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부드럽게"…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한다 2023-03-27 09:13:28
편의점, 유흥 채널에 순차적으로 풀린다. 오비맥주는 한맥 병과 캔 패키지 상단에 흰색 띠를 둘렀고, 한옥 창문에 많이 활용되는 전통 문양 '기하문'에서 착안한 엠블럼을 넣었다. 이는 한맥의 부드러움과 ‘K라거’ 정체성을 한국적인 요소로 강조했다는 게 오비맥주의 설명이다. 캔의 재질도 매트한 소재로...
오비맥주, 곡물 발포주 `오엠쥐(OMG)` 전국 출시 2022-12-19 10:52:32
오비맥주는 라거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엠쥐는 엄선된 현미,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발포주로 지난 7월 일부 매장에서 파일럿 출시됐다. 이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전국 확대 출시가 결정됐다. 기존 500ml에...
"와, 향이 달라요" SNS 입소문…한주만에 물량 동난 '맥주' 비결 2022-10-11 19:00:01
동났다. 버터 맥주는 각각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헤이즐넛 풍미를 더한 라거 맥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버터향 나는 맥주'로 입소문을 탔다. 출시 후 돌풍으로 GS25가 취급하는 맥주 200여 종 가운데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카스'(오비맥주)에 이어 매출 2위에 올랐다. 특히 20~30대 소비자 공...
오비라거 70주년 '좀비라거' 출시…랄라베어가 좀비로 2022-10-07 10:44:52
오비라거 70주년 '좀비라거' 출시…랄라베어가 좀비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비맥주는 오비라거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좀비라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좀비라거 한정판은 맥주 500mL 캔제품 4개와 전용잔으로 구성된 기획팩으로 나왔으며, 오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139480]...
박재범소주·아시아나맥주…'골라먹는' 편의점 이색주 봇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10 13:04:11
라거'를 선보였다.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가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선보인 제품으로 '환상적인 한 캔의 여행'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홍보하는 게 눈길을 끈다. GS리테일의 GS25는 자사 사업 전략을 담은 차별화 맥주로 승부수를 던졌다....
휴가철 편의점에 등장한 '색동날개'…'아시아나 호피 라거' 나왔다 2022-07-06 18:46:13
오비맥주는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Korea Brewers Collective)’가 아시아나항공과 여행 콘셉트의 수제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KBC와 아시아나항공, CU가 손잡고 출시한 인디어 페일 라거(IPL) 스타일의 수제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7%다....
맥주 변신 아시아나…"여행 감성 일상에서" 2022-07-06 15:17:42
기획했다. 맥아 95%와 홉 5%를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담았으며, 모자익홉(Mosaic)과 심코홉(Simcoe)의 열대과일 풍미가 균형을 이루도록 만들어졌다. 겉면에는 아시아나의 옛 CI를 활용해 뉴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꿈-사랑-감동의 색동날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비맥주의 협업 전문 브랜...
올여름 발포주 춘추전국시대…오비맥주, '오엠지' 선보여 2022-06-30 11:33:58
1위 오비맥주는 프리미엄 발포주 '오엠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 4.5도의 OMG는 현미,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했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다. 500mL 캔 제품으로 다음달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 풀린다. 제품 패키지에는 곡물을 상징하는 노란색 바탕색에 오비라거 브랜드의...
오비맥주, 프리미엄 발포주 오엠지 출시 2022-06-30 10:27:03
떠오르도록 노란색 배경을 사용했으며, 오비라거 랄라베어 캐릭터를 그려넣어 발포주의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500ml 캔으로 생산되는 신제품은 7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유통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2천 원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사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입증된 고품질 맛을 앞세운 프리미엄 발포주...
한국 맥주 맛없다?…오비맥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2022-06-21 10:04:29
카스 프레시, 카스 라이트, 카스 0.0, 한맥, 오비라거 등 5개 브랜드이다. 국제식음료풍평회는 매년 세계적인 셰프와 소믈리에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세계 100여개국의 수천개 제품을 평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식음료 품평회다. 각 분야 전문가들은 제품의 첫인상, 시각, 향, 맛, 끝맛 등 5단계 평가 항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