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뗑킴, 4개국 대상 글로벌 캠페인…"유입률 98% 늘어" 2025-07-03 08:17:22
하나로 700만 조회수를 기록했고, 니콜 사헤비는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마뗑킴 OOTD(오늘의 옷차림)로 25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캠페인 이후 마뗑킴 홈페이지 유입률은 4개국 평균 98% 이상 증가했다. 해외 전체 판매량은 121% 급증했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예상보다 높은 해외 반응에 놀랐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
'짝퉁 K선크림' 밀봉 스티커까지 베껴…"韓기업, 年매출 7조 손실" 2025-06-22 17:51:58
들이는 패션회사 하고하우스도 자사 브랜드 마뗑킴의 디자인과 이미지 등이 중국에서 도용돼 고심하고 있다. 마뗑킴 관계자는 “중국 알리, 테무, 타오바오 등의 모조품 유통 여부를 상시 확인하고 있다”며 “인공지능(AI)으로 위조품을 찾아내는 업체와 계약하고 정부 지원 사업의 도움을 받아 대응하고 있다”고 했다....
롯데百 "새 쇼핑 경험·VIP 전략 강화" 2025-06-12 18:09:56
삼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정 대표는 “무엇보다 고객 중심 전환이 오프라인 리테일이 생존을 넘어 다음 장을 여는 열쇠”라고 했다. 뒤이어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가 연사로 나서 K뷰티를 주제로 강연했다. 홍정우 하고하우스 대표와 이준범 GFFG 대표는 K패션과 K푸드를 소개했다. 월드백화점 서밋은...
[게시판] 마뗑킴, 고객 참여형 챌린지 '마뗑X' 캠페인 실시 2025-06-09 15:21:27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은 2주간 '마뗑X' 캠페인을 한다고 9일 밝혔다. 마뗑킴 제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Matin X'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참여 인증을 하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스페셜...
'숏폼 마케팅' 강화하는 패션업계 2025-04-29 17:42:02
영상으로 소개한다. 패션플랫폼 하고하우스(사진)도 이달 7일 숏폼 서비스를 도입했다. W컨셉도 봄 스타일링 숏폼 등을 소개하며 거래액을 불렸다. 숏폼 전략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29CM와 하고하우스 등은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숏폼을 주로 제작한다. 틱톡숍이 지난해 전 세계에서 전년(200억달러) 대비...
공효진·류승범 쓰더니 '무서울 정도'…3500억 대박 낸 회사 2025-04-17 09:28:10
돋보이는 기업이 있다. 패션 플랫폼 하고하우스다. 투자한 브랜드가 잇달아 '대박'을 치면서 지난해 매출 3500억 원을 달성했다. 뉴스1은 하고하우스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5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40% 불어났다고 17일 보도했다. 하고하우스는 '마뗑킴', '드파운드', '유니폼브릿지'...
마뗑킴, 주요 매장에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도입 2025-04-14 17:41:48
기자 =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은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 내에서 마네킹을 대신해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로 신상품 착장을 선보이는 것은 패션업계에서 마뗑킴이 처음이다. 고객들은 마뗑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현대백화점...
무신사와 함께 일본 진출한 '마뗑킴'…도쿄 시부야에 1호 매장 2025-04-10 09:36:02
= 무신사는 일본에서 공식 유통하는 하고하우스 운영 브랜드 마뗑킴(Martin Kim)이 이달 하순 일본에 첫 번째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개장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장은 하루 평균 유동 인구가 300만명에 달하는 도쿄 번화가 시부야의 인기 쇼핑 명소 '미야시타 파크' 2층에 38평 규모로 자리했다. 앞서 무신사는...
동대문서 태어난 마뗑킴·안다르…'K패션 국가대표'로 성장 2025-03-23 17:43:03
따르면 대명화학그룹 계열 패션 브랜드 운영사인 하고하우스가 투자한 패션 브랜드 마뗑킴은 지난해 1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2023년(1000억원) 매출 대비 50% 늘어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마뗑킴은 2015년 동대문에서 옷을 떼다 파는 온라인 쇼핑몰로 출발했다. 이후 자체 디자인·제작에 나서며 디자이너...
"AI와 광고의 결합"…넷플릭스 '애드테크'로 유튜브 추격 2025-03-02 17:15:20
비해 237% 증가했다. 마뗑킴을 운영하는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글로벌 매출도 두 배(207%) 늘었다”고 말했다.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기업 넷플릭스가 광고 시장의 블랙홀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구전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진 K콘텐츠를 활용한 광고 전략으로 기업 광고를 빨아들이고 있다. 올 2분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