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최대 94% 싸게 판다"…앵콜 썸머 블프 행사 2025-07-24 09:20:02
전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패션·언더웨어·리빙·디지털 등 첫 행사보다 카테고리 구성도 확대됐다. 지스튜디오와 칼라거펠트, 더엣지, 비비안, 아디다스 골프, 앳센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에 초특가 타임딜 '990딜'을 준비했다. 지난 행사에서 1분...
폰드그룹, AI모델 '파라'와 함께하는 하이테크 언더웨어 스페이스 '제로퓨즈'관 오픈 2025-07-09 10:11:22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기능성 언더웨어 시장에서 기술 혁신을 선도해온 폰드그룹은 퓨징을 내세운 '제로퓨즈'를 새롭게 내놓으며 시장 확장에 나선다는 복안이다. '제로퓨즈'는 '입은 듯 안 입은 듯'한 극강의 착용감을 구현한 언더웨어 컬렉션으로, AI 모델 '파라(Farah)'가 그...
뷰티 브랜드 '포들', 시리즈 A 투자 35억 원 유치 2025-06-24 09:48:15
쇼핑몰 ‘펫프렌즈’ 창업자 김창원 대표와 언더웨어 브랜드 ‘더잠’ 창업자 홍유리 대표가 공동 창업한 회사다. 포들은 론칭 2개월 만에 ‘톤·결·광 하이드로겔 팩’ 69만 장, ‘공주밤 밤투폼 클렌저’ 30만 개 등 누적 99만 개 생산을 기록했다. 대표 제품 ‘밤투폼 클렌저’는 국내 최초 밤 성분 기반 밤 타입...
와디즈파트너스, 언더웨어 브랜드 ‘타밈’ 투자 2025-06-23 16:48:12
와디즈파트너스는 언더웨어 브랜드 ‘타밈(TAMIM)’ 운영사 피제이네이처에 투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와디즈파트너스가 운영하는 유망 브랜드 성장 지원 프로그램 ‘넥스트브랜드(Next Brand)’의 2025년 상반기 대표 사례로, 브랜드의 초기 성장 가능성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전략적...
와디즈, 언더웨어 브랜드 '타밈' 투자 2025-06-23 08:52:10
자회사 와디즈파트너스가 언더웨어 브랜드 ‘타밈(TAMIM)’ 운영사인 피제이네이처에 투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와디즈파트너스가 운영하는 유망 브랜드 성장 지원 프로그램 ‘넥스트브랜드(Next Brand)’의 2025년 상반기 대표 사례다. 브랜드의 초기 성장 가능성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전략적 행보로 주목받고...
"판매 1분만에 품절"…W컨셉, '더블유위크 매출액 전년비 45%↑ 2025-06-18 08:10:58
매출은 △액티브 220% △라이프웨어(언더웨어·라운지웨어·스윔웨어) 30% △뷰티 48% △홈·리빙 90% 늘었다. 키즈 카테고리 매출은 30배 증가했다. 럭키체험딜에서 선보인 80여개 상품은 오픈 직후 1분 만에 동났다. MBTI 기반으로 패션 성향을 찾아 최대 100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추구미' 이벤트에는...
젝시믹스, 이너웨어 매출 200% 급증…‘멜로우데이’ 흥행 효과 2025-06-02 10:14:22
디자인된 심리스(Seamless) 언더웨어 라인으로 △멜로우데이 후크형 브라 △멜로우데이 런닝형 브라 △멜로우데이 쇼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제품의 체형 보정 기능과 가벼운 소재 등이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 4월 말 출시 이후 지속적인 수요가 이어지면서 전체 이너웨어 매출에서 멜로우데이 라인 비중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성 의류 브랜드, KorBliss 2025-05-27 13:13:40
1위’ 고객만족브랜드(건강기능성 언더웨어,이너웨어)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KorBliss는 브리스코리아(주)의 건강기능성 의류 브랜드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제품을 선보이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신 라이크라 소재 및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언더웨어와 이너웨어는 현대인의...
하루 6억원어치 불티…손예진 입자 난리 난 '속옷' 뭐길래 2025-05-25 15:24:05
배우 손예진이 모델로 나선 언더웨어 브랜드가 일 매출 6억원을 돌파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의 감탄브라는 연일 역대급 매출을 경신 중이다. 감탄브라는 지난 20일 하루 매출 5억 원을 처음 돌파한 뒤 21일 6억 4000만원, 22일 6억 3000만원의 일매출을 기록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 4월...
빅2 경쟁 속 글로벌 침공…애슬레저 '대혈투' 2025-05-20 17:37:38
지난해부터 골프, 언더웨어(속옷), 아동용 애슬레저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요가복 특유의 편한 착용감과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비즈니스 애슬레저가 일상복으로 인기를 끌었다. 젝시믹스도 골프, 언더웨어 등을 선보였지만 안다르가 이 분야에서 승기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안다르 관계자는 “불경기로 오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