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T공룡 vs 유통공룡…이커머스 `쩐의전쟁` 승자는 2021-05-17 14:30:13
`난다`가 대기업화되면서 팬덤을 형성했던 플랫폼 `스타일난다(3CE)`만의 개성이 사라졌기 때문이란 해석이 나옵니다. <앵커> M&A도 M&A지만 체질전환을 해야한다 이거네요? <기자> 이커머스는 변화무쌍한 시장입니다. 10년 전 1위였던 G마켓이 지금 1위가 아니고 10년 전엔 없던 쿠팡이 지금 2위이듯 말이죠. 다만...
"글로벌 화장품 ODM업체 도약"…씨앤씨인터, 해외시장 공략 가속 2021-04-26 17:11:28
‘3CE 벨벳 립틴트’는 지난해 6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작년 매출은 896억원, 영업이익 144억원으로 1997년 창사 이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젤 펜슬은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고 장시간 유지되는 방수 기술로 인기를 끌었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상장을 통해 조달한 자금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할...
씨앤씨인터내셔널, 벨벳 틴트로 MZ세대 잡았다…상장으로 해외 '확대' 2021-04-26 14:46:18
△3CE 벨벳 립 틴트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등의 제품이 나왔다. 2017년 출시된 3CE 벨벳 립 틴트는 3년 연속 600만개 이상 판매되는 히트상품이 됐다. 이같은 전략은 높은 이익률로 이어졌다. 지난해 기준 씨앤씨인터내셔널의 이익률은 16%다. 먼저 제품을 기획해 제안한 만큼, 제품의 가격단가 등 고객사와의...
펜슬 외길 40년…씨앤씨 '2000억 잭팟' 2021-04-07 17:51:20
‘3CE 벨벳 립틴트’는 지난해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6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144억원으로 창사 이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이번 공모로 148만 주를 모집한다. 이 회사는 오는 28~29일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하고 다음달 3일 공모가를 확정한다. 희망 공모가는...
[마켓인사이트]국내 1위 색조화장품 기업 C&C인터내셔널, 코스닥 상장예심 통과 2021-03-16 09:00:18
3CE 벨벳 립 틴트’는 작년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6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주요 고객은 스타일난다,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로레알(L'Oreal), 에스티로더(Estee Lauder), LVMH, 레브론(Revlon), 코티(COTY), 클라랑스(Clarins), 레어뷰티(Rare Beauty) 등이다. 100곳이 넘는 국내외 고객사와 공고한 파트너십을...
스타일난다, 벨벳 핏 파운데이션 출시 2021-03-08 16:30:38
‘3CE(쓰리씨이)’는 밀착력, 컬러감, 매트 피니쉬의 3가지 핏을 만족시켜줄 3 FIT 파운데이션, ‘벨벳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벳 핏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벨벳처럼...
[마켓인사이트]5년간 글로벌 화장품 M&A 151조원.. "韓 화장품기업 인수는 6조원 달해" 2020-09-18 10:05:51
로레알은 2018년 한국의 인디 뷰티 브랜드 3CE를 보유한 난다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 이 밖에 보고서는 전세계적으로 환경오염과 전염병 확산 등으로 코스메슈티컬 등의 고스펙 화장품에 집중되고 있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M&A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고객경험 강화와 개인 맞춤형 화장품 제조 기술...
'일주일간 립스틱으로 플렉스 해볼까' 3CE 립 추천 가이드 2020-07-27 17:49:47
텍스쳐와 스타일, 지속력 등을 기준으로 본인의 립 타입과 선호도에 따라 3CE의 립 제품 및 활용도 높은 매칭 아이템을 추천해주고, 참여하기만 해도 3CE 전 립 제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3CE 립 데이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난다와 3CE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中시장 경쟁 격화에 면세점 매출 절벽…주름살 깊어진 'K뷰티 대장주' 2020-06-29 17:29:33
3CE, 디어달리아, 시드물과 같은 비상장 인디 브랜드는 높은 온라인 채널 비중을 유지해 소비자의 채널 변화에서 큰 수혜를 봤다”고 말했다. 인디 브랜드란 뚜렷한 원칙을 갖고 차별화한 브랜드 콘셉트를 보유한 독립 브랜드를 의미한다. 3CE는 다양한 색조, 디어달리아는 비건, 시드물은 순한 성분을 특징으로 내세우며...
스타일난다가 또 … 3CE, 中 '618 쇼핑절' 역대 최고 매출 2020-06-25 11:00:01
받은 3CE의 시그니처 립 제품 ‘벨벳 립 틴트(스피크 업 컬러)’ 의 경우 약 72시간 만에 전량 완판 되며 약 10억여 건의 온라인 바이럴을 생산하는 등 놀라운 수치의 기록을 달성했다. 3CE는 한국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일관된 방향성을 가지고 중국 마케팅 및 포지셔닝 전략을 유지하면서도 한정판 컬렉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