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AI 양재 허브 스타트업 CEO] 리모델링 AI 플랫폼 ‘하우스핏’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안가본길 2022-12-06 07:48:22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김 대표는 “하우스핏의 경쟁력으로 소비자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우수 업체를 보유하고 있는 점”을 꼽았다. “다른 유사 서비스들은 소비자와 업체 사이에 분쟁이 생겼을 때 개입하지 않고 당사자간 해결을 유도합니다. 반대로 하우스핏은 업체와 소비자 사이에 적극적으로...
"40억 주인공은 누구?"…스타트업 50여곳 경쟁 벌인다 2022-10-18 14:11:29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함께 18일 서울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아윌비빽 시즌3'를 앞두고 사전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했다. 포커스미디어(대표 윤제현)는 아파트 내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전국 5800여곳 아파트 단지에서 920만명의 입주민이 시청하는 '아파트...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하우스, 3층 쇼룸을 소비자가 확인하며 디자인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예당디자인 관계자는 “과장 없이 고객을 대하고, 숙소 대여와 5년간 무료 A/S를 실시하는 등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진행한 것이 이번 수상을 가능케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아름다운 집을 만들어 드리고, 평생...
잘나가는 VC 심사역 6인 "스타트업 투자할 땐 이것부터 본다" [긱스] 2022-09-13 15:35:04
하우스우주의 2012년 창업멤버다. 이후 재창업도 고민했지만 보다 꾸준히 창업 생태계를 도울 수 있는 일을 찾고 싶었다. 다양한 산업을 두루 둘러보고 사람을 만나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다. 그가 평소 취미처럼 즐기는 일을 '직업'으로 가질 수 있는 게 심사역이었다. 장원열 카카오벤처스 수석심사역은 신영증권...
빅톤, 일본 도쿄-오사카 팬콘서트 ‘서머 빅케이션’ 성료…열도 달군 ‘대세 그룹’ 2022-08-29 10:20:07
뜨겁게 달궜다. 빅톤은 지난 25일에는 도쿄 토요스 핏에서, 28일에는 오사카 인터내셔널 하우스에서 일본 팬 콘서트 ‘서머 빅케이션(Summer VICatio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등장한 빅톤은 감미로운 분위기의 서머송 ‘Stay’ 무대를 선보이는 한편, K팝...
제네시스 `엑스 스피디움 쿠페` 내장 디자인 공개 2022-08-22 09:26:20
지난 4월 뉴욕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엑스 스피디움 쿠페의 외장 디자인을 공개한 바 있다. 제네시스는 운전자 중심 설계와 `적을수록 좋다`(Less is More)는 디자인 원칙을 바탕으로 여백의 미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엑스 스피디움 쿠페의 `칵핏`(운전석)`은 조작계와 디스플레이가 운전자를 감싸는 형태로, 곡선형...
제네시스 전기 콘셉트카 '엑스 스피디움 쿠페' 내장 디자인 공개 2022-08-22 09:22:40
콘셉트카, 신차 등이 전시된다. 제네시스는 지난 4월 뉴욕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엑스 스피디움 쿠페의 외장 디자인을 공개한 바 있다. 제네시스는 운전자 중심 설계와 '적을수록 좋다'(Less is More)는 디자인 원칙을 바탕으로 여백의 미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엑스 스피디움 쿠페의 '칵핏'(운전석)'...
축하합니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회원사 2000개 돌파! [Geeks' Briefing] 2022-08-16 16:09:24
플랫폼 ‘흐름’의 대표 크리에이터 하우스 ‘오디오시어터Ahn’에서 새로운 콘텐츠인 라디오 드라마 ‘여자만세’를 공개한다. 라디오 드라마 ‘여자만세’는 인기 오디오 크리에이터인 안작(본명 안건우)이 연출과 각색을 맡은 콘텐츠다.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사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샌드박스,...
내가 그린 NIKE, 2만 개 외벽에…세계 첫 나이키 스타일 매장 2022-07-21 16:30:16
‘하우스 오브 이노베이션’ 등 플래그십 매장을 세계 곳곳에 세워온 나이키는 소비자가 직접 만들고, 이들을 서로 연결하는 특별한 공간 실험 장소로 서울을 택했다. 이 공간을 관통하는 세 가지 키워드는 디지털, 젠더리스, 그리고 친환경이다. 서로 연결되고 소통하길 원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욕구를 반영해...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㊲] 중년의 풍성한 모발! 중년주부는 헤어 볼륨으로 ‘젊음’을 말해요 2022-05-18 12:19:00
제니하우스 레드핏 브러쉬로 머리를 말려 주는 것만으로도 ‘뿌리볼륨’이 확실히 살아나요. 이 조합으로 꾸준히 모발케어를 한 뒤로는 두피 각질도 개선되고 모발 자체에 힘이 생긴 게 느껴져서 무척 만족하고 있네요. “아는 것만큼 보이는 것이 홈케어고 실천하는 만큼 좋아지는 것이 중년의 미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