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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운동복 간편쇼핑 플랫폼 ‘애블바디’를 서비스하는 ‘스마일헌터’ 2024-04-22 13:25:39
러닝, 테니스 등 다양한 운동에 대한 인기가 증가하면서 운동복 시장 규모도 함께 성장하고 있지만, 운동복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불편한 부분들은 여전히 많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를 하나의 앱에서 쇼핑할 수 있는 플랫폼이 없어서 각 브랜드 자사몰에 접속해 제품과 가격을 직접 비교해야 합니다. 브랜드마다 회원가입을...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닫는 매장이 속출했다. 골프웨어보다 규모가 작긴 하지만 테니스웨어 시장도 유사한 양상이다. 골프웨어가 부진하자 일부 업체는 새로운 시장을 찾아 테니스웨어로 넘어갔으나 이마저도 새 브랜드 론칭이 가속화하자 열풍이 금세 꺼졌다. '너도 나도' 라이선스 브랜드라이선스 패션 브랜드도 너무 많이 생겨났다....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중국 중국 골프웨어 기업 비잉러펀과 상하이에 매장을 열었다. 스노우피크 패션 상품 뿐 아니라 캠핑장비까지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를 키우는 것도 한 방안이다. F&F는 2018년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듀베티카를 인수한데 이어 2022년 미국 테니스 의류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도 샀다. 이들 브랜드 매출은 작년...
휠라, 에리즈 협업 컬렉션 선보여 2024-03-07 15:58:03
옷을 완성한 후 염색하는 가먼트 다잉 방식을 적용한 파스텔 색조가 특징인 집업 재킷, 티셔츠, 팬츠 등이 주력 제품이다. 휠라는 한정판 론칭에 맞춰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서울 성수동 '카시나 성수'에서 1970년대 빈티지 테니스 매장 느낌의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하며 제품을 소개한다. 오정민...
2030 빠지니 줄줄이 '신저가'…기약없는 골프주 2024-03-04 16:43:30
팽창을 이끌었던 젊은 층이 테니스와 해외여행 같은 다른 여가 활동으로 눈을 돌리면서다. 실제 엠브레인 트렌트모니터 자료에 따르면 20~30대가 골프를 시작한 계기로는 가족과 회사 선후배의 권유가 각각 39.9%, 41.8%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엠브레인은 "젊은층은 외부의 영향에 의해 비자발적으로 골프를 접하게 된...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9.28%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골프, 테니스, 트레킹, 신발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지만, 월가 투자의견도 충성도 높은 브랜드라는 평가 한편으로 보수적인 의견들이 늘고 있습니다. 레깅스, 요가복의 선두주자인 룰루레몬, 아직 문제 없는 걸까요? ● 타이즈 혹은 레깅스...애슬레저의 원조는 쫀쫀한 소재로...
美 12월 경기선행지수 전월비 0.1%↓…예상 상회 [글로벌 시황&이슈] 2024-01-23 08:37:52
상장 예정 “올해 美 IPO 시장 반등 기대감↑” 테니스용품 브랜드죠. 윌슨의 모회사인 아머스포츠가 미국에서 IPO에 나섭니다. 현지 시각 22일 아머스포츠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아머스포츠는 기업 공개를 통해 최대 18억 달러 규모의 자금 조달을 목표로하고 있는데요. 주당 16달러에서 18달러 사이...
글로벌 IPO 시장 되살아나나…아머스포츠, 美증시 상장 채비 2024-01-05 09:31:30
테니스 선수 로저 페더러가 사용하는 라켓으로 잘 알려진 윌슨을 포함해 스키용품 살로몬, 등산용품 아크테릭스 등이 아머스포츠 산하 브랜드들이다.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1만800명 이상을 고용하면서 핀란드 헬싱키, 독일 뮌헨, 폴란드 크라쿠프, 중국 상하이 등에 지사를 두고 있다. 매출 대부분은 미국과 유럽에서...
안다르, 애슬레저 웨어, 일상으로 확대 2023-11-21 16:21:49
골프·테니스·러닝 등까지 아우를 수 있는 혁신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레깅스 브랜드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서 운동과 여가를 추구하는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안다르는 자체 연구·개발(R&D) 조직인 ‘안다르 AI랩’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를 일찌감치 간파하고, 일상에서 다양한 라이프...
불경기에 다들 울상인데…"너무 잘 팔려요" 신기록 '팡팡' 2023-11-19 20:46:42
남성복 상품군을 보강하는 동시에 골프나 테니스, 수상 액티비티 등으로 영역을 확장한 결과다.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자사몰을 통해 고객이 유입되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일례로 젝시믹스의 경우 3분기 여성용 제품(액티브웨어·애슬레저)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한 비중이 70%로 2년 전(77%)보다 7%포인트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