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미국 1위 청소기 '샤크닌자' TV·모바일 동시 판매 2024-02-27 11:32:20
오후 8시 45분 대표 리빙 프로그램인 '최유라쇼'에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를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클린센스 IQ+는 먼지양을 인식해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하고 지능형 센서로 집 안 구석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빨아들이는 장점을 지녔다고 롯데홈쇼핑은 소개했다. 방송...
고트만, 2024년형 트라이탄 밀폐용기 출시 2024-01-29 14:24:40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만한 디자인과 기술을 가진 제품을 선보이며, 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트만은 2019년 론칭 후 50여 개 유명 백화점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가치를 인정 받아왔다. 새롭게 맞이한 2024년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전체 매진 2024-01-19 10:00:04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1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매진됐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11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의 전체 매진 이후 지난 13일 2회차 방송 역시 본방송 목표대비 1...
롯데홈쇼핑, TV·인터넷·모바일 총출동…설 명절 앞두고 인기 선물 '대잔치' 2024-01-17 16:08:45
‘최유라쇼’에서는 방송인 최유라 씨가 직접 선별한 상품으로 구성한 ‘특별한 설’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18일 오후 8시45분에 무항생제 한우로 유명한 ‘설성목장 만두 세트’를 판매한다. 설성목장의 무항생제 한우와 한돈, 국내산 채소로 구성한 이 제품은 80년 전통의 만두 전문 기업 취영루와 협업해 만들었다. 오후...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최유라쇼'에서는 4일 오후 8시 45분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의 '영양 밸런스 메뉴 14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론칭 방송에선 준비한 수량이 15분만에 완판됐다. 같은 날 오전 7시 15분에는 '코지마 혈압계'를 판매한다. 혈압 측정은 물론 메모리 기능을 통해 평균 혈압을...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겨냥 TV홈쇼핑 방송 확대 2024-01-03 09:11:43
상품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4일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를 소개한다. 같은 날 '코지마 혈압계'와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을 잇따라 선보이고, 6일에는 러닝머신과 염색제, 안티에이징 크림 등도 방송한다. 박재홍 롯데홈쇼...
[주말N쇼핑]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서두르세요"…장난감 ·의류 할인 2023-12-16 07:00:04
간편식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는 16일 상반기 히트 브랜드 '조르쥬레쉬'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17일에는 'LBL' 밍크 재킷과 캐시미어 니트 등을 소개한다. '최유라쇼'에서는 16일 오전 설성목장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오후에는...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쇼핑 수요가 본격적으로 몰릴 것으로 보고 시즌 맞춤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주방용품, 식품 등 홈파티 맞춤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의 대표 생활용품 판매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전을 열고 해외 주방용품, 프리미엄 식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초반 흥행…겨울상품 수요 몰려" 2023-10-19 09:26:02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시작된 연중 최대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행사 첫 일주일(10월 12∼18일)의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침구와 겨울 패션 주문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40%, 20% 늘었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인...
'숏커머스'·'크로스방송'…홈쇼핑업계, 고객잡기 이색 시도 2023-07-04 06:31:00
최유라쇼'를 잇는 코너인데, 최근의 '가치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짧은 방송 시간에도 평균 주문 건수가 2천500건을 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CJ온스타일도 인기 기획방송에서 이어지는 20분짜리 숏커머스를 편성해 지난달 첫 방송을 내보냈다. 본방송에서 소개하지 못한 차별화 상품을 선별해 틈새 고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