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팩트체크] 택배노조를 허용하는 나라는 없다? 2023-06-28 06:17:00
'아마존재팬'의 택배기사들은 지난해 노동조합을 결성했다. 이들은 아마존재팬이 위탁한 운송 회사나 하청업체와 위탁 계약을 맺은 개인사업자로 위탁 회사와 아마존 본사에 업무 조건 개선 등을 위한 단체협약을 요구했다. 영국에서는 개인사업자 택배기사들이 단체협약을 통해 노동자 지위를 인정받기도 했다....
킹덤, '케이콘 재팬 2023' 출격…글로벌 행보 이어간다 2023-05-12 11:45:08
했다. 킹덤은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 석권하는가 하면,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3연속 진입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특유의 장대한 세계관과 한 편의 영화 같은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청담글로벌·바이슈코, 이베이재팬과 MOU 체결…"일본 진출" 2023-05-10 10:12:03
큐텐에 유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베이재팬은 바이슈코의 상품을 큐텐에 적극적으로 노출시키는 적극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큐텐재팬이 보유한 데이터 정보를 상호 공유하기로 했다. 2021년 6월에 오픈한 직구 플랫폼인 바이슈코는 일본시장 진출을 통해 해외 명품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 및 일본...
다즈비, 스웨덴세탁소 표 발라드로 컴백…‘시간을 넘어와줘’ 24일 발매 2023-03-24 13:50:06
유니버설 뮤직 재팬과 파트너십을 통해 본격적으로 ‘아티스트’ 행보에 나선 다즈비의 음원은 일본 아이튠즈 제이팝 차트 6위, 일본 아마존 뮤직 11위 등 각종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등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에 더해 애니메이션 오프닝에 타이업하거나,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디바, 일본 주요 유통망에 화장품 공급 계약 2023-02-21 10:00:25
큐텐, 라쿠텐, 아마존 재팬 등 주요 온·오프라인에 입점함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블랑디바 관계자는 "일본에서 현지 유통 인프라를 통해 보다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며, 제품군 확대, 국가별 고객 확대 등의 시장 확장과 강력한 브랜딩을 통해...
세븐틴 ‘DREAM’, 日 골드 디스크 ‘밀리언’ 인증 획득…독보적 인기 2023-02-10 12:10:10
음원 ‘BETTING’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곡은 오리콘, 빌보드 재팬, 아마존 뮤직, 레코초크 등 일본 현지의 주요 10개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도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2월 6일 자)에서 1위를...
일본 공정위 "애플·구글, 스마트폰 앱 업체에 '갑질'" 2023-02-09 17:50:14
변화가 빠른 디지털 시장을 충분히 규제할 수 없다고 보고 있다"며 "금지 행위 등을 사전에 규제하는 방안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일본 경제산업성은 지난해 애플과 아마존 재팬이 앱 가격 인상 등 정책을 변경하는 과정에서 앱을 제공하는 기업에 설명을 충실히 하지 않는 문제 행위가 확인됐다고 밝힌...
카페24 "일본 오픈마켓 '야후재팬쇼핑' 국내 최초 연동" 2023-01-31 11:51:22
일본 오픈마켓인 '야후재팬쇼핑'을 국내 최초로 연동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 사업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야후재팬쇼핑에서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고 카페24[042000]는 설명했다. 카페24에 따르면 야후재팬쇼핑은 라쿠텐, 아마존재팬과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3대 오픈마켓으로, 지난해 기준 월...
"반려동물 시장도 K-열풍 이어간다"…페스룸, 방콕 플래그십 스토어 선봬 2023-01-30 10:37:14
3주 만에 일매출 2,500만 원을 달성, 아마존 재팬 펫 용품 카테고리의 다수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지난해 `아마존 브랜드 어워드 슈퍼루키 셀러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페스룸은 건강한 반려문화에 앞장서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로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생활용품, 식품, 헬스케어 등...
129만원짜리 화장실 '대박'…CES '슈퍼스타' 된 한국 청년 [긱스] 2023-01-05 14:55:49
또 '아마존 재팬'과도 협업할 예정이다. 아마존의 AI 스피커인 '알렉사'와도 연동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펄송은 2026년까지 국내 반려묘 시장의 35%를 차지하는 게 목표다. 압도적인 1위 사업자가 되겠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무대에선 미국 시장을 주 타깃으로 삼고 있다. 수출 비중도 미국이 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