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연 다이아 주얼리 엠디루사, 시그니처 인클로버 컬렉션 2024-08-26 15:59:13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에서 시그니처 인클로버, 그레이스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며 캠페인을 공개했다.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인클로버 컬렉션은 엠디루사의 시그니처 컬렉션이기도 하다. 18K 화이트, 로즈 그리고 옐로 골드 소재의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삼각형(트라이앵글) 네잎클로버 모티브가 특징이다....
주얼리 브랜드 누니(NOONEE), 더현대서울 리뉴얼 확장 오픈 2024-08-23 10:15:18
패션 주얼리 브랜드 '오네(ORNE)'의 제품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네는 누니가 런칭한 Lab-Created 다이아몬드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이아몬드 주얼리가 다양한 품목으로 준비돼 있어 실용적인 소비를 위한 최적의 대안을 제시한다. 또한 오네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더현대 서울 단독으로 사은품 증정...
2분기 서울 주요상권 공실률 감소…청담·가로수길 1.8%p↓ 2024-08-22 11:43:00
패션 브랜드가 주를 이루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주얼리와 시계 브랜드가 활발히 청담 상권에 진입하는 양상이다. 이는 명품 시장이 성숙하며 소비자 관심이 기존 가방·의류에서 이보다 상위 품목인 주얼리와 시계로 옮겨간 결과라고 보고서는 해석했다. 스위스 시계업체인 오데마 피게는 이달 청담에 글로벌 플래그십...
모나코·이집트·이란 등 각국 왕실 단골 [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8-14 09:53:42
비즈는 1920년대부터 주얼리의 디자인을 강조하거나 스톤의 테두리를 장식하는 데 사용되었다. 2008년 반클리프 아펠은 골드 비즈를 모티브로 삼아 ‘페를리’라는 이름을 붙이고 다양한 컬렉션으로 활용하고 있다. 페를리 스그니처 링(사진④)은 골드 비즈에 브랜드 로고인 ‘반클리프 & 아펠’이...
"오픈런 안해도 되네"…카톡에 명품브랜드 200개 쫙 깔렸다 2024-08-13 15:00:01
공략했다. 명품 브랜드가 늘면서 거래액도 그만큼 뛰었다. 올 2분기 카카오톡 내 명품 브랜드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 증가했다. '가정의 달' 사전예약 성과가 맞물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체 거래액은 같은 기간 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분기에도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당시 연인·가족 등...
“삼성·루이뷔통 너무 하는거 아니야?”...기업들 불만 고조 2024-08-12 10:27:03
NYT는 분석했다. 올림픽 메달도 LVMH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다. 또 LVMH 소속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막식에서 프랑스 대표단이 입을 유니폼을 제작했다. 시상식에서 선수들에게 메달을 전달하는 데에 사용하는 가죽 트레이에도 LVMH의 대표 브랜드 루이뷔통의 로고가 들어갔다. 특히,...
"삼성·루이뷔통 너무 띄운다"…'부글부글' 2024-08-11 19:29:00
메달은 LVMH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막식에서 프랑스 대표단이 입을 유니폼을 제작했다. 시상식에서 선수들에게 메달을 전달하는 데에 사용하는 가죽 트레이에도 LVMH의 대표 브랜드 루이뷔통의 로고가 들어갔다. 특히, 이번 개회식에서는 프랑스의 오랜...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짚었다. 이번 올림픽 메달은 루이비통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막식에서 프랑스 대표단이 입을 유니폼을 제작했다. 시상식에서 선수들에게 메달을 전달하는 데에 사용하는 가죽 트레이에도 LVMH의 대표 브랜드 루이비통의 로고가 들어갔다. NYT는 루이비...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이번 올림픽 메달은 LVMH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막식에서 프랑스 대표단이 입을 유니폼을 제작했다. 시상식에서 선수들에게 메달을 전달하는 데에 사용하는 가죽 트레이에도 LVMH의 대표 브랜드 루이뷔통의 로고가 들어갔다. 후원사들을 더 놀라게 한 건...
"불황이라더니" 샤넬, 또 가격 올렸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2024-08-01 17:17:34
명품 브랜드 샤넬이 주얼리와 시계 등 일부 제품 가격을 또 인상했다. 올해 들어 주얼리 인상만 두 번째, 총 인상 횟수를 따지면 네 번째다. 1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 주얼리와 시계 가격을 평균 3% 인상했다. 주얼리 대표 제품 '코코 크러쉬 링 화이트 골드' 미니 모델은 253만원에서 262만원으로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