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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피바이오, 천연물 연질캡슐 컨소시엄 공모…맞춤형 기업 육성 2024-03-12 09:39:38
축소 제조, 수율 99% 등 소량으로도 빠른 효과를 낼 수 있는 ‘뉴네오솔 공법'을 통해 맞춤형 기업 및 인재를 육성해 ‘연질캡슐 생태계’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내 시장은 케미칼의 성숙기를 지나 인삼, 프로폴리스와 같이 각종 천연물의 연질캡슐화 되는 것이 앞으로의 바이오 미래 사업의...
정관장, 美 '비건 뷰티' 시장 도전 2024-02-29 18:02:20
두드리고 있지만 수출 상황은 좋지 않다. KGC인삼공사가 동인비를 시작으로 화장품 사업을 키우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 신사업을 활성화하고 글로벌 전략 제품을 지속적으로 육성해 해외 시장을 전략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KT&G 차기 사장 후보에 방경만 수석부사장 2024-02-22 18:25:41
전신인 한국담배인삼공사에 공채로 입사한 후 브랜드실장, 글로벌본부장, 전략기획본부장, 사업부문장 등 요직을 두루 걸쳤다. 현재는 회사의 성장 투자와 기술혁신을 통한 3대 핵심사업중심의 중장기 성장전략 수립과 신주주환원정책 추진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총괄부문장으로서 사업 전반을 총괄하고 있다....
KT&G 새 사장 최종후보에 방경만 수석부사장(종합) 2024-02-22 18:24:52
가운데 1명이다. 지난 1998년 KT&G(당시 한국담배인삼공사)에 입사해 브랜드실장, 글로벌본부장, 전략기획본부장, 사업부문장 등 회사의 핵심 분야를 두루 거치며 경험을 쌓았다. 그는 브랜드실장 재임 때 초슬림 담배 제품인 '에쎄'(ESSE)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수출국을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KT&G 사장 최종 후보에 방경만 수석부사장…"최적의 적임자" 2024-02-22 18:02:16
방 수석부사장은 1998년 KT&G(옛 한국담배인삼공사)에 입사해 글로벌본부장, 사업부문장 겸 전략기획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브랜드실장 재임시 출시한 ‘에쎄 체인지’는 현재 궐련시장 국내 점유율 1위 브랜드다. 글로벌본부장 재임 시에는 해외시장별 맞춤형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을 통해 진출 국가 수를 40여 개국에서...
경기도, 배·사과 등 '선택형 맞춤농정사업으로 14개 품목' 지원 2024-02-15 10:36:21
명품 농산물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농업인 제안한 사업을 선정해 상향식으로 지원하는 선택형 맞춤 농정 사업을 2004년부터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도는 이를 위해 지난해 11~12월 시군 심사, 도 현장검증 등을 통해 지역특화 품목과 특화 가능성이 높은 품목을 대상으로 지원할 사업 40개를 선정했다. 올해는 배, 사과,...
영주시,분만산부인과 운영 10년…1000번째 아기 탄생 2024-02-07 09:22:11
2013년 보건복지부의 ‘분만 취약지 지원 사업’에 응모해 영주기독병원이 선정됐다. 출산 장려를 위해 영주시의 단체와 기업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의사회는 산모 한방첩약, 약사회는 가정용 구급함, 노벨리스코리아는 유아용의자, KT&G 영주공장은 물품을 지속 지원하고 소백산풍기온천리조트는 임산부 온...
한국기업들, '60세 이상 3억명' 중국 건강기능식품시장 공략한다 2024-02-04 07:05:00
인삼공사는 일찍이 중국을 해외 진출의 주요 거점으로 삼고 2009년 중국 법인을 세웠으며 2013년에는 중국 상하이에 연구·개발 센터를 설립하며 중국 현지에서 제품 개발부터 판매까지 이르는 기반을 구축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해외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국 시장을 겨냥해 효능 기반의 제품을 지속...
정관장, 설 맞이 '효배달' 캠페인 2024-02-01 18:13:25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오는 8일까지 대한적십자사와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사진)을 벌인다. 효배달은 차상위 계층 홀몸노인에게 떡국, 만두, 과일, 한과 등 명절 음식과 건강용품, 총 2억원 규모의 정관장 홍삼 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고령화·저출산에…'실버세대·골드키즈'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4-01-26 16:25:40
겨냥한 ‘투트랙’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작년 9월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을 선보이며 시니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기억력·인지력 개선에 특화된 ‘장수:율 지(知)’에 이어 최근 근육 건강을 위한 ‘장수:율 근(筋)’, 혈행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장수:율 혈(血)’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