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메드, ‘UAE 두바이 뷰티월드 박람회 2025’ 참가...메디컬-에스테틱 기술력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2025-11-12 09:42:15
받으며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소통했다. 지메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의 물광·스킨부스터 기술이 세계 시장에서도 확실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엑소좀 등 차세대 재생 기술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메디컬-에스테틱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바디프랜드 "퀀텀 뷰티캡슐·두피올케어로 환절기 두피관리" 2025-11-11 15:47:02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은 머리 상단부 디바이스에서 유·수분 균형이 깨진 두피와 얼굴 피부에 발광다이오드(LED) 광선을 조사한다. '두피 라이트 케어 모드'를 활용하면 모발 끊어짐을 개선할 수 있고 두피 유분 감소와 진정 개선,...
메디필, 태국 내 복합 팝업 프로젝트 선봬…동남아 시장 확장 본격화 2025-11-11 15:30:53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이 태국을 중심으로 한 동남아시아 시장 확장 전략을 본격 가동했다. 메디필은 신세계백화점의 K-브랜드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Hyperground)’와의 협업을 통해, 태국 방콕의 핵심 상권이자 글로벌 관광 중심지인 ‘센트럴월드(Central...
평택시, ‘코스트코 비즈니스 엑스포’ 개최 2025-11-10 19:51:02
시는 9월 참가 신청을 받아 9개 지역 업체를 선정했으며, 이들은 매장 주요 동선에 마련된 전시공간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했다. 참여 업체에는 탈취제·마스크, 디퓨저, 표고버섯, 보일러, 에스테틱 등 다양한 업종이 포함됐다. 평택시와 코스트코는 분기별로 정기 엑스포를 열어 지역 소상공인의 유통망 진출과...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끌리베(CLNIVE)’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목표 판매량의 12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런칭과 동시에 준비된 1800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한 번만에 깐달걀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가(AGAR) 바탕 에센스로 주목 받았다....
루킨스(LUKINS),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디바이스’ 출시 2025-11-06 10:26:57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두피 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4D 마사지 테크놀로지(사람 손길처럼 섬세하게 잡아주고 주무르는 리얼 그립 마사지 구현)와 더불어, 3단계 맞춤 모드로 개인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298g 초경량, 스마트 충전 인디케이터 등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됐다. 기술력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아크드롭, 현대백화점 ‘더 에스테틱 라운지’ 팝업스토어 참여 2025-11-05 13:44:12
에스테틱 라운지’는 AI 기반 카메라를 활용해 피부 수분·탄력·모공·트러블 등을 정밀 분석한 뒤, AI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별 솔루션을 즉시 추천한다. 결과는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전송되며, 전문 에스테티션이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상담과 홈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기술의 정밀함과 사람의 감성을 동시에...
뷰티 브랜드 루킨스(LUKINS),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디바이스’ 출시 2025-11-05 10:51:28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두피 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4D 마사지 테크놀로지(사람 손길처럼 섬세하게 잡아주고 주무르는 리얼 그립 마사지 구현)와 더불어, 3단계 맞춤 모드로 개인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298g 초경량, 스마트 충전 인디케이터 등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바디에 LED...
"한국내 외국인 사로잡아라"…차별화 나선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2025-11-05 09:26:34
코리아나화장품의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문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K-뷰티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을 방문하거나 거주 중인 외국인 고객들의 에스테틱 이용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따른 대응으로 풀이된다. 먼저 세레니끄는 K뷰티 수요에 맞춰 국내...
휴젤, 3분기 매출 1059억…두 분기 연속 1000억원대 안정 궤도 진입 2025-11-04 15:46:16
영업이익률은 45%로 견조한 실적을 유지했다. 국내 에스테틱 시장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보툴리눔 톡신·HA필러 등 대표 품목의 글로벌 시장 선전과 화장품 부문 성장에 힘입은 결과다. 특히 두 분기 연속 매출 1000억원 이상을 넘어서며 안정적 성장세를 입증했다. 톡신과 필러 합산 매출 중 수출 비중은 80%에 달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