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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싼 골프의류 잘 팔리자…한국 판권 거둬들인 캘러웨이 2021-08-15 17:39:51
골프 기업인 캘러웨이는 지난해까지 8년 동안 국내 어패럴(의류) 판권을 한성FI에 맡겨왔다. 미국과 일본에서 클럽하우스의 기념품 정도로 간간이 팔리던 캘러웨이 골프의류를 한성FI는 국내 시장에서 연 매출 1400억원 규모로 키웠다. 시장이 급팽창하자 캘러웨이 본사는 어패럴 한국 판권을 거둬들였다. 올해부터...
고용·물가 쌍끌이 급등?…美 증시, 조기 긴축에 '촉각' [조재길의 뉴욕증시 전망대] 2021-08-09 07:04:03
체그 바이오앤테크 캘러웨이골프 에너자이저 허츠 10일(화) 이스트만코닥 체서피크에너지 소프트뱅크 코인베이스 11일(수) 이베이 웬디스 니오 메트로 시에나 브룸 로드스톤모터스 12일(목) 월트디즈니 도어대시 에어비앤비 팔란티어테크놀로지 리즈 바이두 ▶이번주 핵심 이슈 8월 둘째주인 금주에 눈여겨봐야 할 점은...
하룻새 28% 급락한 美 로빈후드 주가…"영원한 승자 없다" 2021-08-06 06:58:13
웬디스 등이 있습니다. 다음주 주가에 영향을 끼칠 만한 또 다른 요인으로는 델타 변이 확산에 따른 경제 봉쇄 여부, 장기 국채 금리의 등락 등이 꼽힙니다. 9일(월) AMC엔터테인먼트 타이슨푸드 체그 캘러웨이골프 에너자이저 허츠 10일(화) 이스트만코닥 체서피크에너지 11일(수) 이베이 웬디스 메트로 시에나 12일(목)...
F&F '테일러메이드 껍데기'만 사게 생겼다 2021-08-04 17:35:29
맺었다고 밝혔다. 한성에프아이는 작년까지 캘러웨이 국내 판권을 8년간 운영한 경험을 갖고 있는 스포츠 패션 특화 기업이다. 지난해 매출 2171억원에 영업이익 368억원을 기록했다. 한성에프아이 측은 캘러웨이와의 계약 만료 시점이 다가오자 지난해부터 테일러메이드와 접촉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패션산업의...
골프株, MZ세대 열풍 타고 '굿샷' 2021-08-02 17:37:43
않는다. 미국골프재단(NGF)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에서 진행된 라운드는 약 5억 회로, 전년보다 14% 증가했다. 이에 세계 3대 골프용품 업체 가운데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캘러웨이와 아쿠쉬네트도 오름세를 보였다. 올초 24.28달러였던 캘러웨이 주가는 지난달 30일 31.68달러로 30.48% 뛰었다. 아쿠쉬네트도 같은 기간...
美 고용 호조?…Fed 정책 바꿀 지표 쏟아진다 [조재길의 뉴욕증시 전망대] 2021-08-02 07:28:53
뉴욕타임스 폭스 메트라이프 캘러웨이골프 올스테이트 CVS헬스 니콘 크래프트하인츠 플러그파워 MGM리조트 부킹홀딩스 로쿠 도요타 소니 5일(목) 모더나 비욘드미트 드롭박스 스퀘어 쉐이크쉑 웨이페어 고프로 익스피디아 트립어드바이저 그루폰 질로우 옐프 뉴스코프 켈로그 시그나 듀크에너지 클린에너지퓨얼스 AIG...
美 Fed, 올해 경기 전망 또 낮추나 [조재길의 지금 뉴욕에선] 2021-07-30 07:04:16
뉴욕타임스 폭스 메트라이프 캘러웨이골프 올스테이트 CVS헬스 니콘 크래프트하인츠 플러그파워 5일(목) 모더나 비욘드미트 드롭박스 스퀘어 쉐이크쉑 웨이페어 고프로 그루폰 질로우 옐프 뉴스코프 켈로그 시그나 클린에너지퓨얼스 6일(금) 굿이어타이어 도미니언에너지 뉴욕=조재길 특파원 road@hankyung.com
중고거래 키워드 `디깅소비`…`덕질·취미부자`가 주도 2021-07-08 14:33:06
자리잡은 영향이 큰 것으로 풀이된다. 이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골프 관련 키워드로는 ‘드라이버’, ‘퍼터’, ‘아이언’ 등을 포함한 골프채가 4만9,000 건이었다. 브랜드 관련 상위 키워드로는 △타이틀리스트(1만3,000 건) △파리게이츠(1만4백 건) △pxg(8,400건) △제이린드버그(3,600건) △캘러웨이(3,300건)가...
패션쇼장 된 골프장…高價 PXG·지포어 '불티' 2021-07-06 17:47:16
세계 3대 골프용품 브랜드인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도 국내 의류시장에서 제대로 맞붙었다. 여기에 ‘PXG’와 ‘지포어’ ‘제이린드버그’ 등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가세했다. ‘에르메스’ ‘구찌’ 등 일부 명품 패션 브랜드에서도 골프웨어를 내놓으며 뜨거운 시장 분위기를 한층 달구고 있다....
본선行 선수 비율, 가장 높았던 건 타이틀리스트 2021-06-27 17:26:39
타이틀리스트 제품을 택했다. 볼 2, 3위는 캘러웨이(33명)와 브릿지스톤(7명)이 각각 차지했다. 퍼터에서는 캘러웨이의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체 124명 중 40.7%(62명)가 오디세이를 택했다. 퍼터는 선수들이 가장 민감하게 여기는 클럽으로 꼽힌다. 이 때문에 골프용품 업체의 후원을 받기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