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핑크, 日 '엠스테' 출격…열도 홀린다 2021-08-14 13:52:26
그룹 블랙핑크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격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TV 아사히 '엠스테'에 출연해 일본 버전의 '러브식 걸즈(Lovesick Girls)' 무대를 선보인다. 아울러 최근 일본에서 발매한 '디 앨범(THE...
[올림픽] 무너진 방역…"선수촌 날마다 술판, 밤엔 무법지대" 2021-08-05 12:44:06
이후 확진 판정을 받은 이들은 353명으로 늘었다. 전날 그리스 아티스틱 스위밍(수중 발레)팀 5명이 확진 판정을 받아 이번 대회의 첫 집단 감염 사례로 기록됐는데 같은 팀 선수 1명이 추가 확진돼 집단 감염 인원이 6명으로 늘었다고 아사히(朝日)신문이 전했다. [https://youtu.be/AUfiZMx_FsQ] sewonlee@yna.co.kr (끝)...
日코로나 폭증…확산 더 빨라져 "도쿄 신규확진 1만명 될 수도" 2021-08-05 10:00:27
5일 보도된 아사히(朝日)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백신의 효과를 기대하기에는 시기상조다. 마이니치(每日)신문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7월 말 기준으로 65세 이상 고령자의 76.9%가 백신 2회 접종을 마친 것으로 집계했다. 하지만 전체 인구 중 백신 접종을 완료한 이들이 30.5%에 불과하며 사회 활동이 활발한 젊은...
라잇썸 휘연, 데뷔 한 달 만에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등장 2021-07-30 13:10:00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8월 3주 차에 생일을 맞는 원위 용훈, 트레저 아사히, 이달의 소녀 하슬, 에이핑크 정은지, 모모랜드 주이, TO1 재윤, 우주소녀 보나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ENHYPEN, 일본 현지 매체 집중 조명…“향후 활약이 기대되는 그룹” 호평 2021-07-27 09:50:04
것을 알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는 또 “TV 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나 후지TV ‘2021 FNS 가요제 여름’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당당히 무대를 선보여 기존 팬들은 물론, 처음 보는 시청자들에게도 매력을 알리고 인지도를 확보한 ENHYPEN의 인기가 앞으로도 퍼져 나갈 것”이라며 이름 뜻처럼 ‘연결돼’...
손정의는 경고했다…日 재계 "올림픽 개최는 자살 임무" [강경주의 IT카페] 2021-07-24 09:01:22
등을 돌렸다. 메이지 홀딩스와 아사히 그룹 홀딩스, 닛폰생명 임원들은 개막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일찍이 못 박았다. 도요타는 도쿄올림픽 최고 등급 후원사지만 TV 광고를 일절 하지 않기로 했다. 일본 대형 전자상거래업체 라쿠텐의 미키타니 히로시 최고경영자(CEO)도 CNN과의 인터뷰에서 "백신 접종이 매우 더딘...
도요타도 손절한 도쿄올림픽…삼성 "나 떨고 있니"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7-20 17:27:59
올림픽 참여를 거부한 겁니까? <기자> 아사히는 도요타 만큼 대응이 세(?)지는 않았습니다. 아사히는 자사 대표 맥주 브랜드에 `도쿄올림픽 공식 맥주`라는 문구를 내세워, 전 세계 올림픽 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판매고를 높일 계획이었는데요. 그러나 무관중 개최 결정으로 인해 "자택 등 실내에서 올림픽을...
엔하이픈, 日 꽉 잡았다…오리콘 차트 6일 연속 1위 2021-07-12 08:27:51
'기븐-테이큰'의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4시간 만에 2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엔하이픈의 일본 데뷔 싱글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엔하이픈은 일본 NTV 'MUSIC DAY', TV 아사히 'MUSIC STATION' 등에 출연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ENHYPEN, 일본 오리콘 차트 롱런…데일리 싱글 차트 6일 연속 정상 2021-07-12 07:40:09
뜨겁다. 지난 6일 0시 공개된 ‘Given-Taken’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4시간 만에 2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ENHYPEN의 일본 데뷔 싱글을 향해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ENHYPEN은 일본 NTV ‘MUSIC DAY’, TV 아사히 ‘MUSIC STATION’ 등에 출연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G7 정상회담에서도 의제에 오른 ‘공급망 인권’ 2021-07-12 06:03:16
기업들도 신속히 움직이고 있다. 아사히그룹홀딩스는 올해부터 강제 노동 등 인권 침해 리스크가 있는 커피 원두 등과 관련해 해외 거래처 현지 조사에 나섰고 도시바는 강제 노동 정황이 확인된 기업과의 거래를 중단했으며 이토추상사는 말레이시아·브라질 등의 거래 농장·공장에서 아동 노동이나 위법한 저임금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