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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뷰티 원톱' 비결은 'M·R·M' 2024-01-25 17:58:55
상품 경쟁력이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를 입점시켜 내수시장에서 성장의 발판을 제공했다. 이들은 ‘제2 K뷰티 붐’을 타고 해외로 뻗어나가고 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로레알그룹에 인수된 ‘스타일난다’의 화장품 브랜드 3CE도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성장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토종...
"K뷰티 성지로 급부상"…올리브영은 왜 강한가[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5 16:43:40
성공시키는 차별화 전략을 써왔다.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의 성장 발판이 됐다는 얘기다. 이들은 ‘제2 K뷰티 붐’을 타고 해외로 나가고 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로레알 그룹에 인수된 ‘스타일난다’의 화장품 브랜드 3CE도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성장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토종...
컬리, 새해 첫 빅세일 '뷰티컬리 페스타' 연다...최대 82% 할인 2024-01-18 11:27:58
3CE, 데이지크 등 인기 브랜드 120곳의 주요 상품들을 할인가로 준비했다. 최대 9,900원을 넘지 않는 '균일가 특가'와 50% 이상 할인제품으로만 구성된 '초특가 세일'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이밖에 브랜드 혜택관에서는 설화수, 시슬리, 에스티로더, 피지오겔 등 유명 브랜드 제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돌아온 기술주, 엔비디아·비트코인 급등-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1-09 08:33:43
- 주력 거래처의 (롬엔, 3CE 등) 신규 제품 출시와 신생 브랜드의 (릴리바이레드, 투쿨포스쿨 등) 다이소 입점 효과가 기대 - 대한약품: 고령화로 확정된 Q 성장 기대 (대신증권, Buy, 목표주가 4.1만원) - 대한약품은 수액주사제를 국내 최초로 생산한 업체로 현재 수액제 및 앰플을 제조 및 납품 - 3Q23 기준 동사 보유...
아마존·라쿠텐도 주목…올리브영 'K뷰티 축제' 2023-12-13 17:46:35
매각된 ‘3CE’나 에스티로더가 인수한 ‘닥터자르트’ 등도 올리브영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로 뻗어나간 곳들이다. 이런 인디브랜드를 적극 육성해 K뷰티시장 전체의 파이를 키우는 것이 자신들에게도 유리하다는 게 올리브영 측 생각이다. 마침 해외에서도 국내 인디브랜드를 중심으로 K뷰티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티켓 1.5만장 30초 만에 '완판'…아마존도 주목한 행사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3 15:24:54
'3CE'나 에스티로더가 인수한 '닥터자르트' 등도 올리브영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글로벌로 뻗어나간 대표 사례들이다. 이런 인디 브랜드들을 적극적으로 육성해 시장의 파이를 키운다는 게 올리브영의 복안이다. 실제로 해외에서는 국내 인디 브랜드를 중심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중이다....
컬리·무신사·지그재그 등 '뷰티 페스타' 잇달아 2023-10-16 10:31:07
오후 5시에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쓰리씨이(3CE), 에스더블유나인틴(SW19), 보다나, 스킨푸드, 오드타입, 헤라 등 12개 브랜드는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선물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직잭 페스타'...
"로레알 미래, 韓과 협업에 달려…K뷰티 브랜드 추가 인수 고려" 2023-09-01 18:24:22
코스맥스 카카오헬스케어 등과 원료·기술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한 게 그 사례다. 로레알그룹은 “K뷰티의 기술력을 흡수하기 위해 K브랜드 추가 인수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했다. 로레알그룹은 동대문표 온라인 쇼핑몰에서 시작된 스타일난다의 화장품 브랜드 3CE를 2018년 6000억원에 인수한 바 있다. 양지윤 기자...
韓진출 30주년 로레알 "한국형 혁신 전세계 확산해 성장 지속" 2023-09-01 15:28:07
2018년 인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 3CE까지 1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10년간 시장 대비 1.5배 성장 기조를 유지하며 꾸준히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넓혔다. 지난해에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각각 14.6%, 133% 증가한 4100억원, 207억원을 거둬 최대 실적을 냈다. 로레알코리아는 한국의 혁신을 전...
'중소 K뷰티' 약진에 ODM 업체도 '훨훨' 2023-08-11 16:26:03
나타내는 클리오, 마녀공장, 3CE, 롬앤 등 국내 중소 화장품업체로의 ODM 납품도 급신장했다. 최근 중국에서는 자국 업체 제품을 선호하는 '애국 소비' 트렌드가 한창인 덕분에 중국의 현지 업체 ODM 납품이 꾸준히 늘며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 K-뷰티의 차세대 시장으로 주목받는 인도네시아와 태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