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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인이 만든다더니"…388만원 '디올백' 원가에 충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12 14:00:01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에서 샴페인부터 시계, 가방, 화장품까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은 지난해 기준 소비자 가격의 31%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디올, 루이비통 등 대형 브랜드의 핸드백 마진은 훨씬 더 클 것이란 게 업계 관계자들의 관측이다. 시장조사업체 번스테인의 분석을...
“삼성·루이뷔통 너무 하는거 아니야?”...기업들 불만 고조 2024-08-12 10:27:03
불만이 향한 곳은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다. LVMH는 이번 파리 올림픽에 약 1억7500만 달러(약 2390억원)를 쏟아부으며 가장 많은 돈을 후원했다. LVMH는 올림픽 메달부터 메달 전달에 쓰이는 받침대, 프랑스 대표단 유니폼 제작까지 맡으며 이전의 그 어떤 올림픽 후원사보다도 더 많은 관여를 했다고...
"삼성·루이뷔통 너무 띄운다"…'부글부글' 2024-08-11 19:29:00
된 명품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다. LVMH는 올림픽 메달부터 메달 전달에 쓰이는 받침대, 프랑스 대표단 유니폼 제작까지 맡으며 이전의 그 어떤 올림픽 후원사보다도 더 많은 관여를 했다고 NYT는 분석했다. 올림픽 메달은 LVMH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과...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다. NYT는 루이비통이 이번 후원을 통해 올림픽 메달부터 메달 전에 쓰이는 받침대, 프랑스 대표단 유니폼 제작까지 맡으며 이전의 그 어떤 올림픽 후원사보다도 더 많이 관여했다고 짚었다. 이번 올림픽 메달은 루이비통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된 명품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다. 이번 후원을 통해 LVMH는 올림픽 메달부터 메달 전달에 쓰이는 받침대, 프랑스 대표단 유니폼 제작까지 맡으며 이전의 그 어떤 올림픽 후원사보다도 더 많은 관여를 했다고 NYT는 짚었다. 이번 올림픽 메달은 LVMH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브랜드...
티메프 사태에 엔고까지…여행업계 '일본 특수' 끝나나 2024-08-09 18:03:07
최대 명품기업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2분기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7% 급증했다. 같은 기간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시장 매출은 14% 감소했다. 한국 중국 동남아 등지의 명품 수요가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일본으로 몰린 영향이다. 최근 국내 백화점의 실적 증가세가 꺾인 것은 명품 판매 감소와 관련이 있다....
"샤넬은 살 만큼 샀다"…요즘 잘나가는 '금수저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05 14:15:47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올 초 자사 소속 브랜드인 로로피아나를 두고 이같이 언급한 바 있다. 이탈리아의 고급 패션 브랜드 로로피아나는 로고 없이 간결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를 특징으로 하는 초고가 제품들을 주로 판매해 일명 ‘억만장자를 위한 유니클로’로 불린다. 루이비통, 디올,...
9월 신학기 지출, 2023년 최고 수준보다 줄어들 것 [인베스팅닷컴] 2024-08-01 13:40:01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및 프랑스 명품 제조업체인 케링(Kering)과 같은 일부 고급 브랜드가 전 세계적으로 매출이 감소했다고 보고했다. 소매판매, 특히 이커머스에서 강세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인들의 6월 쇼핑은 여전히 견조했다. 미국 인구조사국의 지난달 소매판매는 사람들이 불안감을 느끼고 있지만 여전히...
中 경기 둔화 속에 고가 브랜드 실적 엇갈려…엔저에 日 매출↑ 2024-07-31 10:23:06
등 75개 브랜드를 소유한 프랑스의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는 중국 시장 부진 등으로 인해 2분기에 기대 이하 실적을 냈다. LVMH의 2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 증가한 209억8천만 유로를 기록했다. 매출 증가율은 전 분기보다 둔화했고 시장 예상치인 3%에도 미달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는 전했다. 일본을 제외한...
명품은 불황 없다?…럭셔리 ETF '뚝뚝' 2024-07-29 17:41:27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케링, 스와치그룹 등 글로벌 명품기업이 최근 부진한 실적을 내놓으면서 여기에 투자하는 ‘럭셔리 펀드’ 수익률도 흔들리고 있다. ‘KODEX 유럽명품TOP10 STOXX’ 상장지수펀드(ETF)는 29일 유가증권시장에서 2.58% 오른 9150원에 마감했다. 이날 소폭 반등했지만 최근 한 달 수익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