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르메스·샤넬 대신 이민정이 선택한 가방은? 2025-10-02 14:24:19
컨템포러리 브랜드 헤르마(HERMA)가 셀럽들 사이에서 조용히 주목받고 있다. 헤르마는 화려한 장식 대신 미니멀한 구조미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강조하는 브랜드다. 그중에서도 ‘카바스백’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여유 있는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브랜드는...
"홍대에서 은하철도999 만난다", SJ그룹 엘씨디씨티엠 이색 콜라보 2025-10-01 10:09:40
패션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는 SJ그룹이 기획해 2023년 론칭한 뉴 컨템포러리(New Contemporary) 브랜드다. 서울에서 출발한 'K-컨템포러리'의 정체성을 글로벌 무대까지 구현한다는 목표를 담아 '과하지 않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가진 디자인을 추구한다. 레이어링이 용이한 저지, 데님, 벨트류를 핵심...
베트남 사로잡은 K백화점…롯데몰 하노이, 2년간 매출 6000억원 2025-09-29 10:16:40
매장으로 격상하고, 글로벌 럭셔리와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도입하기 위한 공간 조성에 나선다. 베트남 사업 확장을 위한 신규 부지 물색 등 추가 출점을 위한 방안을 다각적으로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김준영 롯데백화점 해외사업부문장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롯데쇼핑의 해외 사업 역량을 전 세계에 증명한 ...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누적매출 2년만에 6천억원 육박" 2025-09-29 06:00:03
격상하고, 상권 최초의 글로벌 럭셔리와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도입하기 위한 공간 조성에 나선다. 또 베트남 사업 확장을 위한 신규 부지 물색 등 추가 출점을 위한 방안을 다각적으로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김준영 롯데백화점 해외사업부문장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롯데쇼핑의 해외 사업 역량을 전 세계에 증명...
'더갤러리832' 최상층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 10월 16일 프리런칭 행사 개최 2025-09-25 09:00:05
영감을 받아,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구성된다. 행사는 클럽의 브리티시 아이덴티티 컨셉에 맞춰 1890년대 지어진 주한영국대사관의 특별한 공간에서 진행된다. 영국 소셜 살롱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재즈 라이브 무대와 아티스트의 공연, 고급 케이터링이 어우러져 서울 도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조성진·이옥경·잠비나이…주영문화원 K뮤직 페스티벌 2025-09-23 08:00:03
컨템포러리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바비칸센터 데뷔 무대를 갖는다. 내달 18일에는 한국의 젊은 여성 국악 연주자들로 구성된 트리오 힐금과 영국 출신 바이올리니스트인 앨리스 자와즈키가 협연하며, 22일에는 작곡가 겸 연주자 박지하가 피리, 생황, 양금 등 한국 전통 악기의 현대적 해석을 선보인다. 11월 14일에는...
신세계百, 가을 패션행사…120여개 브랜드 참여 2025-09-23 06:00:11
오는 28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가을맞이 패션 행사 '컨템포러리 위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LF[093050] 등 기업의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행사 기간 바버, 송지오옴므, 질스튜어트뉴욕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에르뎀, 이자벨마랑 등...
크림, ‘레크프로젝트’ 인도네시아 첫 팝업 오픈…"K브랜드 현지 안착 지원" 2025-09-22 14:56:03
모던한 디자인의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시장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인 ‘픽 애비뉴’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크림은 현지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시장 진입을 지원하고 있다. 크림의 현지 투자처인 C2C(개인...
[테크스냅] 한컴, 전국 4대 권역서 AI 업무 혁신 공유 2025-09-22 10:26:36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레크프로젝트' 인도네시아 첫 팝업스토어를 자카르타에서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레크프로젝트 팝업스토어는 자카르타 픽 애비뉴 쇼핑몰에서 열린다. 픽 애비뉴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미식 문화 콘텐츠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 K-패션브랜드의 성공적인 팝업 무대로 자리 잡았다고...
LG전자, 英 내셔널갤러리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아트 마케팅 확대 2025-09-18 11:00:07
'컨템포러리 펠로우십', 큐레이터와 방문객 간 진행되는 아티스트 토크 '뜻밖의 관점' 등 내셔널 갤러리가 최근 확장계획을 발표한 현대 미술 분야의 파트너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LG전자의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웹(web)OS를 통해 선보인 콘텐츠 감상 서비스 'LG 갤러리 플러스'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