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청정원 순창고추장, 대한민국 대표 고추장 우뚝 2013-04-17 17:59:43
적극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면서 순식간에 업계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특히, 최근에는 ‘항아리원리 신발효공법’을 개발하고, 고추장의 기준을 ‘원료’에서 ‘발효숙성’으로 새롭게 제시했다. 우리쌀 100%와 태양초가 이미 고추장의 기본 원료가 된 상황에서 고추장의 맛과 질은 결국 ‘발효숙성’의 차이로 좌우된다는...
현대차그룹,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 줄인다 2013-04-17 12:47:46
및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선두로 자리매김할 전략이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과 소외계층에 대한 지식 기부도 확대 강화한다. 현대글로비스는 중소 물류기업들에게 글로벌 사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인적·물적 지원을 병행해 해당 업체들이 중견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연구개발(r&d)...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2013-04-15 15:29:02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업은 국내 최대 멤버십 회원·가맹점을 자랑하는 ok캐쉬백 서비스의 확장과 신규 모델 발굴을 의미한다. 다른 한 축인 광고대행 서비스도 그동안 축적해온 창의적인 서비스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디지털 시대의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 요구를 충족하겠다는 목표다. sk플래닛 측은...
[현장에서만난CEO] 컬럼비아, 신기술로 브랜드 차별화 2013-04-12 17:00:43
마케팅 전략으로 친근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커뮤니케이션 고객마케팅 전략도 새롭게 바뀌었고 또 제품도 그런 부분들이 좀 더 강화되게 소비자들에게 다르게 접근할 수 있을 정도로 바꿔서 아마 전사 적인 여러 가지 영업적인...
입대일부터 제대일까지...군인 피부 `책임진다!` 2013-04-11 17:21:35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우리나라 남성들의 경우 군복무를 계기로 스킨케어 필요성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엘에스 아미 프로그램을 통해 스킨케어 첫 경험을 시작하는 많은 군복무 군인들이 랩 시리즈 브랜드와 더욱 친숙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의 밀리터리 프로그램 ‘엘에스...
유니클로, 홍보대사 ‘노박 조코비치 테니스웨어’ 17종 출시 2013-04-11 12:17:35
디자인의 근본부터 세부사항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탄생한 테니스웨어에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노박 조코비치 테니스 웨어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중앙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제1기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개강식 2013-04-08 17:49:59
브랜드 전문가과정’ 개강식을 지난 5일 열었다. 오는 7월5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1기 과정에는 한국공항공사 국방홍보원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관광공사 한화건설 서울시 국민은행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등 30여개 공공기관과 회사 임직원이 참여한다.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
[부고] 정희곤 대한가정의학회 고문 별세 外 2013-04-06 13:00:00
7일 오전 5시30분 031-961-9400 ▶전종철 포스코커뮤니케이션실브랜드기획그룹부 총괄 모친상=5일 경북대병원 발인 7일 053-200-5114 ▶이기용 농협청주교육원교수 모친상=5일 보은농협 장례식장 발인 7일 오전 8시 043-543-3360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사연 응모 이벤트` 진행 2013-04-05 10:24:45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하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형 홈페이지로 리뉴얼됐다. 자유로운 테마구성이 가능한 블로그형 홈페이지의 특징을 살려, 브랜드를 소개하는 ‘죠스떡볶이’, 브랜드 캠페인 SNS 시트콤을 소개하는 ‘매콤한 인생’, 가맹정보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의 총 3가지 테마로 ...
런칭 1년 에펠탑보다 높이 쌓인 `수분크림`‥화제 2013-04-03 14:21:33
가량의 손실을 감수해야 했지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위기를 기회로 전환 시킨 사례가 됐다. 브랜드사는 하청사에게 물량이 늘어나면 단가 인하, 어음 지급 등을 요구하는 것이 보통인데, 악마크림은 올해 초 경영성과를 발표하면서 하청 협력사에도 성과금을 지급해 상생 관계의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었다.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