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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보여줬는데요. 지난주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색조, 기초 화장품의 경우 미국 수출이 굉장히 늘었다라고 했는데요. 이런 부분들도 당연히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수급적인 관점도 충분히 한 번은 더 고려해 볼 필요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앵커> 알겠습니다. 정 기자, 실리콘투는 우리 뷰티...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중국 광군제, K-뷰티 날았다”(2017년), “스타일난다, T몰 한국 색조 브랜드 1위”(2017년), “메디힐, 광군제에서 153억원 매출 달성”(2018년), “LG생활건강, 광군제 특수…화장품 매출 50% 증가”(2018년), “아모레퍼시픽, 전년 대비 62% 성장하며 국내 뷰티...
관광객 손마다 '녹색 봉투'…"역대급" 2024-08-14 17:37:34
구축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반기 보고서에서 매출 기준 뷰티시장 점유율은 17.6%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여성 고객 비중이 약 80%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20∼30대 여성이라고 적었다. 또한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하는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 등 10개 카테고리 내 2만여종 상품을 판매한다고...
CJ올리브영 상반기 매출 2조3천억원 육박…'역대 최대' 2024-08-14 17:20:38
반기 보고서에서 매출 기준 뷰티시장 점유율은 17.6%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여성 고객 비중이 약 80%에 이르고 주요 고객은 20∼30대 여성이라고 명시했다. 아울러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하는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 등 10개 카테고리 내 2만여종 상품을 판매한다고 소개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렇게 빠질 일이야?" 증권가도 놀랐다…개미들 '날벼락' [종목+] 2024-08-14 08:53:15
폭락했다. 전날 코스맥스 실적에 실망한 투심은 화장품주 전반으로 번졌다. 잉글우드랩은 전 거래일 대비 22.07% 급락한 1만2780원에 장을 마감했다.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둔 잉글우드랩은 기초 화장품을 비롯해 색조와 자외선 차단제 등을 생산하는 업체다. 화장품 업계 대장주격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도 전날 ...
신세계百 강남점에 프라다 뷰티 국내 1호점 2024-08-12 17:15:58
프라다가 지난해 영국에서 첫선을 보인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에 매장을 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라다 뷰티 정규 매장 오픈에 앞서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오는 25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라다 뷰티의 기초·색조화장품과 향수 등 모든 상품이 진열된다. 간...
코스맥스, 상반기 매출 1조 돌파…“화장품 ODM 최초” 2024-08-12 14:44:27
업계 최초로 상반기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매출 1조원 돌파에 성공했다. 코스맥스는 2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잠정 실적 발표를 통해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22.2% 증가한 1조 783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스맥스 상반기 연결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카리나, '무신사 뷰티' 모델 됐다…성수동 대규모 팝업까지 2024-08-12 09:38:04
성수역에서 서울숲을 연결하는 토탈존(기초·색조·향기 제품), 포인트존(색조·향기 제품), 맨즈존(남성 화장품) 등 3개 장소에서 41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와 식음료(F&B), 헤어 및 네일샵 등 여러 분야의 로컬샵과 협업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 이외에도 성수동에서 젊은 층 방문율이...
K-뷰티, 실적의 시간…中 울고, 美 웃었다 [엔터프라이스] 2024-08-09 14:36:29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달 화장품의 지역별 수출 상세 내용을 살펴보면 미국이 전월비로는 9%, 전년 대비로는 급증을 했거든요. 그중에서도 기초 화장품이 89% 증가했고 색조 화장품이 111% 거의 2배 가까이 증가할 만큼 영업 환경은 굉장히 우호적인 환경입니다. 환율이 변동성이 있긴 하지만 좀...
K뷰티 차세대 성장동력은 '색조'…기업들 앞다퉈 투자 2024-08-06 17:29:50
화장품(스킨케어 제품)의 강자였다. 다양한 인종의 피부 색상에 맞춰 제품을 개발해야 하는 까다로운 색조 화장품 시장에선 그다지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다. 하지만 최근 해외 시장에서 한국 색조 화장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일본, 미국 등지의 10대 사이에서 K팝 아이돌 화장법 등이 SNS를 타고 확산한 영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