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앱코, 고객만족 통해 PC케이스 시장 1위 가속화 2014-03-19 15:50:15
중에 하나인 `바이퍼 헬퍼3.0`는 다나와 히트 브랜드로 선정된 제품이며 현재 케이스 카테고리 인기순위 1위의 제품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가격대를 뛰어넘는 풀스펙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구가 중인 제품 입니다. 특히 최근 이뤄진 △배송 중 파손 최소화를 위한 탑 커버 결착 보강 나사 결합, △CPU 보조전원 케이블 홀...
GS샵 단독 토탈브랜드 '모르간', 기네스 펠트로 새 모델 2014-03-19 10:13:01
연간 히트상품 순위에서도 매년 상위권에 랭크, 대표적인 '완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기네스 펠트로가 극찬한 모르간의 대표 상품들은 오는 22일 ‘더컬렉션’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오전 9시 20분에 방송하는 ‘모르간 샤를로뜨 자켓 3pcs’는 자켓, 반팔 블라우스, 팬츠를 함께 구성했다. 시크한 느낌의...
크라운제과, 퓨전국악 사용한 새 '마이쮸' 광고 선봬 2014-03-19 09:58:49
'아리랑페스티벌' '창신제' 등을 개최하며 국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크라운제과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국악 노래다.마이쮸는 소프트캔디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크라운제과의 대표 히트상품이다. 2004년 처음 출시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현재까지 누적매출 3000억원을 눈앞에 두고 있다....
"CJ오쇼핑, 1분기 업황 부진 속 약진 전망"-IBK 2014-03-19 08:14:06
주력 상품 판매가 집중됐다. 이로 인해 1분기엔 상대적으로 히트 상품 및 tv 중심의 고마진 상품 판매가 부진했던 것으로 판단했다. 반면 전사적으론 모바일의 고성장세에 힘입어 자체 브랜드 상품 매출 비중이 최고 수준을 경신할 것으로 전망했다. 안 연구원은 "해외 사업 또한 7개국(중국,인도,베트남,일본,태국, 터키,...
이마트, 골프대전 100억 어치 준비…20일부터 40%까지 할인 2014-03-18 11:04:35
제품인 'eyeson'이 반값 골프공으로서 공전의 히트를 치면서 이번에는 데이즈pl로서 출시하게 된 것이다.헤드스피드가 느린 일반 골퍼들에게 최상의 비거리와 스핀을 줄 수 있는 3피스 컬러 골프공으로 가격은 1더즌(12입) 기준 2만9000원으로 역시 경쟁 브랜드보다 30% 저렴하다.골프화의 경우 최근 골퍼들이 선호하...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리큅, 가정용 식품 건조기…점유율 80% 2014-03-18 07:01:56
홈쇼핑을 통해 처음 소개돼 2007년 대한민국 최고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2004년에는 웰빙 식품문화의 새로운 카테고리인 가정용 식품건조기를 선보였다. 2012년 기준 식품건조기 시장점유율이 80%를 넘었다. 2013년는 가정에 최적화된 고성능 블렌더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를 선보였다.식품건조기가 소비자들 사이에...
[책마을] 창조적 기업가, 멀리서 찾지말라 2014-03-13 21:34:30
프로세스’를 가동시켜 세계적인 히트상품으로 만들었다. 조직 구성원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사내 기업가정신의 문화가 힘을 발휘한 사례다. 《사내 기업가정신》은 정보관리 혁신을 전공한 학자이자 경영컨설턴트인 저자가 다수의 글로벌 기업과 민간·정부 기관의 ‘사내 기업가정신 프로세스’를 구축한 경험과...
<앱으로 여는 세상> 글로벌 게임사 카밤···“한국에 투자하겠다” 2014-03-13 18:30:50
많은 사람들을 채용해서 우리의 상품을 한국에 진출시키고, 또한 능력 있는 개발자들과 협업하여 그들의 게임을 해외에 진출시킬 계획입니다. 두 번째로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은 우리가 글로벌 퍼블리싱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가 한중일을 위시한 아시아 쪽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물티슈의 기준이 되다… 1위 브랜드 '몽드드'의 저력은? 2014-03-13 14:10:11
2013' 선정, ' 2013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선정,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등 소비자 중심 경영 및 제조 관련 6개의 상을 거머쥐며 더블 트리플크라운을 달성, 더욱 공신력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유정환 대표는 "몽드드가 1위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홈쇼핑] 롯데홈쇼핑, 한샘 붙박이장 등 인테리어 상품 눈길 2014-03-13 07:00:16
대표 상품이다. 겨우내 묵은 때를 벗기기 위해 대청소를 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퍼실 세탁세제는 변색되거나 탈색된 섬유를 본래의 색상으로 되돌려주는 ‘컬러 리프레시먼트’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매년 롯데홈쇼핑의 히트 상품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인기 상품이다. 일반용, 드럼용으로 나눠 구성했다. 1.3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