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오토바이 '출근족' 필수템 등극…매출 40배 터진 'K패션' 2025-12-13 07:57:01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 지난해 8월 매출(4000만원)과 비교하면 불과 1년 3개월 만에 3650% 급증했다. 오프라인 매장 하나 없이 온라인몰과 SNS 마케팅만으로 일궈낸 성과다. 후아유 관계자는 "올해 연간 매출은 6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이며, 내년도 목표는 100억원으로 잡았다"고 말했다. 이러한 성장 이면에는...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향수·아우터 팝업…마트는 '먹거리' 할인전 2025-12-13 07:00:04
'윈터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 마트와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등 전 채널에서 딸기, 옥먹돼, 한우, 대란, 휘라 연어 등 각종 인기 먹거리부터 크리스마스 완구, 케이크, 와인, 홈파티 용품까지 한 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및 소셜미디어(SNS) 언급량이 많았던 상품 등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카인다바이트,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트웰브 식품관 공식 입점 2025-12-12 14:06:01
밝혔다. 이어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트웰브는 웰니스 리테일 시장에서 앞선 큐레이션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고 덧붙였다. 카인다바이트의 전 제품은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점 트웰브 매장을 비롯해 자사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韓 겨울 디저트의 상징"…투썸 '스초생', 연간 260만 개 팔렸다 2025-12-11 23:32:12
온라인 언급량이 급증하는 이유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이제 겨울 시즌의 개막 신호탄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 판매결과도 그렇다. 지난해 ‘스초생 라인업(스초생·화초생)’은 260만개가 판매됐으며 40% 이상이 11~12월 두 달 동안 팔려나갔다. 올해 10월 대비 11월 ‘스초생’ 관련...
한 달 만에 350억…'몽클레르 패딩' 대박 난 '뜻밖의 이유' 2025-12-11 17:15:39
몽클레르 카드 결제 추정액은 전년 동기 대비 31.4% 증가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패딩 충전재에 대한 신뢰 문제가 연이어 터지고 있다. 이달 초 아웃도어 1위 업체인 노스페이스가 일부 온라인몰에 잘못된 제품 정보를 표기해 논란을 빚었다. 지난 9일엔 한국소비자원이 온라인 플랫폼 4곳에서 판매 중인 제품 24개 중...
SSG닷컴 "새 멤버십 '쓱세븐클럽', 사전알림신청 10만명 돌파" 2025-12-11 10:17:10
결제 금액의 7%를 적립해주는 것이 핵심이다. 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 결합으로, K콘텐츠와 프로야구, 프로농구 등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SSG닷컴 관계자는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쓱닷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검토 중"이라며 "선착순...
"배지에 러기지택까지"…이스타항공, 스누피 굿즈 온라인 판매 시작 2025-12-11 09:12:18
이스타항공은 자사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 이스타항공×피너츠(Peanuts) 컬래버레이션 굿즈 판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4월부터 글로벌 IP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이스타항공의 유니폼을 입은 스누피(Snoopy) 캐릭터를 공항 카운터와 기내,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접점에 적용하며...
갤러리아百, 연말 맞아 '딜라잇 홀리데이'…미슐랭 셰프 팝업 2025-12-11 08:37:54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매장에서 신제품 시식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기간에 맞춰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모바일캐시 추가 제공 등의 혜택도 마련됐다. 온라인몰 갤러리아몰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 쿠폰도 준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뷰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온라인의 편의성과 정보를 오프라인 공간에 그대로 옮겨온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기반 쇼핑 경험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고객들은 가격표에 부착된 큐알(QR)코드를 통해 상품별 무신사 회원 혜택가, 매장 내 재고, 스타일 콘텐츠 ‘스냅’, 회원 후기 등을 즉시 확인할 수...
국내 최초로 웰니스 전문 매장 내는 CJ올리브영 2025-12-10 13:57:16
핵심 상권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온라인몰에도 올리브베러 전용 카테고리가 신설된다. CJ올리브영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고민에 맞춰 상품을 추천하고, 웰니스 루틴을 안내하는 탐색형 플랫폼으로 키울 계획이다. 웰니스 전문 브랜드 도입은 내적인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한 영향이다. 웰니스 제품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