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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블코퍼레이션, 콰이쇼우 스토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점포' TOP 6위 올라 2023-11-20 14:36:20
및 티몰과 같은 종합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누적 판매 매출은 11억3860만 위안(한화 약 2046억원)으로 전년 대비 2.08% 증가했다. 콰이쇼우는 올 광군제에는 거의 100만개의 콰이쇼우 점포 및 판촉 왕홍들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면서 세일 프로모션에 참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발표했다. 이렇게 경쟁이 치열했던 상황에도...
"화장품 수출, 서구권 중심으로 재편…OEM사에 주목"-키움 2023-11-16 08:44:10
중국 타오바오·티몰의 화장품 평균판매단가(ASP)는 2020년 수준에 불과하다. 광군절도 크게 흥행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비중국 지역 화장품 수출 지표는 호조를 보였다. 국내 화장품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4% 늘었다. 비중국 지역으로 수출한 화장품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했다. 다만 중국으로 수출한 규모는...
"中 '립스틱오빠'도 '광군제'서 매출 급감…소비 둔화 반영" 2023-11-13 18:06:43
차이나닷컴 등은 리자치의 올해 광군제 총매출이 250억위안(약 4조5천억원)이라고 보도했다. 다만 리자치 측은 이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블룸버그는 "다른 걸 볼 필요도 없이 중국 최고 인기 라이브 스트리머인 리자치의 매출 하락을 통해 중국 소비의 둔화를 단적으로 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중국이...
청담글로벌, 약손명가헬스케어와 MOU 체결…PB 제품 공동 개발 2023-11-13 13:00:02
등을 징둥닷컴, 티몰, 월마트 차이나 등의 글로벌 플랫폼에 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뷰티 브랜드 전문 유통기업으로 글로벌 플랫폼사를 통해 구축된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 회사 및 신규 제품을 발굴할 뿐만 아니라, 해외진출을 추구하는 브랜드 회사에게 판매, 컨설팅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중국 비중 높은 화장품株 관심…OEM사 주목"-키움 2023-10-23 08:13:45
"티몰·타오바오의 지난달 화장품 총 거래액(GMV)은 전년 동기 대비 26% 감소했고, 라이브커머스 채널 틱톡의 GMV는 7% 줄어든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중국 시장과 달리 국내 화장품 수출은 견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9월 국내 화장품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늘었다. 중국 대상 수출은 15% 줄었지만 비중국 대상...
"이제 '쿠팡 따라하기'는 끝났다"…유통사들 돌변한 이유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0-20 09:01:10
디지털 전환을 총괄하던 강희석 이마트·SSG닷컴 대표가 용퇴하고, 재무와 관리에 능한 정통 신세계맨들이 주요 계열사 CEO에 선임됐다. 20일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인사에 대해 “기본으로 돌아가겠다(백 투더 베이직)는 의지”라며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이 갖고 있는 본원적인 경쟁력을 살...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K브랜드의 중국 이커머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큐엠컴퍼니’ 2023-07-18 12:42:51
(ECLOR JOLI, ELFORMULA, SROUM), 2020년 중국 티몰 글로벌, 타오펀샤오, 타오바오, 알리바바 닷컴 자사 종합몰 오픈, 2021년 중국 운영 지사 세팅, 2021년 중소벤처기업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2021년 KED 기업데이터 기술역량 우수 인증, 2021년 중국 온라인 플랫폼 운영 대행 서비스 및 마케팅 서비스 시작(토니모리) ,...
여의도 ‘브라이튼 스퀘어’에 유명 매장 대거 입점 2023-07-14 09:35:33
‘강남’으로 발돋움시킨 청주 지웰시티몰을 운영한 경험이 있다. ‘브라이튼 스퀘어’ 내에는 인기 브랜드가 다수 포진됐다. 파인다이닝 ‘고청담’, 프리미엄 중식당 ‘신류’, 한식 오마카세 ‘알아차림’, 캐쥬얼 다이닝 소이연남, 냉면 맛집 ‘미미담’ 및 스타벅스와 폴콘베이커리 등 식당가를 필두로, 안경 브랜드...
"하반기 화장품 OEM사에 주목해야…중국 시장 회복될 것"-키움 2023-06-23 08:04:57
전체 소매판매 증가폭(12.7%)을 밑돌았다. 티몰, 타오바오, 징둥닷컴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에 비해 22% 감소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색조, 선케어 제품은 수요는 유지될 것으로 봤다. 조소정 연구원은 "비중국 지역은 이미 탈(脫)마스크, 대외활동 증가 영향으로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틱톡으로 K패션 알리는 방법?···패션업계 글로벌 진출 성공 사례, 설텍 컨퍼런스서 공개 2023-03-03 14:59:12
중국 마켓. 세번째 강사는 티몰, 징동, 샤오홍슈에 이어 최근 핫한 틱톡 커머스와 거래하며 실력을 검증한 김화 이링쥬 대표의 강연이 이어진다. 또VIP닷컴 한국부 총경리를 지낸 신용산 대표는 △게임 체인저 TikTok, K패션 태우고 시너지 창출한다는 주제로 최근 글로벌 CBT 마켓에서 이슈인 틱톡에 집중해 강연한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