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백 대신 살래요" 돌변하더니 '불티'…불황에도 '대박' 2025-08-22 08:46:20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치명적인 뉴욕커의 향기'로 주목받으며 판매량이 급증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여행지에서 느꼈던 향기를 그...
전시기획사 고운, ‘Project O (五)’ 기획전 8월 15일 개최 2025-08-12 10:00:00
감성을 자극받는다. 또한 전시와 연계된 한정판 멀티 퍼퓸 등 아트 굿즈도 현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이 향기는 ‘Project O (五)’ 전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향이다. 전시기획을 맡은 최고운 전시감독은 “9년 전부터 융복합 문화예술이라는 개념을 염두에 두고, 미술을 보다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방...
로에베 퍼퓸,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에 단독매장 열어 2025-08-06 08:41:50
로에베 퍼퓸,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에 단독매장 열어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스페인 고급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은 20.99㎡ 규모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기록 보관소)를 콘셉트로...
‘인천펜타포트’ 야외 화장실에 러쉬 향이…프레쉬 워시룸 이벤트 2025-08-04 16:09:54
비누, 보디 스프레이, 퍼퓸 등을 비치했다. 향을 활용한 문구를 함께 배치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무더위 속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기 위해 글리터 미스트, 헤어 프라이머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애프터 샤워 바’도 함께 운영했다. 비누를 직접 자르고 무게를 맞추는 이벤트와 배쓰 밤을 쌓아보는 놀이형...
YLESS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누적 방문객 15만명 돌파…전체 방문자 60%가 외국인 2025-07-24 14:21:10
‘블루콰티카 퍼퓸 헤어 미스트’로, 출시와 동시에 여러 차례 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2위는 역시 듀프 제품으로, 유명 브랜드의 까멜리아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방쥔 윈터 까멜리아 세럼’이 차지했으며, ‘가히 에어리핏 선스틱’이 판매 순위 톱 3에 올랐다. 선스틱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금주핫템] 로엠 '체크' 컬렉션·놀인터파크 '백두산 트레일러닝' 2025-07-19 07:00:03
협업해 부드럽고 포근한 캐릭터 이미지를 제품에 담은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을 선보였다. 제품은 섬유 세탁·탈취·향기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캡슐세제로 케어베어의 대표 캐릭터인 '베드타임 베어'가 제품 앞면에 그려져 있다. ▲ LF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는...
주가 바닥 쳤나…"1억 넣었으면 4000만원 벌었다"는 이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7-12 07:00:06
리쉬 데프리메, 로에베 퍼퓸, 돌체앤가바나뷰티 등)의 실적이 질주하고 있는 것이다. 다만 고물가로 인해 의류에 대한 소비가 줄거나 원·달러 환율에 대한 불확실성도 남아 있는 건 위험 요인이다. 목표가 계속 내렸는데 … 1만8000원 상향 보고서 등장목표주가를 내리던 증권사가 많았지만 최근 상향 리포트가 나왔다....
윤산하·아린·유정후·츄, 최강 청춘 조합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2025-07-02 14:02:43
'99억의 여자', '퍼퓸'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자랑한 유관모 감독과 촘촘한 필력의 이해나 작가, 개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청춘 배우 윤산하, 아린, 유정후, 츄의 만남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1차 티저는 박윤재와 김지은이 한도 초과 달달함을 뽐내는 로맨스 장면들로 포문을 열었다....
애경산업,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 다이소서 판매 2025-07-02 08:53:43
= 애경산업[018250]은 향기를 내세운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Vlei)를 다이소에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블레이는 아프리카 남서부의 나미브 사막을 모티브로 탄생한 브랜드로 사막의 풍경을 향기로 재해석했다. 대표 향으로는 시그니처 플로럴향과 아쿠아 머스크향, 윈디 샌달우드향이 있다. 브랜드...
2030女도 '탈모 고민'…신세계인터 '아이엠', 신제품 출시 2025-06-30 11:00:02
퍼퓸 미스트로 정전기 방지와 모발 코팅 기능을 갖췄다. ‘아이엠 헤어 오일’은 꿀과 식물 유래 오일이 들어간 제품으로 모발의 윤기와 볼륨감을 더해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관계자는 "건강한 머릿결이 젊음과 자기관리의 상징으로 떠오르면서 헤어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제품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