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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상품 3개(자음생 크림&세럼, 진설 크림)의 패키지도 모두 도자기 컨셉으로 바꾼단 계획인데요. 글로벌 내 설화수 브랜드력을 높여, 매출 점유율을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수준인 40~80%까지 확대시킨단 목표입니다. 경쟁사인 일본 시세이도의 경우, 3분기 중국 매출 중 프레스티지 비중이 65.1%에 달하는 반면,...
LG화학, 中 B&M과 양극재 합작법인 설립 2022-05-31 10:27:41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결식에는 신학철 LG화학 부회장과 화유코발트의 진설화(Chen Xuehua) 동사장, 진요충(Chen Yaozhong) 부총재 등이 참석했다. 합작법인은 지난해 말 정부의 `상생형 일자리`로 출범한 LG화학의 자회사인 구미 양극재 법인에 화유코발트의 자회사인 B&M이 지분을 투자하는 방식으로 설립된다. LG화학 ...
"이제 그만 살래요" 할 때까지 월세 임차인 못 내보내는 日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2-03-06 08:19:58
진설계가 아니라 면진설계로 지어진다. 건물 아래에 거대한 고무범퍼를 달아서 지진파를 퉁겨내는 방식이다. 지진이 와도 고층건물의 고층부가 거의 흔들리지 않는다. 대신 이 고무범퍼를 20~30년마다 교체해야 하는데 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장기수선충당금도 비싸진다. 보험료도 투자가 부담이다. 화재보험은 의무,...
유니슨HKR, KB증권과 IPO 대표주관계약 체결 2022-03-04 16:01:47
면진설계 및 시공 계약을 따낸 게 지난해 대표적 성과 중 하나다. 원자력발전소 관련 정부 기관의 지진격리 프로젝트에 방음, 수밀, 차폐, 안전, 완충, 차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CAPEX 투자를 통해 대규모 증설 및 기계장치 설치도 지난해 마쳤다. 유니슨HKR 관계자는 "최근 블루수소 공급망 확장으로 신축이음관과...
아모레퍼시픽, 증권가 中 매출 성장 전망에 강세 2021-12-15 09:20:41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설화수'는 자음생과 진설 중심의 고가 라인 강화를 통해 중국법인에서의 매출 비중이 내년 연간 약 43%까지 확대되며 해외·전사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반면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구조조정 진행으로 내년 중국법인에서 매출비중이 약 15% 수...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中법인 매출 성장 기대감에 `3%대 강세` 2021-12-15 09:12:31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설화수`가 자음생과 진설 중심의 고가 라인 강화를 통해 중국법인에서의 매출 비중이 내년 연간 약 43%까지 확대될 것”이라며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구조조정 진행으로 내년 중국법인에서 매출 비중이 약 15% 수준까지 축소되고 연말로 갈수록 적자 기조는 점진적으로 해소될 것”이라고 판단했...
"아모레퍼시픽, 내년 중국법인 두 자릿수 매출 성장률 회복"-NH 2021-12-15 07:57:34
"설화수는 자음생과 진설 중심의 고가 라인 강화를 통해 중국법인에서의 매출 비중이 내년 연간 약 43%까지 확대되며 해외 및 전사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반면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구조조정 진행으로 내년 중국법인에서 매출 비중이 약 15% 수준까지 축소되고 연말로 갈수록 적자...
마스크 써도 주름개선 화장품 '불티' 2021-05-02 17:55:17
효과가 있는 설화수 진설크림은 국내시장에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1% 증가했다. 같은 라인인 진설에센스도 96.8% 신장했다. 두 제품 모두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화장품이다. 64분기 연속 성장 신기록을 이어가는 LG생활건강은 후, 오휘 쌍두마차가 주도했다. 올 1분기에 전년 대비 각각 31%, 14%...
아모레, '코로나 타격' 딛고 실적 반등…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10:41:52
브랜드 성장이 돋보였다. ‘자음생’과 ‘진설’ 라인 등 설화수를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화장품 브랜드 ‘헤라’도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하는 등 럭셔리 스킨케어 부문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라네즈 래디언-C 크림’ 등 핵심 상품 육성을 통해 온라인 매출이 10%...
아모레퍼시픽그룹, 실적 반등…1분기 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09:17:30
브랜드는 '자음생'과 '진설' 라인을 집중 육성한 설화수를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헤라도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출시 등으로 럭셔리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라네즈 래디언-C 크림' 등 핵심 상품을 육성해 온라인 매출이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