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종 OTT '국내 최대' 연합 결성…광고플랫폼 통합 본격화 2025-09-19 11:24:17
광고 플랫폼 통합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19일 티빙에 따르면 양사는 전날부터 이날까지 서울 압구정 쿤스트할레에서 '티빙 x 웨이브 뉴 웨이브2025' 행사를 열고 광고주와 마케팅 업계에 새로운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발표했다. 티빙은 이번 발표가 단순한 협업을 넘어 국내 광고시장의 구조적 변화를 알리는...
티빙x웨이브, 통합 광고 플랫폼 출범…"월간 1천만명 도달" 2025-09-19 10:57:09
이용자와 라이브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광고주에게 강력한 도달과 타깃 설루션을 제공하는 전환점"이라고 말했다. 한정은 웨이브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광고 시장은 단순 노출을 넘어 데이터와 성과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다"며 "통합 광고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와 업계에 지속 가능한 성장 엔진, 새로운 가...
"제일기획, 3분기 실적 시장 기대치 밑돌 전망"-DB 2025-09-19 07:22:14
역성장할 것"이라며 "국내 광고 경기는 회복세보다 여전히 바닥을 지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이어 "3분기 해외 매출총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해 상반기보다 소폭 둔화된 성장률을 보일 것"이라며 "북미와 인도 지역 인수합병(M&A) 효과가 반영됨에도 불구하고 주요 캡티브(계열사)의 마케팅 집행...
[마켓칼럼] BDC를 통한 대한민국의 모험자본 투자를 기대하며 2025-09-18 14:37:25
신탁 등을 통해 개인들을 상대로 마케팅을 하기도 하지만 종종 송사에 휘말리거나 일반 기관투자자들과는 달리 접근해야 하는 사후관리 방안들의 상대적 난이도 등으로 인해 채널 자체를 열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다. 자산편입에 있어서 공모펀드의 일반 규칙을 적용해 동일기업에 대한 편입비율한도를 10%로 제한했다. 개별...
아마존 "K뷰티 제품 개발· 브랜드 성장에 3년간 집중 지원" 2025-09-18 11:30:00
광고 인센티브 지원을 추가하고, 전담 관리와 교육 워크숍을 제공하기로 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K뷰티 상품 발굴에도 집중하기로 했다. 한국 브랜드의 경우 클렌징 오일과 눈가 관리, 토너 등 스킨케어 분야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아마존은 설명했다. 또 제조사와 브랜드,...
AI 광고기업 팡고지와이, IPO 추진…한화투자증권과 주관 계약 2025-09-17 17:44:06
광고·마케팅 혁신’이라는 팡고지와이의 비전을 가속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회사 측은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팡고지와이는 파편화된 디지털 광고 생태계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생성형 AI와 데이터 분석 기술로 통합해 광고주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 거래소 신규 상장 급증 : 코리안 크립토 위클리 [INFCL 리서치] 2025-09-17 10:55:37
브랜드, 강남 지하철 광고, 그리고 지속적인 거리 마케팅을 펼쳤습니다. 한국의 한 암호화폐 전문 매체는 "뚱뚱한 펭귄, 디즈니 왕좌를 계승할 것이다" 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 이처럼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는 가운데, 많은 커뮤니티에서는 뚱뚱한 펭귄의 귀여운 IP가 한국에서 실제로 대중화를 이끌 수...
에이유랩스, 인플루언서 '온오빠' 브랜드 공식 앰베서더 선정 2025-09-17 10:04:59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단순 광고 모델 계약을 넘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회사는 온오빠의 글로벌 팬덤과 SNS 파급력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소비자 참여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젊은 소비자층이 선호하는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참여형·경험형...
디즈니 등 할리우드 3사, 中 AI업체에 소송…"캐릭터 도용" 2025-09-17 09:58:15
속의 할리우드 스튜디오"로 마케팅하고 있다면서 이는 "미니맥스가 할리우드 스튜디오로부터 훔친 지식재산권으로 사업을 구축하면서 스스로 대담하게 붙인 별명"이라고 지적했다. 소장에 따르면 하이루오는 구독자에게 스튜디오 라이브러리에서 외부에 저작권이 있는 캐릭터를 제공하는데, 여기에는 스파이더맨, 슈퍼맨,...
BAT, CJ올리브영 파트너 에이전시로 선정 2025-09-17 09:44:39
협력광고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브랜드가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솔루션으로, 광고비 집행에 따른 성과를 데이터로 명확히 측정할 수 있어 브랜드의 효율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이번에 올리브영이 도입한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자체적인 평가를 거쳐 총 9개의 에이전시를 선정했다. BAT는 지난 4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