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SKS'로 재단장…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2025-02-20 10:27:45
브랜드 철학은 그대로 계승하고, 더 직관적인 SKS로 브랜드명을 바꿔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글로벌 경기 침체에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는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에서 SKS를 앞세워 1등 가전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확대된 SKS 라인업을 오는 25∼2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미...
LG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SKS'로 새단장 2025-02-20 10:00:02
브랜드 철학은 그대로 계승하고, 더 직관적인 SKS로 브랜드명을 바꿔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글로벌 경기 침체에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는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에서 SKS를 앞세워 1등 가전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확대된 SKS 라인업을 오는 25∼2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미...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콜라보 '네오막걸리' 출시 2025-02-20 08:00:01
론칭했다. '네오 NEO'라는 브랜드명은 최강록 셰프가 이전에 운영했던 식당 이름이기도 하지만, 기존의 고전적인 스타일에 현대적인 요소를 추가한 것을 의미하는 단어로, 주로 혁신적인 새로움이나 현대성을 강조할 때 사용되는 접두사다. 이번에 출시하는 네오막걸리는 최강록셰프와 우리술컴퍼니가 우리나라 농...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여성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가방 브랜드 ‘yyeon,’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비마이연(BE MY YEON) 2025-02-13 10:38:37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yyeon,의 브랜드명은 ‘연(緣, 인연)’에서 따왔습니다. 단순한 일회성 구매를 넘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름 옆에 쉼표(,)는 계속 이어지는 인연을 상징합니다. 가방 하나로 시작된 인연이 오랫동안 이어질 때 가장 큰 보람을...
셀트리온, '앱토즈마' SC 제형 국내 허가 2025-02-13 09:28:35
셀트리온은 램시마, 램시마SC(미국 브랜드명 짐펜트라), 유플라이마 등 종양괴사인자 알파(TNF-α) 억제제부터 스테키마, 앱토즈마 등 인터루킨(IL) 억제제까지 총 5종의 제품군을 바탕으로 글로벌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미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앱토즈마...
한식주점 만복국수집, 새로운 이름 ‘만복집’으로 브랜드 리뉴얼 2025-02-12 14:05:18
만복국수집(㈜은혜푸드)이 2월부터 브랜드명을 ‘만복집’으로 리뉴얼하여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만복집’은 2009년 ‘만복국수집’으로 출발하여 60~70년대의 정서를 담아 보쌈, 삼합, 파전, 국수 등 한국의 전통 음식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추억의 맛과 분위기를 제공해왔다. 이번 ‘만복집’으로의...
KB운용도 ETF 총보수 인하 경쟁 참전…"진짜 업계 최저보수" 2025-02-11 08:30:12
ETF 브랜드명을 변경한 KB운용은 미국 대표지수를 포함한 글로벌 자산 ETF 13종의 총보수를 연 0.01%로 인하한 바 있다. 노아름 KB운용 ETF사업본부장은 "이번 보수 인하는 투자자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연금투자 파트너로서 장기 투자자에게 유리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뿐만 아니라 최대한의 수익을...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주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스타트업 ‘메종오뜨’ 2025-02-10 18:32:41
고객들이 브랜드명을 들었을 때 들어본 적 있다고 하거나 사용해 본 적 있다고 할 때, 가장 뿌듯하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공 대표는 “펌킨토스트도 마티옹도 결국 최종적인 목표는 내수시장에 안주하는 것이 아닌 수출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는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제2 불닭' 키운다…삼양 '맵'으로 日 공략 2025-02-10 17:59:30
국물라면 브랜드 ‘맵탱’의 글로벌 브랜드명이다. 일본 시장에는 감칠맛을 강조한 ‘흑후추소고기라면’과 ‘마늘조개라면’ 두 종류를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그동안 불닭볶음면을 내세워 일본 시장을 공략해왔다. 하지만 연 7조원 규모에 달하는 일본 라면 시장은 국물라면이 대부분을 차지해 라인업을 넓힐 필요성이 있...
재판 지연 탓…DDP 1층 3년째 무단 점유한 카페 2025-02-09 18:39:40
1층에서 카페 영업을 하는 우일TS(브랜드명 ‘카페 드 페소니아’) 간 법적 분쟁이 3년째 이어지며 갈등이 심화하고 있다. 코로나19 피해를 이유로 점유 기간 연장을 주장하는 우일TS와 계약 종료에 따른 공간 반환을 요구하는 서울디자인재단 간 법적 공방이 재판부 변경, 반소(역소송) 등의 이유로 길어지고 있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