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채널, 제품에 대한 기대치가 크게 바뀌고 있다”며 “브랜드가 과거의 공룡 시절 방식만으로는 생존을 담보할 수 없다”고 분석했다. 고강도 구조조정 나선 시세이도 1일 니혼게이자이신문 등 현지 매체들 보도에 따르면 시세이도는 올해 연결기준 520억엔의 영업손실을 볼 것이라고 지난달 발표했다. 당초 60억엔 정도...
'1세대' 토니모리의 부활…8년 만에 '2000억 고지' 눈앞 2025-12-01 17:26:29
1146억원까지 쪼그라들었다. 토니모리는 유통 채널과 브랜드부터 손보기 시작했다. 우선 400곳에 달한 단독 로드숍을 10년에 걸쳐 92곳으로 줄였다. 그 대신 다이소, 올리브영 등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다이소 전용 서브 브랜드 본셉을 내놓고, 올해 제품군을 40여 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1135억원까지 쪼그라들었다. 토니모리는 유통채널과 브랜드부터 손보기 시작했다. 우선 400곳에 달했던 단독 로드샵을 10년에 걸쳐 92곳으로 줄였다. 그 대신 다이소, 올리브영 등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다이소 전용 서브브랜드 본셉을 런칭하고, 올해 제품군을 40여 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프리미엄 홈웨어 브랜드 '라끄' 정식 론칭 2025-12-01 15:42:24
유통까지 직접 참여하며 브랜드를 완성했다. 현재 라끄는 SNS 및 자사몰을 중심으로 20~4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으며,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한 제품 개선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 시즌을 맞아 플리스 소재의 라운지웨어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며, 보온성과 디자인을...
3천만명 정보유출 후폭풍…쿠팡 거래 기업들 '불똥' 튈까 촉각 2025-12-01 11:06:12
경우 결국 쿠팡 채널 의존도가 높은 업체들에도 매출 감소라는 간접 피해가 현실화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결국 이번 사태가 쿠팡 채널을 통한 매출 감소로 이어져 전체 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 일각에서는 사태 발생 직후 이미 쿠팡을 통한 매출 감소가 감지된다는 얘기도 나온다....
이알하나, 누적 판매량 1200만 정 돌파…갱년기 시장 경쟁력 확보 2025-12-01 10:00:19
전 채널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시장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이알하나의 대표 제품 ‘메노포즈’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 개별인정형 여성 건강 원료 ‘ERr731®’을 적용한 중년 여성 특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호르몬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11가지 주요 갱년기 증상을 4주 섭취만으로 개선할 수 있음이 임상으로...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영국 진출…"유럽시장 확장" 2025-12-01 08:49:00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영국의 K뷰티 유통채널인 '퓨어서울'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런던과 카디프 등 영국 주요 도시에 있는 퓨어서울 11곳에 입점했으며 연내 추가 개장하는 지점을 포함해 모두 14개점에 진입하는 목표를 세웠다고 애경산업은 전했다. 입점한 제품은...
아워홈, 신세계푸드 급식 인수 마무리…고메드갤러리아 신설 2025-12-01 08:46:57
오피스와 주거단지, 컨벤션 등 고부가가치 채널이 추가되는 등 아워홈의 사업 포트폴리오 역시 크게 확장될 전망이다. 신설 법인인 고메드갤러리아의 수장은 차기팔 대표가 맡는다. 차 대표는 아워홈 외식사업부장, 디자인본부장 등을 거쳐 프리미엄 외식 및 라이프스타일 F&B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내왔다. 아워홈 관계자...
에스지헬스케어, 3분기 영업 흑자 전환 성공 …“본격 성장 기반 확보” 2025-12-01 08:42:56
전 세계 81개국 136개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사업을 운영 중이다. 특히 신흥국에서 증가하는 영상진단 수요에 대응해 딜러 네트워크 확충과 대규모 입찰 참여를 지속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사업으로 글로벌 영상진단센터 시장에 진출하며 포트폴리오 다변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카자흐스탄 알마티 1호점을...
"겨울 옷 안 팔려요" 울상이더니…벌써 '명품 패딩' 불티났다 2025-11-30 18:15:39
유통 채널 다변화에 나서고 있다. 안다르와 젝시믹스는 국내와 해외 판매를 동시에 확대하며 K애슬레저(일상형 운동복) 대표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증권가는 K패션 기업들의 수출 성장 잠재력에 주목하고 있다. 이진협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과거 K뷰티 밸류체인(가치사슬)에 몰렸던 시장의 관심이 K패션에도 나타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