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북 형사-FBI '3각 공조'…전작 능가하는 유머와 액션 2022-08-31 17:52:32
올해 추석 극장가를 공략하는 유일한 대작이다. 블록버스터급 한국 영화들이 여름 시장 공략에 집중해버리면서다. 제작비가 155억원 수준으로 알려진 공조2에는 ‘무혈입성’의 기회다. ‘속편만 살아남는다’는 올해 영화계의 흥행 공식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는 자리기도 하다. ‘명량’의 후속편 ‘한산’은...
친숙함·신선함 다 잡은 '공조2'…코미디 시너지↑, 추석 극장가 정조준 [종합] 2022-08-30 17:33:34
코미디 시너지가 추석 극장가를 정조준한다. '공조2: 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 이하 '공조2') 언론시사회가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석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현빈, 유해진, 임윤아, 다니엘 헤니, 진선규가 참석했다. '공조2'는 글로벌 범죄 조직을...
김호중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추석 극장가 공략 나선다 2022-08-23 09:33:59
단독 개봉하며 추석 연휴 극장가 공략에 나선다. 김호중의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가세하며 2022년 추석 연휴에는 개봉 예정인 '공조2: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 출연: 현빈, 유해진, 윤아), 장기 흥행으로 이어지고 있는 '헌트' 등과 함께 풍성한 라인업이 꾸려질 예정이다. '인생은...
'공조2', 익숙함에 새로움 한 스푼…다니엘 헤니·진선규로 케미 UP [종합] 2022-08-16 12:51:03
큰 인기를 얻었다. 추석 극장가를 겨냥한 '공조2'로도 호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이 감독은 "인물들의 관계에서 가장 큰 재미를 느끼실 거다.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돼 삼각 공조를 하게 되는데 거기서 오는 긴장감, 재미, 경쟁심, 우정이 있다"면서 "그동안 만든 영화가 다 12세 관람가였는데,...
'범죄도시2' 흥행에 숨통 트인 극장가…27개월만 흑자 '기대' [이슈+] 2022-05-28 07:00:01
만에 한국영화 첫 500만 관객을 동원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2017년 추석 연휴에 개봉한 전편 '범죄도시'의 누적 관객수 688만명 돌파를 향해 파죽지세의 행보를 보인다. '범죄도시2'와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누적 관객수 558만 명)을 합하면 팬데믹 이후...
‘보이스’ 변요한, 리얼 온몸 액션으로 추석 박스오피스 강타…쾌속 흥행 질주 2021-09-23 17:09:51
배우 변요한이 리얼 온몸 액션으로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변요한이 주연을 맡은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개봉 첫날부터...
추석 극장가 잡은 `보이스`…누적 관객수 35만 2021-09-20 11:09:22
올라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모가디슈`는 누적 관객 345만4천여명, `인질`은 158만1천여명을 기록했다. 재개봉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공포영화 `말리그넌트`,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이 8∼10위에 올랐다. 추석과 이어지는 이번 주말 극장을 찾은 관객은 전주(60만8천여명)보다 22%가량 늘어난...
'미나리'부터 '자산어보'까지…코로나 때문에 놓친 영화 TV에서 2021-09-18 07:35:01
조인성이 양만춘 안시성 성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지난해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 신드롬을 일으켰던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밤 11시 30분 KBS에서 전파를 탄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어느 날 갑자기, 동물 말이 들리...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기적', '보이스' 등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작품들이 쇼핑 라이브를 통해 사전 예매권 완판 행렬을 달성하기도 했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영화 정보와 예매권을 결합한 본격적인 ‘영화 커머스 라이브’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제약이 많은 시사회와 극장 현장 마케팅을 대체해...
"극장가에 활기를"…CJ CGV, 네이버와 콘텐츠 제휴 2021-09-16 11:32:11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작품들이 쇼핑라이브로 먼저 관객들과 만나며, 사전 예매권 완판 행렬로 이어졌다. 양사는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영화 라이브 프로그램을 추가로 선보인다. 더 많은 개봉작들이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단 방침이다. 매일 3천만명이 방문하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의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