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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10만대 돌파 2025-05-22 14:28:12
홈(Home)' 터치스크린으로 다양한 코스와 기능을 한눈에 살펴보고 터치로 쉽게 제어할 수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총 43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경쟁력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미국, 영국, 독일 등 30여개국에 진출한 데 이어 올해는 인도, 터키,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으로 판매 지역을 대폭 확장하고 있다....
한시간도 안돼 "빨래 끝~"…삼성 "식구 많아도 '일체형 세탁건조기' 추천" 2025-05-22 13:40:56
표준 코스보다 시간을 50% 줄일 수 있고 물과 세제 사용량도 각각 40%, 70%씩 절감한다. 출근길 셔츠를 깜빡했을 땐 세탁·건조 모두 단 39분이면 완료된다. '손빨래 코스'에선 드럼을 양방향으로 회전해 손빨래 동작을 구현한다. 45분이면 옷감을 부드럽게 세탁한다.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은 편의성을...
삼성 "올인원 세탁건조기 2배 판매 목표"…연내 프리미엄도 출시 2025-05-22 12:00:03
중"이라고 전했다. 히트펌프 방식의 인피니트 AI 콤보는 정교하고 섬세한 '롱아트 헤어라인' 공법과 빛의 반사를 최적화하는 광택감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했다. 돌출면 없는 '리얼 플랫 디자인'으로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인피니트 AI 콤보에는 소비자 불편을 해소하는 기능도 추가할...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대 돌파 2025-05-18 18:16:53
수분을 빨아들이는 저온 제습 히트펌프 방식을 통해 성능을 높였다. 올해 출시한 AI 워시타워는 사용 패턴을 학습해 쓸수록 더 정확하게 예상 소요 시간을 안내하는 ‘AI 시간 안내’, 세탁물을 넣으면 3초 내 코스별 예상 종료 시간을 알려주는 ‘AI 타임 센싱’ 기능 등을 추가했다. 김채연 기자 why29@hankyung.com
LG전자 워시타워, 출시 5년 만에 국내 100만대 판매 돌파 2025-05-18 10:29:03
때는 빨래가 머금은 수분을 빨아들이는 저온 제습의 히트펌프 방식을 통해 성능을 높였다. LG전자는 워시타워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수요에 맞춰 세탁·건조 용량을 키우거나 크기를 줄인 콤팩트 모델을 선보이는 등 여러 용량과 크기, 새로운 기능을 적용한 신모델을 선보여 왔다. 올해 출시한 'AI 워시타워'는 AI...
LG전자, 복합형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대 돌파 2025-05-18 10:00:01
때는 빨래가 머금은 수분을 빨아들이는 저온 제습의 히트펌프 방식을 통해 성능을 높였다. LG전자는 워시타워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수요에 맞춰 세탁·건조 용량을 키우거나 크기를 줄인 콤팩트 모델을 선보이는 등 여러 용량과 크기, 새로운 기능을 적용한 신모델을 선보여 왔다. 올해 출시한 'AI 워시타워'는 AI...
1000원짜리 40억개 팔아 '매출 4조' 코앞...다이소서 불티난 제품 2025-04-15 06:01:02
멀티컬러밤)’ ‘리들샷(VT 리들샷 앰플)’ 등이 연달아 히트하며 지난해 다이소 화장품 매출은 1년 전보다 144% 급증했다. 의류 매출도 두 자릿수 성장했다. 지난해 의류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34% 늘었다. 맨투맨·후드티·패딩 조끼 등이 포함된 다이소 이지웨어 상품군의 겨울(2024년 10월~2025년 1월) 매출은 86%...
불황에 더 강한 다이소…매출 4兆클럽 코앞 2025-04-14 18:14:42
멀티컬러밤), ‘리들샷’(VT 리들샷 앰풀) 등이 연달아 히트하며 지난해 다이소 화장품 매출은 1년 전보다 144% 급증했다. 의류 매출도 두 자릿수 증가했다. 지난해 의류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34% 늘었다. 맨투맨, 후드티, 패딩 조끼 등을 포함한 다이소 이지웨어 상품군의 겨울(2024년 10월~2025년 1월) 매출은 86%...
"말보로 팔지 않겠다" 폭탄 선언…잘나가는 담배 회사의 비밀 [현장+] 2025-04-13 19:52:18
글로벌 히트 상품을 더 이상 팔지 않겠다고 선언한 곳은 세계 최대 담배회사 필립모리스다. 필립모리스는 향후 불을 붙여 태우는 일반 담배(연초)는 더 이상 팔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담배 연기 없는 미래'가 목표다. 건강에 안 좋은 담배 시장이 정체하자 고심 끝에 내놓은 전략이다. 대신 일반 담배를 대체할...
'틱톡숍' 급성장…K푸드·뷰티 속속 입점 2025-03-24 17:46:47
아모레퍼시픽 자회사로 편입한 코스알엑스는 틱톡숍에 입점한 K뷰티 브랜드 가운데 매출이 가장 많다.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내세워 틱톡 마케팅 효과를 봤다. 2021년 1233억원이던 매출이 틱톡과 협업을 시작한 2022년 2044억원으로 1년 새 두 배 가까이로 늘었다. 2024년엔 3894억원의 매출과 844억원의 순이익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