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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경기는 얼음장…"수출보다 내수기업 전망 어두워" 2025-09-30 17:36:14
많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업종별로 보면 비제조업의 CBSI가 90.5로, 제조업(93.4)보다 2.9포인트 낮았다. 반도체 수출이 호조를 보이면서 전자·영상·통신장비 수치가 개선됐지만, 이외 업종에선 수치가 나빠졌다. 제조업 중에서도 내수기업은 CBSI가 89.7에 불과해 수출기업(100.3)보다 10포인트 넘게 낮았다. 소비쿠폰...
[표] 투자자별 매매동향(29일) 2025-09-29 15:36:48
│90.5│ ├────┼────┼────┼─────┼────┼────┼────┤ │투신│1,596.1 │2,652.1 │1,055.9 │409.9 │1,016.5 │606.6 │ ├────┼────┼────┼─────┼────┼────┼────┤ │사모│1,602.6 │2,544.8 │942.2 │675.7 │849.5 │173.8 │...
기업 체감경기 두 달 연속 개선…"美 관세 불확실성은 여전" 2025-09-26 06:00:07
90.5)도 채산성(+1.4p)이 개선되면서 1.1p 올랐다. 그러나 10월 CBSI 전망치는 전산업(88.5), 제조업(89.4), 비제조업(87.9)이 이달 전망치보다 각각 3.3p, 2.7p, 3.6p 하락했다. 이혜영 한은 경제심리조사팀장은 10월 전망치 하락 관련, "미국 관세 협상 관련 불확실성이 있고, 추석 연휴로 영업 일수가 감소하는 영향도...
국내기업 경기 전망 43개월 연속 부정적…투자심리 위축 우려 2025-09-26 06:00:06
90.5), 섬유·의복 및 가죽·신발(92.9), 금속 및 금속가공(93.3), 석유정제 및 화학(93.5) 등 5개 업종의 부진이 전망됐다. 한경협은 "반도체, 자동차, 선박 등 주요 수출업종 중심의 실적 개선에도 불구하고 후방 산업인 석화, 철강 등의 침체가 장기화하면서 부품·자재를 공급하는 기업들의 경기 전망이 부정적으로...
"찬 바람 부는데"…코바코, 10월 광고 경기 소폭 하락 전망 2025-09-24 09:52:22
기호식품(90.5)과 ▲관공서 및 단체(96.0) 업종에서 축제 및 행사 종료 등으로 광고비가 하락할 것으로 전망됐다. 반면, ▲가정용 전기전자(107.7)와 ▲패션(104.3) 업종에서는 환절기를 맞아 계절용품 출시 등으로 광고비가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됐다. ra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7월 서울 오피스빌딩 거래량·거래금액 전월대비 큰폭 하락 2025-09-11 09:20:10
거래액 기준으로는 법인 간 거래가 3천44억원으로 전체의 90.5%를 차지했다. 업무시설을 대상으로 한 전화·및 방문조사, 부동산관리회사의 임대 안내문 등을 통해 파악한 7월 서울 오피스 빌딩 공실률은 3.89%로 전월보다 0.33%포인트 상승했다. 권역별로는 중구·종로구(CBD)가 전월보다 0.72%포인트 상승한 4.35%로...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8일) 2025-09-08 15:47:28
90.5 │SK텔레콤 │188.0 │34.6 │ ├────┼──────┼─────┼─────┼─────┼─────┤ │현대로템│333.3 │15.9 │유한양행 │166.4 │13.6 │ ├────┼──────┼─────┼─────┼─────┼─────┤ │카카오 │201.4 │33.8 │NAVER │128.6 │5.7 │...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일) 2025-09-01 16:01:50
│산일전기 │90.5 │8.5 │ ├────┼──────┼─────┼─────┼─────┼─────┤ │한미약품│54.6│1.8 │HJ중공업 │86.6 │40.7 │ ├────┼──────┼─────┼─────┼─────┼─────┤ │하이브 │48.7│1.7 │한솔케미칼│77.7 │4.8 │...
7월 온라인쇼핑액 23조 '역대 최대'…테슬라 신형 판매호조 영향 2025-09-01 12:20:25
지난해 12월 17조7000억원이다. 온라인 쇼핑액 중 모바일 거래액의 비중은 78.8%로 1년 전보다 1.9%포인트 늘었다. 모바일 거래액의 비중이 높은 상품군은 음식서비스(98.9%), 이쿠폰서비스(90.5%), 아동·유아용품(85.2%) 순이었다. 7월 기준 전체 소매판매액(54조4977억원) 가운데 온라인쇼핑 '상품' 거래액(15조5699억원)의...
7월 온라인쇼핑액 23조 '역대 최대'…테슬라 신형 판매호조 영향 2025-09-01 12:00:08
모바일 거래액의 비중이 높은 상품군은 음식서비스(98.9%), 이쿠폰서비스(90.5%), 아동·유아용품(85.2%) 순이었다. 7월 기준으로 전체 소매판매액(54조4천977억원) 중 온라인쇼핑 '상품' 거래액(15조5천699억원)의 비중은 28.6%로 나타났다. 2vs2@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