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S트릴리온, 어성초카밍샴푸 올리브영 입점 2025-12-02 15:27:29
제품 어성초카밍샴푸가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어성초카밍샴푸는 기존 어성초샴푸의 기능과 용기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두피 진정과 뿌리 볼륨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평가에 2030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한 어성초카밍샴푸는...
?퓌 '푸딩팟',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컨투어링 부문 1위…수상 기념 미공개 컬러 출시 2025-12-02 15:00:03
출시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매년 고객 구매 누적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별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연말 결산 행사로, 퓌는 컨투어링 부문에서 선두를 지켰다.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은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 컨투어링 부문 ‘MD’s Pick’에 오른 바 있다. ‘푸딩팟’은 젠지 세대 사이에서 립앤치크 트렌드를...
CJ푸드빌, 이탈리아 음식점 '올리페페' 론칭…광화문에 첫 매장 2025-12-02 11:36:29
CJ푸드빌은 설명했다. 올리페페라는 이름은 '올리브'의 첫음절 '올리'(Oli)와 후추를 의미하는 '페페'(Pepe)를 결합해 만들었다. 올리페페는 이탈리아의 여유로운 식문화를 재현하기 위해 식전주부터 전채요리, 이탈리안 정통 화덕피자와 파스타, 커피와 디저트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또...
[테크스냅] TTA-광주광역시, AI·AX 관련 업무협약 2025-12-02 10:54:48
성공적 추진을 위한 협력도 본격화한다. ▲ KT엠모바일은 5대 생활 혜택 제휴 요금제(오대장) 가입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오대장은 밀리의서재·네이버페이·CU·다이소·올리브영 혜택 요금제로, 구독형 콘텐츠부터 편의점, 뷰티, 쇼핑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혜택을 담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테크스냅] 트웰브랩스, 영상 이해 모델 마렝고 3.0 공개 2025-12-02 09:01:33
CJ올리브네트웍스와 AX 전환 파트너십 토스, 국내 체류 외국인 무료 해외송금 50개국으로 확대 ▲ 멀티모달 인공지능(AI) 기술 개발 스타트업 트웰브랩스가 영상 AI 모델 마렝고 3.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영상을 보는 수준을 넘어 영상 속 장면의 텍스트, 음성, 움직임, 상황 맥락을 통합적으로 이해하는...
롯데마트, 4일부터 나흘간 연말 '통큰세일'…딸기·한우 반값 2025-12-02 06:00:05
제철 수산물도 행사 대상이다. 최근 수년간 올리브 생산량 급감으로 가격이 오른 올리브유의 가격을 생산량 회복에 맞춰 차별화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크게 낮췄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롯데마트 그로서리앱 '롯데마트 제타'를 통해 BBQ플래터, 자이언트 폭립 등 홈파티 먹거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콘텐츠를 오프라인 매출로 전환하는 추세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다. 2분기 들어서도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냈는데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전문 편집...
'1세대' 토니모리의 부활…8년 만에 '2000억 고지' 눈앞 2025-12-01 17:26:29
다이소, 올리브영 등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다이소 전용 서브 브랜드 본셉을 내놓고, 올해 제품군을 40여 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유행에 민감한 이미지를 보강해 외국인 관광객으로 타깃층을 넓히기 위해서다. 전략은 적중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지난 3분기...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10년에 걸쳐 92곳으로 줄였다. 그 대신 다이소, 올리브영 등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다이소 전용 서브브랜드 본셉을 런칭하고, 올해 제품군을 40여 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외국인 관광객으로 타깃층을 넓히기 위해서다. 전략은 적중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올리브영 브랜드전략유닛장 등이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라미란,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8일 첫 방송을 시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