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빗썸·생활맥주, 한정 메뉴 출시 및 경품 이벤트 진행 2025-11-13 11:39:44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생활맥주와 함께 한정 메뉴 출시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운영된다. 빗썸은 협업을 통해 '앵그리버드 불장', '앵그리버드 허니골든' 등 치킨 2종과 직영점 전용 한정판 밀맥주 '빗썸 골든...
푸디스트-제주농협채소조합공동사업법인,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5-11-13 11:26:11
메뉴를 선보이고, 공동 캠페인, B2B 홍보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푸디스트 농산팀 신정현MD는 “이번 협약은 농산물 수급 불안정을 해결함과 동시에 청정 제주의 농산물을 전국으로 유통해 지역 농가의 수익을 제고하고 안정화하고자 체결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이 더불어...
'지방시대 엑스포' 19일 울산 개최…"균형성장 비전제시" 2025-11-13 10:57:18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유명 셰프들의 한정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고향사랑 기부 박람회, 울산 프로축구·농구팀과 함께하는 스포츠 챌린지, 반구천 암각화 등 울산 명소를 둘러보는 문화관광 투어, 유홍준 국립중앙박물관장의 특별 강연도 마련됐다. 김경수 위원장은 "지방시대 엑스포를 통해 지역이 주인공이 되는 균형성...
'그때 판 주식, 지금은?'&'물타기'…한국투자증권, MTS 신규기능 탑재 2025-11-13 10:37:55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또한 MTS의 전체 메뉴 구조가 고객 이용 목적 중심으로 재정비됐다. 검색과 자산 관리 접근성이 대폭 강화됐으며, 신규 탑재된 '물타기' 기능은 보유 종목의 평균단가 조정 시 목표 단가와 추가 매수 금액을 자동 계산해주는 스마트 도우미 역할을 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MTS...
미국에 깃발 꽂은 K편의점…CU, 하와이에 1호점 개장 2025-11-13 09:14:06
한식 퓨전 레시피의 'K-fusion'(K퓨전), 하와이 대표 메뉴를 담은 'Local flavor'(로컬 플래버)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꾸렸다. '한강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 라이브러리와 즉석 사진 키오스크도 설치하는 등 K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GF리테일은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와이키키...
편의점 CU, 하와이 1호점 열어…"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08:00:03
메뉴를 담은 'Local flavor'(로컬 플래버) 등 세 가지 라인으로 꾸렸다. 하와이를 대표하는 예술가인 시그 제인(Sig Zane)이 디자인한 하와이안 아트 패턴을 매장 곳곳에 적용했고 근무자 유니폼, 상품 패키지 등 점포 전반에 걸쳐 CU 아이덴티티와 하와이 로컬 감성의 조화를 강조한 디자인을 입혔다. 시그 제인과...
카카오, 카나나 웹 버전 출시…"AI 에이전트 외연 확장할 것" 2025-11-12 17:26:35
주제를 볼 수 있는 ‘카나나 더 알아보기’ 메뉴도 있다. 카카오는 기능 확장과 안정화 작업을 중심으로 카나나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지난달 카나나의 초기 화면을 3개 하단 탭 형태로 변경하고 주제별 스페셜 AI 메이트도 신설했다. 멀티모달 AI를 도입해 이미지 생성 및 음성 대화 기능이 추가되면서 원하는...
카카오페이, 국내 체류 외국인 전용 '글로벌 홈' 출시 2025-11-12 14:36:03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화면과 메뉴 구성과 이용 어려움을 느끼는 외국인 사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는 데 중점을 뒀다. 실제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외국인은 약 74만 명으로 국내 체류 외국인(2024년 기준 약 265만 명) 3명 중 1명에 달한다. 먼저, 카카오페이는 외국인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화면으로 ‘글로벌 홈’을...
정성호 "지침 준 적 없다" 노만석 "차관이 항소 포기 방안 제시" 2025-11-12 14:25:41
말이 되나"라고 지적했다. 이 대표는 "회사에서 부장이 회식 메뉴를 '짜장면, 짬뽕, 볶음밥 하는 집 중에 고르라'고 하는 건, 결국 중국집 가고 싶다는 뜻 아닌가"라면서 "이래 놓고 '나는 선택권을 줬다'고 하고 다니면, 그게 조직에 대한 작정한 도발 아니겠나"라고 반문했다. 이어 "그래도 한 나라의...
죽이야기, MZ세대와 함께하는 ‘AI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잡 프로젝트 3기 참여 2025-11-12 14:20:51
속에서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죽이야기는 2003년 출범 이후 건강한 한식 문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죽과 덮밥 메뉴를 선보여온 프랜차이즈다. 최근에는 ‘짜죽’, ‘성희식방 오트밀죽’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신메뉴와 브랜드 리뉴얼 전략을 추진중이며,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