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 뚫는 中企 신상품] 세균 잡고 냄새 없애는 플루건…위생적인 생활공간 만든다 2015-02-26 07:00:49
제공했다. 판매 방식은 과감하게 렌털로 전환했다.공기청정기·비데 등으로 확장삼양인터내셔날은 사업 이념도 재정립했다. ‘도전과 창조를 통한 고객 존중’을 이념으로 정했다. 기존 유통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환경 분야에 도전하듯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기로 했다. 중소기업의...
전기세와 인테리어를 생각한 '트랜스포머 선풍기' 2014-08-12 05:21:36
뒷면의 인공폭포 설계로 시원한 바람을 전달한다. 특히 물이 흐르는 수막필터 공기청정필터가 또 있어서 공기청정기 역할도 한다. 선풍기와 비슷한 크기로 보관이 편리하며 저수조용량도 8.0l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화셀렉스의 ‘sw-8000a’은 냉선풍기 기능은 물론 다양한 웰빙 기능을 채용한 제품이다. 팬...
'물 좋은' 청호나이스, 최고 기술력에 영업·서비스 입힌다 2014-08-08 07:10:00
공기청정기 앞면에 물을 흘려보내 공기정화 기능을 더하고 습도조절까지 되는 ‘폭포청정기’, 정수기의 냉기를 활용해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와인셀러정수기’ 등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들을 줄줄이 내놨다.○영업·서비스 개선 ‘박차’청호나이스는 연매출의 7%가량을...
이석호 청호나이스 사장 "휘카페 내세워 올 매출 4000억 목표…해외시장 적극 공략" 2014-08-08 07:00:17
얼음정수기, 와인셀러정수기, 커피정수기, 폭포청정기 등의 신제품을 세상에 처음 내놨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10년 대표이사에 오른 뒤 외형 성장과 함께 내실 다지기에도 주력했습니다. 작년 12월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고 방문판매원들의 서비스 향상을 이끌어 낸 게 대표적입니다.”...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청호나이스, 초소형 크기에 정수·얼음까지 2014-07-16 07:01:14
얼음정수기 티니’ ‘이과수 폭포청정기’ 등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들을 끊임없이 선보였다.청호나이스는 1994년 미국, 일본, 동남아 등지에 수출을 시작으로 1999년 사우디아라비아와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신규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섰다. 현재 전 세계 30여개국에 제품을...
[대한민국 최고기업·최고CEO 대상]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등 특허·인증 100여건 2014-06-25 07:00:45
‘이과수 얼음정수기 티니’ ‘이과수 폭포청정기’ 등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술력이 반영된 대표 제품들이다.청호나이스는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아 업계 1위 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시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해 대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목적으로 ‘서비스 평가팀’을...
[글로벌 브랜드역량 & 부가가치 1위] 청호나이스, 300여명 평가팀 활동…서비스 업그레이드 2014-05-27 07:01:14
티니’ ‘이과수 폭포청정기’ 등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들이다. ‘제빙 기능의 정수기’라는 제4세대 정수기 개발에도 성공했다.청호나이스는 1994년 미국 일본 동남아 등에 수출을 시작, 현재 전 세계 3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1999년에는 사우디아라비아와...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청호나이스, 끊임없는 R&D…이젠 서비스 1등기업 꿈 꿔 2014-04-22 07:01:24
티니’ ‘이과수 폭포청정기’ 등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창립 21주년을 맞은 올해 청호나이스의 화두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이다. 작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청호나이스는 서비스 부문을 과감히 개선했다. 서비스 1등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청호나이스, 생활가전 업계 최초 1분 TV 광고 시작 2013-11-28 10:37:54
기획하게 됐다며 "얼음정수기, 와인셀러 정수기, 폭포청정기 등 업계 최초의 제품들만을 출시해 온 청호나이스가 광고도 업계 최초로 1분 소재의 광고를 집행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호나이스의 겨울광고 `엄마의 지혜`편은 오는 12월 1일 온에어 되며, 앞으로 지상파, 종편, 케이블...
동국제약, 휴대용 음이온 공기청정기 `에어테이머` 출시 2013-09-30 15:51:20
청정기 입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서울의 미세먼지 농도가 WHO 기준의 3배를 초과하면서, 환경부에서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올해 9월부터 미세먼지 예보제를 시행하고 있다"며, "휴대용 공기청정기인 에어테이머는 호흡기와 알레르기 질환의 원인 물질을 제거하고 주변 환경을 개선해 주는데 도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