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동제약, 기부 통한 자원순환 캠페인 'KD 굿사이클링' 성료 2023-06-30 13:53:41
교환했다. 임직원 기부물품 외 광동 흑미차가 함께 전달됐다. 앞서 광동제약은 지난 2021년 음료 기부를 시작으로 굿윌스토어와 인연을 맺었다. 올해 3월에는 임직원들이 지점 현장업무에 직접 참여하는 행복나눔 봉사를 펼쳤다. 기부물품 수거, 판매매장 관리, 장애직원 지원 등 활동에 동참한 임직원들이 전사적 기부...
유한양행, 쌀 추출물로 만든 천연세제…피부 비자극 인증 2023-06-30 09:00:12
흑미배아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주방세제는 추후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과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춘 주방세제를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그 외 기업활동에서도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제품생산에 친환경 패키징을 적용해 종이...
충남 서산 회포마을, 감자캐기·옥수수 따기…삼길포우럭축제도 2023-06-20 16:08:46
쌀 흑미 녹미 등을 생산할뿐 아니라 고추 고구마 등 밭 작물도 키우고 있다. 회포마을에선 드넓게 펼쳐진 황금빛 간척지, 아름다운 전원 풍경, 친환경 특산물을 소재로 농촌 체험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도시민들이 마을을 방문해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농촌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회포마을의...
"살 빼는데 좋대" 2030 여성에 인기 폭발…100억어치 팔렸다 2023-06-20 11:18:33
CJ제일제당 '현미귀리곤약밥', '귀리흑미곤약밥' 2종으로 내놓은 햇반 곤약밥의 누적 판매량은 400만개에 육박했다. 지난달의 경우 출시 첫 달인 작년 9월과 비교해 매출이 4배 이상 늘었다. 곤약은 대표적인 저칼로리 식품으로 건강 관리와 체중 감량 등을 원하는 2030 여성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400만개 팔려…누적 매출 100억원" 2023-06-20 09:30:24
소비자를 위해 '현미귀리곤약밥', '귀리흑미곤약밥' 등 햇반 곤약밥 2종을 출시했다. 햇반 곤약밥은 곤약 고유의 식감을 살리면서 식이섬유가 5g 이상씩 포함돼 포만감이 높다. 열량은 현미귀리곤약밥 165㎉, 귀리흑미곤약밥 160㎉로 기존 제품보다 낮은 편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즉석밥 시장을 이...
마트 가면 이것만 찾는다…'PB' 상품이 효자 2023-05-01 10:05:13
출시 한 달째인 오늘좋은 상품군 역시 흑미밥, 단백질바,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이 해당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상품군 재편 등과 같은 큰 변화보다 기존에 출시한 상품의 가격 거품을 빼고 품질을 혁신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잡았고, 꾸준한 매출 신장세가...
고물가 속 날아오른 대형마트 PB…1분기 매출 10∼30%↑ 2023-05-01 08:00:02
출시 한 달째인 오늘좋은 상품군 역시 흑미밥, 단백질바,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이 해당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상품군 재편 등과 같은 큰 변화보다 기존에 출시한 상품의 가격 거품을 빼고 품질을 혁신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잡았고, 꾸준한 매출 신장세가...
"곤약의 변신은 무죄"…웰니스 열풍에 곤약 제품군 판매량↑ 2023-04-16 07:00:05
곤약밥 2종(현미귀리곤약밥·귀리흑미곤약밥)의 올해 1∼3월 월평균 매출이 지난해 9∼12월 월평균 매출보다 3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곤약 고유의 식감을 살리면서 식이섬유가 5g 이상씩 포함돼 포만감이 높다. 열량은 현미귀리곤약밥이 165㎉, 귀리흑미곤약밥이 160㎉로 기존 제품보다 낮은 편이다....
성과내는 롯데마트 PB사업…'오늘좋은' 1등 상품 봇물 2023-04-05 17:33:38
오늘좋은을 대표하는 1등 상품은 ‘오늘좋은 흑미밥’ ‘오늘좋은 단백질바’ ‘오늘좋은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1.5L)’ 등 세 가지다. 해당 품목에서 판매량 2위를 한 상품보다 두 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은 롯데마트와 롯데중앙연구소가 1년간의 협업 끝에 선보인 브랜드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2023-04-05 06:00:05
1위를 달성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오늘좋은 흑미밥·단백질바·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 신상품은 지난 3일 론칭 이후 각 카테고리에서 2위보다 2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 브랜드(NB) 상품 대비 15%가량 저렴하고 국산 햅쌀만 사용했다. 오늘좋은 단백질바는 시리얼바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