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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션 2, 5월 2일은 '오투 브랜드 데이' 2013-05-02 18:26:58
개발사 측은 신규 '팻'인 '꽃이냥'과 남성 8종, 여성 6종의 신상 의상 14벌도 함께 공개한다. 신상 의류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20% 세일이 적용된다. 한편, 이번 오투 브랜드 데이를 맞이해 파격적인 혜택을 유저들에게 선사하는 오디션 2와 관련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조군샵, 현대카드와 제휴맺고 할인혜택 쏜다! 2013-05-02 18:15:40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남성의류 조군샵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와 업계 최초로 제휴를 맺으면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에 따라 현대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1일부터 결제시 M포인트로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포인트 사용은 최소 결제금액의 제한 없이 보유중인 포인트 중, 결제...
어떻게 내 맘을 딱 알고 골랐죠?…센스 넘치는 '5월의 산타' 2013-05-01 17:10:00
의류를 30~50% 할인해 판매한다. 굳이 대형마트나 백화점을 찾아 아이들과 함께 쇼핑할 필요가 없다고 하면 인터넷 쇼핑몰을 활용해보는것도 좋다. 오프라인 유통 점포에 비해 저렴한 품목이 많아 비용 절감에 보다 효과적이다. 오픈마켓 11번가는 유아용 안전보호 가드를 탑재한 컴포트라이크 자전거(18만4000원), 냉장고...
`꽃중년` 완성하는 아이템은? 2013-05-01 10:34:13
수 있다. 라운딩 시엔 화사한 팬츠를 입고, 오피스 룩으로 입을 땐 점잖은 컬러의 팬츠를 선택하면 TPO에 맞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플레이보이골프 관계자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아 실용적인 의류 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는 중년 남성을 더욱 젊어 보이게 만들어줘...
H&M, 국내 최대규모 광주 와이즈파크점 오픈 2013-04-29 09:16:02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 1층은 남성, 1-2층은 여성, 3층은 아동으로 구성되며 이는 현재 국내 매장 중 최대 규모이다. h&m은 최근 글로벌 의류 수거 캠페인을 통해 더 이상 입지 않는 옷을 재사용, 재활용하는 일에 고객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브랜드나 상태에 상관없이 입지 않는 옷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브랜드와 브랜드가 만나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의 시너지효과! 2013-04-25 11:44:47
또는 명품 브랜드간의 협업이 주를 이루는 것이 대표적이다. 최근에는 의류디자이너가 콜라병을 디자인 하는 등 협업의 분야가 우리 생활 속에 깊이 자리 잡게 되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들로 손꼽힌다다. 미쏘니의 패턴을 컨버스에 담다 [사진 제공: 2013 S/S MISSONI FOR CONVERSE AUCKLAND...
군복은 벗고, 센스있는 오빠로 돌아가고 싶다면? 2013-04-24 16:29:27
만만치 않다. 이러한 예비역들을 위해 남성의류 조군샵이 전역한 군인들만을 위한 할인 쿠폰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역한지 3개월 이내의 전역증을 올리면 전역기념축하 7% 할인 쿠폰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역증을 찍은 뒤 조군샵 이벤트 페이지 링크된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양말, 더 이상 `곁다리`가 아니다 2013-04-24 10:05:00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남성들의 패션은 절제된 미에서 중후한 멋이 드러난다. 때문에 차분함 속에 인상 깊은 포인트로 화려함을 표현한다. 특히 행커치프나 양말, 손수건 같이 작아 보이는 작은 아이템에서 그만의 멋과 취향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양말은 손쉽게 구할 수 있으면서도 센스 있는 포인트를 줄...
서울 사는 30대 남성, 인터넷 쇼핑몰 소비 주역 2013-04-24 08:41:31
서울에 사는 30대 남성이 인터넷 쇼핑에서 1회 평균 지출액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에 따르면 최근 1년간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4000명을 대상으로 이용 실태를 조사한 결과 남성은 10만4600원, 여성은 8만400원이었다.평균 지출액도 지난해 8만 원에서 올해 9만 원으로...
百 봄세일 실적 한자릿수 증가 그쳐…"소비회복은 아직" 2013-04-23 14:05:55
여성패션 3.2%), 남성복 2.3%, 패션잡화는 5.9% 증가하는 데 머물렀다. 현대백화점에선 여성의류가 8.5% 늘어나고 신세계백화점에선 여성 캐주얼이 6.2%, 남성 패션이 3.4% 뛰었다. 여성 클래식의 경우 -5.8% 뒷걸음질쳤다.다만 혼수용품은 지난해 윤달의 영향으로 매출이 대폭 증가했다.롯데백화점에선 가전이 22.4%, 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