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것도 저것도 다 웹툰·웹소설 원작?… K-콘텐츠 효자된 IP [이슈+] 2025-07-13 20:00:03
기업 최초로 스마트TV 커머스 플랫폼 '샵타임'에 '핑크퐁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커넥티드 TV 시장 진출까지 시도하고 있다. '등골핑', '파산핑'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애니메이션 '티니핑'은 극장판 '사랑의 하츄핑'이 인기를 끌며 타깃층이 확대됐고, 걸그룹 에스파와의...
삼성전자, 2분기 어닝쇼크..NXT에선 -1.7%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7-08 08:25:04
본업의 광고와 커머스 사업, AI와 페이 사업에서 수혜가 기대되며 하반기 카카오톡의 대대적인 개편과 함께 인벤토리 확대에 따른 광고 매출 회복이 예상. - 특히 원화 스테이블코인이 도입된다면 카카오는 계열사인 카카오페이 / 증권 / 뱅크 등과 함께 스테이블코인 발행에서부터 플랫폼, 결제, 보관, 유통에 이르기까지...
"다이슨·로보락 싸게 팔아요"…KT, 멤버십 혜택 새 단장 2025-07-02 11:04:59
KT가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멤버십 전용 커머스 '쇼핑라운지'를 새롭게 연다. KT는 2일 멤버십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쇼핑라운지'를 연다고 밝혔다. 가전·리빙·식품·뷰티·패션 등 생활필수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멤버십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도 더했다. 쇼핑라운지는 KT 멤버십 앱...
“AI·방산·배당이 이끈다”…ETF 애널리스트 11인이 뽑은 하반기 톱픽 2025-07-01 06:00:48
: 인터넷 커머스 및 서비스 기업들에 투자하는 ETF. 추천 포인트 : 주로 미국 IT 및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업들로 구성돼 있다. 넷플릭스, 메타, 아마존, 알파벳, 세일즈포스 등 비교적 관세 이슈로부터 자유로운 종목 구성이 가능하다. Global X Defense Tech ETF(SHLD) 상품 정보 : 방산테크 테마 ETF. 추천 포인트 :...
"돈 떼일 일 없고 믿을만"…티메프 사태 이후 '우르르' 몰린 곳 2025-06-17 06:00:07
테마파크와 플레이타임 등 키즈카페 입장권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패키지 상품 또한 같은 기간 93% 늘며 두배 가까운 거래액 증가를 기록했다. 여행업계에선 롯데온과 11번가가 ‘대기업 효과’를 누렸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한 여행사 관계자는 “티몬, 위메프가 판매대금을 대규모로 미정산한 뒤 여행사들이 신뢰성...
몰로코, AI 광고 확장 본격화…웹·오픈인터넷 시장 공략 가속 2025-06-12 17:00:30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또 “한국 커머스 미디어 시장 역시 향후 5년간 500%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무신사, W컨셉, 롯데온, 트렌비 등과 협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 총괄에 따르면 커머스 미디어 광고의 ROAS(광고수익률)는 소셜미디어 광고나 검색 광고보다 2~3배 높다. 최영총 기자 youngchoi@hankyung.com...
5월 동행축제, 최대 50% 할인 혜택 준다 2025-05-19 15:15:09
지마켓 등 총 40개 쇼핑몰에서 1만5000개 제품을 타임딜, 기획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최대 30%까지 할인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18곳에서 이벤트와 연계한 지역 특별 판매전이 열린다. 인천공항 판판면세점 등 중소기업 제품 전용판매장 6곳에서는 1000개의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NHN, 1분기 영업익 276억원…전년 대비 1.3%↑ 2025-05-13 08:56:37
37% 증가했다. 커머스, 콘텐츠, 광고 사업이 포함된 기타 부문은 사업구조 효율화를 진행중인 커머스 사업의 매출이 감소하며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8% 감소한 1045억원을 달성했다. NHN은 올해 게임 사업에서 선보일 주요 신작들의 성공적인 출시에 집중하고 핵심 사업 중심의 사업구조 개편에 더욱 박차를 가할...
"첫날부터 대형가전·e쿠폰 완판"…11번가, '그랜드십일절'에 고객 몰렸다 2025-05-09 09:07:38
e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5월 '그랜드십일절' 행사에서 고가의 가전제품과 디지털 기기, e-쿠폰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9일 11번가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시작된 그랜드십일절 행사에서 현재까지 가장 많은 수량이 판매된 상품은 '메가MGC커피'의...
11번가, 상반기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820만개 상품 특가 2025-05-06 09:35:28
'심야마트' 행사도 진행한다.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LIVE)11'은 고객 수요가 높은 인기 브랜드들과 협업해 총 78차례에 걸친 특별 라이브 방송을 한다. 박현수 11번가 사장은 "국내 대표 쇼핑 축제의 명성에 걸맞은 아낌없는 혜택들과 상품들로 고객 기대감을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