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사용자 맞춤형 스마트블록 검색, 연내 30%까지 확대" 2022-05-03 10:53:08
제공한다. 최 책임리더는 "스마트블록 일 평균 노출량은 약 2천900만건이고 일간 약 400만회 이상 스마트블록으로 제안되는 콘텐츠를 클릭하고 있다"며 "앞으로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마다 수백만 개의 스마트블록을 자유자재로 조합해 수천만 사용자에게 서로 다른 검색 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h@yna.co.kr...
교묘해진 스팸 사기…“설 선물 중고거래·676국번 주의하세요” 2022-01-31 15:44:28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인터넷주소(URL)는 클릭하지 말고,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이 함부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폰의 보안설정을 강화하는 것도 스팸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다. 스마트폰의 스팸 차단 기능을 활용해 자주 오는 스팸 문구를 등록하거나, 통신3사가 운영하는 스팸차단·신고용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면 ...
마켓컬리 상장하면 뜨는 주식은? [한경제의 솔깃한 경제] 2021-08-18 15:16:35
겁니다. 다트에서 ‘지분공시’를 클릭하신 뒤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를 체크하시면 어떤 개인·기관이 어떤 주식을 사들였는지 보실 수 있어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코틀랜드의 투자회사 베일리기포드가 이오테크닉스라는 회사의 지분을 또 늘렸네요. 브이아이피자산운용은 엘앤씨바이오의 주식을 5.09...
키즈플랫폼 애기야가자, 올 상반기 서비스 가입자 전년 대비 대폭 증가 2021-07-16 10:46:32
소개해주는 ‘이번주핫플’ 카테고리는 매월 클릭량이 3만 건을 웃둘았다. 이는 코로나19 국면 속에서 상대적으로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자연과 함께 하는 공간에 대한 수요가 늘었음을 뜻한다. 한편 애기야가자는 어린 자녀와 갈 만한 키즈카페, 박물관 등을 큐레이션 하는 플랫폼으로 지난해 설립됐다. 야간 어린이병원이...
작년 탄산음료시장 4.7% 성장…배달 증가로 '활짝' 2021-06-27 05:55:01
6∼8월 최고에 이르는 계절성을 띤다. 탄산음료 관심도는 클릭량이 가장 높은 시기를 100으로 보고 상대적인 수치를 매긴다. 코로나19로 배달과 집밥 수요가 늘어난 올해는 1월과 2월 관심도가 각각 76점, 70점으로 지난해 여름철 최고점인 6월 75점을 웃돌았다. 이후 올해 3월 89점, 4월 95점, 5월 100점으로 관심도는...
회사 노트북으로 도지코인 채굴했더니…폭락할 때가 타이밍? [월급이 모자라] 2021-06-25 18:09:10
지금의 불확실한 경제 상황, 그리고 통화 시스템에 대한 의구심이 커질 수록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날아오를 수 있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월급이 모자라> 이지효였습니다.▶ <월급이 모자라> "도지코인 채굴" 편의 더 자세한 내용은 27일 오후 6시에 유튜브에서 확인하세요. 클릭!https://youtu.be/j1XgdpWbbyk
넷플릭스 국내 질주 '주춤'…국내 OTT 반격 효과 가시화 2021-05-26 17:37:44
되면서 반격 효과가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넷플릭스의 국내 월간활성이용자(MAU)는 3개월 연속 감소세를 보였다. 4월 MAU는 808만3501명으로, 전월(823만6288명) 대비 15만2787명(1.9%) 줄었다. 코로나19 확산 등의 영향으로 지난 1월 899만3785명으로 최고치를...
`쌍 백만 대박 신화` 쓴 `경제전쟁 꾼` 박평원-류장현 PD 2021-05-18 19:29:18
있습니다. 4회까지 작업량이 너무 많다고 조심스레 불만을 표출하던 분이 5회 가편집본을 보더니 `어, 이거 재밌는데?`하는거예요. PD가 요구하지도 않았는데 `이건 이렇게 해보면 어떠냐, 요건 요렇게 가보면 어떠냐`라며 먼저 자막 효과와 화면 효과를 제안하는 적극성을 보이기 시작했죠. `이거 되겠구나`란 느낌이 그...
물건을 버리고 마음을 채우다…비움의 힘, 정리의 기술 2021-01-07 16:47:47
량 생산한 값싼 물건이 넘쳐나기 때문이다. 미국 여론조사회사 얀켈로비치에 따르면 현대인은 하루평균 약 5000개의 광고를 본다. 소셜미디어에 접속하면 콘텐츠를 가장한 ‘취향 저격’ 광고가 따라다니며 유혹한다. 광고는 물건을 사면 행복해질 수 있다는 환상을 심어준다. 광고 속 그 물건은 편리하게도 클릭 한 번으로...
몽블랑, 카카오 선물하기에 동참…명품도 반한 '플랫폼의 힘' 2020-11-25 15:46:57
‘실버 클릭’이다.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이 반강제적으로 ‘칩거 모드’에 들어가면서 온라인 쇼핑 세계에 빠져들고 있다.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선물하기’는 ‘실버 클릭’의 최대 수혜주 중 하나다. 비대면 추석이 절정이었다. 이동이 제한되자 5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