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百, 2025 하반기 '웨딩 페스타' 개최…"루이비통도 참여" 2025-07-10 09:49:40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테이스팅 라운지’ 시식권을 증정한다. 명품·하이주얼리·패션·화장품·홈리빙 등에서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웨딩 마일리지는 신분증과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해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벨코리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 한국 출시 3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2025-07-10 09:00:04
크림치즈로 만들어진 다양한 음료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간편식 등을 맛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끼리 30주년 기념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가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들에 직접 참여하며 브랜드와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통한 세일즈로 ...
갤러리아百, 서울 명품관서 20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07-10 08:39:27
할인권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테이스팅 라운지' 시식권을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신분증과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해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에게는 명품·하이주얼리·패션·화장품·홈리빙 등에서 구매 시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GS25 '아이스브륄레' 시리즈 하루 매출 1억5천만원 돌파 2025-07-10 08:27:05
프랑스 디저트 '크림 브륄레'를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시원한 크림 위에 설탕을 입혀 표면을 캐러멜라이징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GS25는 지난 5월부터 '아이스브륄레 바닐라' '아이스브륄레 초코맛'을 선보였다. GS25에 따르면 최근 아이스브륄레...
"2만원 내고 '요아정' 먹느니…" 인기 폭발한 '뜻밖의 제품' 2025-07-09 21:00:02
사서 요거트 아이스크림 얼려 같이 먹으면 반의 반값이면 되죠. 인터넷으로 시키면 퀄리티도 생과일 못지 않고요" 식자재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B2B(기업 간 거래) 업체들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에 진출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고물가 시대에 식자재 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높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K-푸드 수출 호조에 웃는 음식료株...톱픽은? 2025-07-09 14:02:28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주가 재평가가 기대된다. 주력 제품인 바나나맛우유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끌레도르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성장세도 주목할 만하다. 동원F&B는 참치캔 외에도 김, 죽 등 다양한 제품의 수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김...
"사장님, 엔초 어디 갔나요"…'초콜릿 아이스크림' 사라진 이유 2025-07-09 10:36:07
않더라구요" 푹푹 찌는 폭염이 이어지면서 아이스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빙과 업체들은 7~8월 장사로 1년을 난다고 할 만큼 중요한 극성수기지만, 말 못할 속사정도 있다. 초콜릿의 원재료인 카카오 가격이 급등하면서 초콜릿이 많이 들어간 제품은 팔아도 이익이 남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빙과업체들이 ...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서울·청량리역에 매장 열어 2025-07-09 08:44:41
한화갤러리아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이달 서울역과 청량리역에 잇달아 신규 점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신규 매장은 한화커넥트에서 운영하는 민자역사내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플레이스 3층에 위치하며 서울역 매장은 오는 11일, 청량리역 매장은 18일 각각 문을 연다. 기차역의 특성을...
식당 넘어 '컬리'로…식자재업체 영토 확장 2025-07-08 17:45:54
홈메이드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을 해 먹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식자재 업체들은 고물가 시대 가성비 제품을 찾는 수요를 파고들었다. B2B 전용 상품을 B2C 제품으로 리패키징했다. B2B 제품은 마케팅 비용 등을 쓰지 않기 때문에 같은 상품이더라도 B2C 제품 대비 가격이 매력적이다. CJ프레시웨이의 ‘이츠웰...
롯데웰푸드, 일본 롯데 아이스크림 '쿨리쉬 바닐라' 국내 출시 2025-07-08 10:37:21
일본 식문화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마시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졌다. 마케팅에서도 운동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마시면 즉각 몸을 식혀주는 아이스크림'의 이미지를 강조해왔다. 쿨리쉬의 작년 일본 매출은 182억엔(약 1천720억원)이다. 롯데웰푸드는 여름철을 맞아 쿨리쉬 바닐라 도입을 결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