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니 "커피 대신 이거 마셔요" 한마디에…또 '난리' [트렌드+] 2025-07-04 07:30:02
블렌디드 △말차 티라미수 라떼(핫·아이스) △아이스 제주 말차 라떼(핫·아이스) 등 말차 활용 음료를 여럿 선보였다. ‘제주 유기농 녹차로 만든 티(핫·아이스)’ 정도인 녹차 계열 음료보다 활용폭을 훨씬 넓게 가져가고 있다. 오리온 역시 2016년 차(茶) 문화가 발달한 중국 시장에 ‘초코파이 말차’를 선보인 데...
라면 값 최대 2000원까지 뛰었다는데…가격 낮추니 "잘 팔리네" 2025-06-24 10:37:42
카테고리 10위권 내에 안착했다. 지난 18일에는 880원짜리 티라미수 우유와 딸기크림 우유를 출시했다. CU는 자체 즉석 커피 브랜드인 get 커피는 초저가 마케팅을 앞세워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대비 15.0% 올랐다. CU는 get커피 가격을 작년과 동일하게 유지하고 있다. 황지선 BGF리테일 가공식품팀장은 "소비자 체감...
CU "초저가 득템시리즈 라면·닭가슴살·계란 매출 증가" 2025-06-24 09:35:41
880원 티라미수 우유와 딸기크림 우유를 출시했다. CU는 자체 즉석 커피 브랜드인 get커피 가격을 작년과 동일하게 유지하고 있다. get커피의 올해 1∼5월 매출은 작년보다 15.0% 늘었다 황지선 BGF리테일 가공식품팀장은 "소비자 체감 물가를 실질적으로 낮추는 편의점 초저가 상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신메뉴 23종 추가 2025-06-11 08:40:30
중식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중국에서 즐겨 먹는 특선 요리인 '베이징덕'이다. 디저트 코너에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 피낭시에, 마들렌과 이탈리아 티라미수 등을 추가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에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이번 메뉴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고...
[블루밍런치] 주기영 "웹3 산업 이끄는 '위대한 발명가' 꿈꾼다" 2025-05-25 15:40:14
잔과 티라미수 케이크를 주문했다. "위대한 발명가 되고 싶어"주 대표는 커피를 몇 모금 마시고 말을 이었다. 그는 자신의 꿈에 대해 "위대한 발명가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주 대표는 "웹3 산업에서 제대로 된 발명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줄고 있다"며 "장기적으로 크립토 씬에서 큰돈을 번 사람보다 (웹3) 기술을 한...
'호텔로 데이트 갈까'…스타벅스보다 싼 커피 파는 이유 [트렌드+] 2025-05-18 07:29:04
비롯해 ‘돌담길 크루아상’ ‘청보리 티라미수’ ‘흑임자 휘낭시에’ 등을 대표적이다. ‘남대문 커피 우유’와 ‘청보리 라떼’ 등 시그니처 음료 메뉴도 잘 갖췄다. ‘구수한 김씨’ ‘발랄한 박씨’처럼 재미있는 명칭의 필터 커피 메뉴가 눈에 띈다. 커피가 4000~1만3000원 수준으로, 특급호텔인 점을 감안하면...
남산과 숭례문이 한눈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 '뷰 맛집' 카페 개관 2025-05-12 09:42:25
더한 청보리 티라미수, 흑임자 피낭시에 등이 시그니처 메뉴다. 커피에도 힘을 줬다. 이정인 헤드 바리스타를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스파에서 영입했다. 2025 K-카페 챔피언십 수상자인 그는 남대문 커피 우유, 청보리 라테를 개발, 시그니처 음료로 선보인다. 스페셜티 커피는 '구수한 김씨' '상큼한...
"해외 칵테일바 온 줄"…한국 스타벅스의 놀라운 '야심작' [현장+] 2025-04-30 19:30:01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트러플 버터바 등이다. 이중 멜팅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당일 아침에 만들어 하루 20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매장 2층으로 올라가니 1층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나타났다. 바닥에 깔린 카펫과 벽난로, 소파 등이 어우러져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타벅스는 도산점 2층에...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커피브랜드 파스쿠찌, 리브랜딩 기념 '시그니처 메뉴' 출시 2025-04-08 16:08:17
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도 카사타 티라미수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2002년 국내에 도입된 파스쿠찌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에스프레소바 콘셉트를 적용하고 파니니, 젤라토 등 이탈리아 커피 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왔다”며...
SNS서 뜬 '수건 케이크' 2주 만에 출시…제조사는 석 달 걸려 2025-03-28 18:12:04
티라미수 등이 유행할 때마다 이를 빠르게 분석해 업계 최초로 자체 기획 상품을 내놨다. CU의 사례는 유통회사 자체브랜드(PB) 상품이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들어섰다는 점을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다. 물티슈처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기존 제품에 유통회사 브랜드만 붙여 파는 게 아니라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