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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천만명 정보유출 후폭풍…쿠팡 거래 기업들 '불똥' 튈까 촉각 2025-12-01 11:06:12
식품·패션·뷰티·생활용품 등 쿠팡을 주요 판로로 삼아온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이번 사고가 소비자 신뢰 하락으로 이어져 매출에 직접적인 타격을 주지 않을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업계에서는 당장은 납품 차질이나 직거래 중단 등 직접적인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는 분위기가 우세하다. 특히...
연말 맞은 편의점들…주류·먹거리 할인으로 소비자 부담 던다 2025-11-30 09:25:11
잡기에 나섰다. 업계는 홈파티, 송년회가 늘어나는 12월을 맞아 치킨·와인·위스키 등 인기 품목을 대폭 할인해 소비자 부담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우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2월 한 달간 역대 최대 규모인 주류 2천종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맥주 17종은 번들 할인을 하고, 하이볼 6종은...
에이블리,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대 2025-11-28 09:00:49
홈·언더웨어 브랜드 거래액은 25% 증가했다. 지난달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은 후드티, 맨투맨, 니트 등 상의였다. 이어 아우터, 신발 순이었다. 에이블리 브랜드 관계자는 "패션 업계 성수기로 꼽히는 겨울 시즌 초기부터 압도적인 성장세를 경신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정책에 화장품 업계도 타격을 입은 가운데 K뷰티는 미국 시장에서 여전히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닐슨IQ 뷰티산업 부문의 테레세-앤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CNBC에 미국 내 K뷰티 진입에 대해 "성장세가 매우 놀라운 수준"이라며 "전체 미국 뷰티 시장 성장률이 한 자릿수에 머물고 있는데 K뷰티는 현재...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미 행정부의 관세 정책 충격을 화장품 업계도 피해가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K뷰티가 여전히 미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닐슨IQ 뷰티산업 부문의 테레세-앤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CNBC에 미국 내 K뷰티 진입에 대해 "성장세가 매우 놀라운 수준"이라며 "전체 미국 뷰티 시장 성장률이 한...
거대한 공방 된 '그랑팔레'…럭셔리의 본질을 되묻다 2025-11-27 17:45:52
장식, 미식 및 호스피탈리티, 주얼리 및 시계, 패션, 향수 및 화장품이었다. 디올, 반클리프&아펠, 부쉐론, 브레게, 크리스찬 루부탱, 바카라, 크리스토플, 겔랑, 랑콤, 리츠호텔 파리 등도 참가했다. 베네딕트 에피네 코미테콜베르 대표는 “이번 행사는 프랑스를 세계에 빛내는 장인정신을 다음 세대에 전수하려는 산업계...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패션·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유통사인 ‘남시(Namshi)’와 협업을 강화했다. 남시는 UAE·사우디 등 GCC 전역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진 중동 최대 규모 패션 & 뷰티 유통사로, 이번 연계 활동으로 TIRTIR 제품의 고객 접근성이 크게 확대되며 현지 MZ 소비자층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됐다. 프로젝트 기획...
이재용·시진핑도 입는 아머스포츠…주가 140% 올랐다 2025-11-26 17:37:59
허문 패션 트렌드) 유행을 개척한 룰루레몬 하락률은 52.32%에 달한다. 차별화된 주가 움직임의 배경에는 탄탄한 실적이 있다. 아머스포츠의 올해 3분기 매출은 17억5600만달러(약 2조5760억원), 영업이익은 2억1600만달러였다. 작년 동기 대비 각각 30%, 22% 급증했다. 산하 브랜드인 아크테릭스와 살로몬이 실적 성장을...
"비싼 옷 사줘도 애가 안 입어요"…엄마들 속 터진다더니 [트렌드+] 2025-11-26 10:28:21
키즈 패션 시장에서 어린이들의 취향 소비가 뚜렷해지고 있다. 아이들 선호가 명확해지면서 소재의 광택감, 기장 등 세부 요소가 구매를 결정하는 주요 기준으로 떠올랐다. 키즈 패션 브랜드들도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아이들 취향을 겨냥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26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키즈 스포츠 브랜드...
뉴욕 휘어잡은 디자이너, '매출 1000억' SPA 만든 비결 [인터뷰+] 2025-11-26 06:30:03
넘보고 있다. ‘고양이’ 패션계에 ‘개냥이’ 문화를 심다경영자로 변신하며 가장 공을 들인 것은 조직문화다. 최 대표는 “디자이너 시절의 카리스마를 기대하고 입사한 후배들이 퇴사할 정도로 나 자신이 바뀌었다”고 했다. 최 대표는 패션업계를 “개인주의 성향이 강한 ‘고양이’들의 집단”이라고 표현했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