일반적인 상점의 공식을 깨는, `룰을 의심하고 룰을...
F/W시즌 `인싸`되는 언더웨어는…바르도, 돈텔 라인 선보여 2022-08-23 17:55:28
BARDOT AIO®를 출시한 바 있다. 연내에 프랑스 파리와 서울 동시에 오프라인 부띠크를 오픈할 계획도 밝혔다. 한편 바르도는, 전 GUCCI CEO 인 로버트 폴레 (Rober Polet )가 탄생시킨 브랜드로, 프랑스 파리 본사를 중심으로 한국, 일본 미국 지사를 설립 후, 센슈얼 한 로고 및 패턴 디자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