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떠나요 맛캉스' 할인 행사 진행…나들이 수요 겨냥 2025-07-23 09:42:19
나들이용 먹거리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큰 치킨(팩·국산)'은 1만990원에 준비했으며 '국내산 통족발(팩)'과 'ALL NEW 새우초밥(20입)'은 각 1만3900원, 1만4990원에 판매한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바캉스 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아이스박스'와 '쿨러백'은 최대 40%,...
롯데마트, '떠나요 맛캉스' 휴가철 나들이 먹거리 할인 행사 2025-07-23 06:00:06
간편 먹거리인 '큰 치킨' '국내산 통족발' 'ALL NEW 새우초밥'도 할인 행사 대상이다. '세계맥주 골라담기' 행사에서는 1664 블랑, 삿포로, 코젤다크 등 수입산 맥주를 4캔 구매 시 9천600원, 8캔 구매 시 1만6천8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아이스박스' '쿨러백'은 최대 40%...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 떴다 2025-07-16 15:46:23
선보였다. 광고는 치킨, 떡볶이, 라면 등 매운 음식과 밀키스를 번갈아 마시며 매운 맛을 중화한다는 내용이다. 부드러운 우유과 탄산 조합의 특징도 강조했다. 타임스퀘어 중앙 광장 '파더 더피 스퀘어'에 밀키스 체험 부스도 운영했다. 이곳에는 20만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오리지널과...
청문회 등장한 음식물…강선우 "쓰레기 아닌 아침 싸온 것" 2025-07-14 18:41:01
(치킨 등 음식물과 일반) 쓰레기가 모이면 일상적으로 (보좌진에게) 갖고 왔다"는 등의 취지로 폭로했다.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강 후보자를 비호하며 "택배 들고나왔다가 박스 차에 두고 간 걸 보좌진이 버린 것 맞나"라며 "아침 먹으려고 갖고 온 건데 차에서 내릴 때 짐들 다 갖고 내렸으면 이런 비난 안 받았을...
최경영 "與 보좌관들 사이 강선우 평판 좋지 않은 것 사실" 2025-07-14 14:38:53
했다. 쓰레기가 아니라 의원실에서 쓸 물품의 택배 박스라는 설명이다. 또 이 안에 치킨, 만두 등 음식물 쓰레기도 있었다는 폭로에 대해서는 "전날 밤에 먹던 것을 아침으로 차에 가면서 먹으려고 내려간 적 있다"며 "그걸 다 먹지 못하고 차에 남겨놓고 그 채로 내린 것은 저의 잘못"이라고 했다. 앞서 전직 보좌진은 "집...
[이번주뭘살까] 실내 쇼핑족 위한 팝업…수영복·모피 기획전 2025-07-12 07:00:04
할인한다. 메가 히트 상품 '당당치킨 7종' 구매 시 치킨 무도 함께 증정한다. PB(자체브랜드) 심플러스 우유와 커피음료, 이춘삼 짜장라면, 이해봉 짬뽕라면도 초특가로 준비했다. 빈야드 와인 5종은 10년 전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마트 = 16일까지 여름 먹거리를 초저가로 구성한 '제철...
"치킨이냐 피자냐, 고민을 왜 해요"…최현석 셰프는 달랐다 2025-07-05 11:32:40
매장에서는 치킨 위에 치즈, 채소, 페퍼로니 등 토핑을 뭉친 퍽 하나만 올려 오븐에 넣으면 켄치짜를 만들 수 있어 빠른 속도로 조리하면서도 매장별 일관된 맛을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 회사 측은 이 기술을 특허 출원할 계획이다. 가격은 단품 6300원, 슈퍼박스(켄치짜·코울슬로·음료·에그타르트·핫크리스피통다리)...
'3900원 치킨'에 주부들 난리나자…"우리도" 파격 결정 2025-07-03 10:17:53
인하한다. 바른치킨은 5월에도 바·치·케(바른치킨 치킨케이크) 가격을 2000원 인하한 바 있다. 소비자 가격 인하와 함께 가맹점 수익 개선을 위한 상생 방안도 마련했다. 소비자 가격을 내린 고구마치즈볼의 가맹점 공급가를 본사 부담으로 10.4% 인하해 가맹점 마진을 보장하기로 했다. 포장용 치킨박스와 종이쇼핑백...
교촌에프앤비, '오리지날' 대신 '한마리'로…치킨 메뉴 이름, 주문하기 쉽도록 바꿔 2025-06-25 15:52:14
교촌치킨 매장 및 교촌치킨 앱을 포함한 모든 주문 채널에 일괄 적용 운영 중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주문 과정에서의 고객과 가맹점 간 소통 편의 향상을 위해 대대적으로 제품명을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브랜드 신뢰를 더욱 높여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V만 틀면 나오네'…변우석·유재석 제친 '광고 투톱' 누구 2025-06-17 09:13:23
네네치킨, 고려은단, 농심 등의 모델인 유재석이 차지했다. 한편 지난달 브랜드 광고 노출 순위 1위는 이가탄(5억3000만회)이 차지했으며 필라이트클리어, K2시원서커, 올원뱅크 등이 뒤를 이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5월 TV 광고 시장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대규모 광고 집행이 활발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