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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공식 웹사이트 전면 개편…"글로벌 네트워크 구심점" 2025-12-17 08:52:41
특히 제품 개발 스토리와 연구 성과, 지속가능경영 활동 등 코스맥스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고해상도 이미지와 영상 중심의 시각 콘텐츠를 대폭 확대해 사용자 경험(UX)을 강화했다고 코스맥스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방문자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애니메이션 효과와 영상, 대화형 구성...
세 번째 도전 끝에…KT 차기 사장 후보 박윤영 2025-12-16 20:03:18
의장은 16일 “박 전 사장이 새로운 경영 비전 아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봤다”며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 대내외 신뢰를 조속히 회복하고 이해관계자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할 적임자라고 판단한다”고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박 전 사장은 이날 최종 면접에서 주주와 시장과의 약속을 유지해야 한다는...
방치된 사유림, 디지털 기술로 관리…청년 창업 아이디어 주목 2025-12-16 19:26:22
산불예방 훈련을 넘어 산주가 직접 참여하고 보상받는 지속가능한 산림경영 모델로 확장될 것"이라고 밝혔다. 팀 구성원인 최현아 뉴엑스피어 대표는 "기술이 환경문제 해결의 언어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한 자리였다"며 "AI와 XR 기술을 통해 지속가능한 교육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재계 13위 KT 새 선장에 '30년 KT맨'…해킹 넘어 AI 전환 시험대 2025-12-16 18:29:00
신사업을 발굴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는 구상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KT 안팎에서는 내년 3월 공식 취임을 앞두고 단행될 임원 인사와 조직 개편이 박 후보의 중장기 경영 구상을 가늠할 첫 시험대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binz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KT 차기 대표에 'KT맨' 박윤영…DX·B2B 전문가(종합) 2025-12-16 17:59:37
확보와 협력적 경영환경 구축, 경영 비전과 변화·혁신 방향 제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 등을 중점 평가 항목으로 삼았다고 설명했다. 박 전 사장은 면접에서 주주·시장과의 약속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실질적 현안 대응 방안을 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사회는 박 전 사장에 대해 "KT 사업 경험과...
'정통 KT맨' 박윤영, 차기 대표 후보로…내년 주총서 확정 2025-12-16 17:48:49
경영비전과 변화·혁신 방향 제시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 등을 중점적으로 반영해 면접 심사를 진행했다. 이사회는 박 후보에 대해 "KT 사업 경험과 기술 기반의 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DX·B2B 분야에서 성과를 거둔 인물"이라고 평가했다. 박 후보는 주주와 시장과의 약속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실질적...
KT 차기 대표이사 후보에 박윤영 전 KT 사장 2025-12-16 17:41:45
특히 기업가치 제고, 대내외 신뢰 확보 및 협력적 경영환경 구축, 경영비전과 변화·혁신 방향 제시,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 마련 등을 중점적으로 반영해 면접 심사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KT는 박 전 사장에 대해 "KT 사업 경험과 기술 기반의 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DX·B2B 분야에서 성과를 거둔 인물"로 평가했다. 박...
생산성본부, 지속가능경영 대통령표창에 KB금융·KT&G 2025-12-16 17:27:14
주최하고 본부가 주관하는 '2025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시상식'이 16일 과학기술컨벤션센터 대회의실에서 수상 기업과 기관 대표, 임직원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지속가능경영 유공 기업 및 기관 24곳이 정부포상을 수상했다. 대통령표창은 KB금융지주과 KT&G가 받았고...
에쓰-오일, 10년째 '가고싶은 주유소' 1위 2025-12-16 16:10:27
경영시스템 인증, 휘발유·경유 환경품질등급 최고 수준 유지 등의 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국환경공단과 협력해 발급 건당 100원의 탄소중립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MY S-OIL 앱 전자영수증’, 셀프주유소 장애인 주유 편의를 위한 ‘주유약자 도움서비스’와 함께...
신한은행, AI로 보이스피싱 예방하고 디지털 금융 교육까지…'고객 보호' 총력 2025-12-16 16:09:00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한 이후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와 고객의 기대를 반영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금융 혁신의 기준을 제시해 왔다. 올해도 새로운 혁신금융을 선보이고 지속 가능한 상생경영을 강화하고 있다.◇고객 불편 실시간 발굴·개선 신한은행은 올초부터 ‘고객의 말씀’을 기반으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