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맵' 엔하이픈 글로벌 캠페인 2억5천만건 조회 2025-11-14 09:01:51
엔하이픈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맵'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후 엔하이픈 멤버들이 캠핑, 장보기, 영상통화, 라이브 방송 등의 상황에서 '맵'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도 차례로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 전체 조회수 중 말레이시아(32%)와 태국(31%)의 비중이 높았으며...
'케데헌'에 양자경까지…'마마 어워즈' 홍콩 스타디움 달군다 [종합] 2025-11-11 12:06:10
엔하이픈, 하츠투하츠, 아이들, 아이브, 미야오, NCT 위시, 슈퍼주니어, 트레저, 투어스가 참여한다. 둘째 날인 챕터2에는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코르티스, 지드래곤, 아이딧, 이즈나, JO1, 킥플립, 쿄카,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이 함께한다. 이 PD는 "K팝 루키부터 K팝 시대를 이끈...
하이브, 3분기 영업손실 422억…적자 전환 2025-11-10 16:35:23
하이픈의 월드투어 등 대규모 공연이 주목받으며 공연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성장한 2,450억원을 기록했다. 아티스트의 컴백이 비교적 적었던 영향에 음반원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한 1,898억원이었다. MD 및 라이선싱, 콘텐츠, 팬클럽 매출 등 간접 참여형 매출은 2,49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신세계 강남점, 3년째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원 기대" 2025-11-09 06:00:01
하이픈 등과 함께한 콘텐츠로 강남점 공간을 채워 트렌드를 아우르는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 신세계 강남점은 디저트 전문관 '국내 최대 식품관'으로도 주목받는다. 재단장 이후 강남점 식품관 매출은 20% 이상 늘었고 주말에는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하루에 10만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명소'가 됐다....
HK직캠|엔하이픈 제이, '여심 저격 비주얼' 2025-11-01 00:26:12
그룹 엔하이픈 제이가 31일 오후 서울 성수동 모처에서 열린 '랄프 로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 오프닝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엔하이픈 제이, '이 남자에게 빠져든다' 2025-10-31 18:54:33
그룹 엔하이픈 제이가 31일 오후 서울 성수동 모처에서 열린 '랄프 로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 오프닝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무신사, 중국서 통했다" 티몰 기획전서 한시간만에 5억원 거래 2025-10-29 08:44:56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 진행한 '통콴(同款, 같은 스타일)' 기획전이 오픈 한 시간 만에 거래액 5억원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티몰 무신사와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착용한 성훈의 룩북을 공개하고 착장 아이템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한정판...
"하이브, BTS 완전체 활동으로 실적 반등 전망…목표가 39만원"-LS 2025-10-27 08:47:51
엔하이픈이 'WALK THE LINE' 투어를 통해 93만명의 관객을 확보한 것으로 추정했다. 르세라핌의 월드투어 관객도 34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북미 현지화 아티스트 '캣츠아이', 신인 코르티스, MUSZA, 산토스 브라보스도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있다고 평가했다. 박 연구원은 "아티스트 라인업이...
엔하이픈, 과열된 엔진 품고 2시간 질주…'67만명 동원' 월드투어 피날레 [리뷰] 2025-10-26 19:42:54
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워크 더 라인 : 파이널(WALK THE LINE : FINAL)'을 개최했다. 지난 24, 25일에 이은 3회차 공연이었다. 이번 공연은 19개 도시에서 총 32회 진행했던 자체 최대 규모 투어의 대미를...
무신사, 차이나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성훈 선정…중국 MZ 공략한다 2025-10-24 10:32:15
기념해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통콴(同款, 같은 스타일)’ 캠페인 및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성훈이 직접 착용한 제품을 선별해 소개하면서 K패션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엔하이픈 성훈은 정형화되지 않은 개성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