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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앤비코리아, 이중튜브 충진설비 도입 2021-04-27 09:00:02
화장품 ODM & OEM 전문업체 ㈜비앤비코리아는 ‘이중튜브(듀얼튜브)’ 충진 설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비앤비코리아가 이번에 도입한 설비는 한 용기 안에 두 가지 내용물을 담을 수 있도록 특수하게 설계된 이중 튜브 제품 생산을 위한 전용 설비다. 이중튜브는 말 그대로 이중으로 겹쳐진 형태의 튜브 용기로 하나의...
롯데호텔 서울,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 선봬…1주일 동안의 럭셔리 호캉스 2020-10-29 10:40:02
설화수 스파에서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또는 진설케어 1인(130분)을 투숙 중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굿즈 2종도 제공된다. 고품질로 이름 높은 롯데호텔 전용 욕실 어메니티 해온 프리미엄의 타월 1세트와 바스로브를 두른 앙증맞은 롯데호텔 시그니처 곰 인형이 소장욕을 충족시킨다. ...
풀무원 다논, 무주 요거트 공장 증설 2020-09-04 11:06:38
3072㎡(약 929평)의 연면적을 추가로 확보하고, 고속충진설비와 포장설비, 전처리설비 등을 증설했다. 국내 요거트 시장은 3년간 연평균 성장률이 0.5%에 그쳤다. 반면 풀무원다논은 같은 기간 연평균 10.9%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장수 제품인 액티비아를 비롯해 아이러브요거트의 '한끼오트', 그릭의...
포스코케미칼, 中 화유코발트와 공생펀드 조성…"기업시민 이념 전파" 2020-06-21 13:04:33
인해 포스코케미칼 민경준 대표이사와 화유코발트 진설화(Chen Xuehua) 대표이사를 비대면으로 연결해 진행했다. 이번 공생펀드 체결은 양사가 배터리 양극재 원료인 코발트와 전구체 공급 등의 사업분야 협력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기여를 통한 지속가능성 확보 등 사업 프로세스 전반의 협업을 확대하고 파트너쉽을 강화...
설화수 中신상 '윤조에센스' 라방에 2600만명 접속 '기염' 2020-06-09 14:04:24
퍼펙팅쿠션, 자음2종, 여윤팩, 진설2종 제품 판매가 진행됐으며, 최대 2600만 명이 접속해 지켜봤다. 아모레퍼시픽은 유명 왕훙(인플루언서)과의 라이브 커머스 협업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 할 계획이다. 설화수는 2011년 중국 시장에 진출, 혁신적인 한방 피부 과학으로 제품을 중국 고객에게 전하고...
설화수, 中티몰에 윤조에센스 론칭…"온라인시장 확대 가속화" 2020-06-09 10:54:40
설화수 퍼펙팅쿠션, 자음2종, 여윤팩, 진설2종 제품 판매가 진행됐으며, 최대 2,600만 명이 접속해 관람했다. 2011년 중국 시장에 진출한 설화수는 최근 중국 디지털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적극적으로 온라인 시장 확대를 이어가는 중이다. 럭셔리 시장 공략을 통해 코로나19 영향이 본격화된 올해 1분기에도 중국...
"아모레퍼시픽, 내년 면세점 성장률 20%대… 목표가↑" 2019-11-29 07:52:22
자음생 에센스와 진설라인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성공적으로 가격 포지셔닝이 상향되고 있다"고 진단했다. 올해 4분기도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면세점 및 온라인, 멀티브랜드샵의 높은 성장이 이어질 전망이다. 그는 "온라인과 멀티브랜드샵 또한 50%대 고성장이 지속되겠다"면서도 "방판...
설화수,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진설 럭셔리 세트` 선물 2019-11-26 15:16:06
`진설 럭셔리 세트`를 선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별도로 제작된 `진설 럭셔리 세트`는 설화수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전통 장인들의 작품인 십장생문 두석 장식 경대와 함께 금사 자수 보자기로 포장됐다. 한국의 대표적인 길상 문양인 십장생 문양을 경대와 보자기 포장에 새겨 넣어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을...
포스코, 해외 첫 양극재 공장 준공 2019-08-22 17:38:58
준공식에는 오규석 포스코 신성장 부문장, 진설화 화유코발트 동사장 등이 참석했다. 오규석 부문장은 기념사에서 "이번에 준공된 양극재 생산법인 절강포화는 포스코 신성장부문의 첫 해외 생산법인으로 미래 신성장 사업 확대에 대한 포스코의 의지를 담고있다"고 말했다. 절강포화(浙江浦華)는 세계 최대 코발트 생산...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1분기 영업익 26%↓…"투자확대 영향" 2019-04-29 09:03:55
면세 채널 판매 확대가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설화수 진설 라인'과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리뉴얼 및 '헤라 센슈얼 인텐스' 출시를 통해 이 기간 브랜드 별 핵심 카테고리를 집중적으로 육성했다.프리미엄 브랜드(아이오페, 라네즈 등)는 아리따움 채널 재정비로 인해 매출 감소를 피하지 못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