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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손녀, 더CJ컵에...韓 음식·화장품 "세계 최고" 2025-05-02 06:59:22
선수로 활동하며 이번 가을에 마이애미대학에 골프 특기생으로 입학할 예정이다. 소셜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는 카이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100만명이 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70만명, X 계정 팔로워는 91만 명에 이른다. 캘러웨이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골프는 카이에게 120만달러를 지급하는 후원 계약을...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엘리트 TD 맥스·엘리트 TD TD 드라이버 출시 2025-04-17 17:08:56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엘리트(Elyte) 드라이버 라인업을 확장하며, 신모델 엘리트 TD 맥스(트리플 다이아몬드 맥스)와 엘리트 TD TD(트리플 다이아몬드 투어 드로우) 드라이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의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와 더욱 향상된 관용성을 제공하는...
캘러웨이, 2025년 1분기 'TV광고 DX 어워드' 수상 2025-04-15 09:00:14
어워드다. 2025년 1분기 수상작으로 선정된 캘러웨이는 골프 전문 브랜드로, 매장 방문 이력, 유사 카테고리 제품 구매 성향, 프리미엄 소비 성향을 지닌 고가치 오디언스, 여가·취미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세그먼트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해 브랜드 및 제품에 관심이 높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CTV광고를 정교하게 집행했...
'멀리'보다 '똑바로'가 대세…드라이버, 정확도·관용성으로 승부 2025-03-18 16:00:33
핑골프가 지난 1월 관성모멘트(MOI)를 한층 끌어올린 신제품을 차례로 출시했다. MOI란 비틀림에 대한 저항력을 숫자로 나타낸 것으로, 이 수치가 클수록 미스샷을 해도 헤드 뒤틀림이 적어 공이 똑바로 나갈 확률이 높아진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스릭슨, 캘러웨이, PXG, 타이틀리스트 등도 관용성을 강조한 신제품을...
캘러웨이골프, 스트로크 할 때 비틀림 억제…스퀘어 퍼팅 유도 2025-03-18 15:50:22
골프에서 퍼팅은 경기 승패를 좌우한다. 골퍼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최근 오디세이 Ai-ONE S2S(스퀘어2스퀘어) 퍼터를 출시했다. 기존 퍼터와 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제품이다. 퍼터는 헤드의 무게 중심에 따라 페이스, 미드행, 토우 등 3가지로 구분된다. 스퀘어2스퀘어 퍼터는 헤드 중심부에...
[골프브리핑] 캘러웨이,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 출시 2025-02-12 09:41:51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한층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ERC 소프트 골프볼은 캘러웨이가 2019년 처음 선보인 인기 모델로 2년 주기로 업그레이드되며 진화해왔다. 이번 신형은 빠른 볼 스피드와 긴 비거리, 뛰어난 스핀 및 그린사이드...
[골프브리핑] 캘러웨이 어패럴, 'RE-BOOST' 컬렉션 출시 2025-02-10 16:07:28
캘러웨이 어패럴이 2025년 봄·여름용 ‘RE-BOOST‘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소재,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이다. 캠페인 비주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 대표 아이템 남성 블루종 안감 점퍼는 스윙 디테일(등판 터널)을 적용했으며, 니트 시보리로...
젝시믹스·안다르 등장에…중견 골프웨어 눈물 2025-01-24 18:34:44
엘르골프는 선수 후원을 중단하고 사업을 축소하고 있다. 글로벌세아그룹 계열사 S&A가 2018년 만든 톨비스트도 차례로 폐점 중이다. 2016년 출범한 한세엠케이의 PGA투어·LPGA 골프웨어도 매장을 줄이며 운영 효율화를 꾀하고 있다. 고가 시장을 노리던 브랜드도 줄줄이 시장에서 사라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엘리트’ 패밀리 출시 2025-01-23 14:03:28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엘리트(Elyte)’ 패밀리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엘리트 패밀리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를 제공하는 드라이버, 잔디와의 마찰을 57% 줄인 페어웨이 우드,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다양한 구질 조정 옵션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모든 골퍼에게 맞춰진 놀라운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티셔츠 한장에 수십만원씩 하더니…줄줄이 망해 나가는 골프웨어 2025-01-21 08:58:59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하지 못해 골프시장 한파의 직격탄을 맞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고가 시장을 노렸던 브랜드들도 줄줄이 시장에서 사라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메종키츠네 골프와 LF의 랜덤골프클럽은 출범 1년 만에 시장에서 철수했다. 캘러웨이골프가 야심차게 선보였던 하이엔드 브랜드 트래비스매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