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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딩젤, 올 여름에는 알로에 대신 대나무 발라볼까 2015-06-19 13:58:11
많은 점도 특징이다. 더샘, 토니모리, 듀이트리, 비욘드 제품은 길쭉한 대나무와 같은 튜브형 용기에 대나무 마디를 표현해 놨다. 한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 관계자는 "중국인들이 알로에 수딩젤 제품을 선호하면서 수딩젤 후발주자들이 카테고리 내 미투(metoo) 상품에 대해 꾸준히 고심해 왔다"...
'K-뷰티' 중화권 넘어 유럽서도 인정 2015-06-17 21:23:26
국내외 경쟁업체들의 ‘미투(me too) 제품’으로 골머리를 앓았던 아모레퍼시픽이 쿠션 기술을 다른 업체와 교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로레알그룹의 랑콤은 지난 3월 세계 최초 쿠션 제품인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비슷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여 특허침해 논란에 휩싸였다.디올...
화장품업계, 이번엔 대나무에 주목 2015-06-17 15:55:00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대나무 마디를 형상화한 신선한 디자인으로 사용상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대나무 화장품이 속속 출시되면서 일각에서는 `미투 제품` 논란을 제기하고 있다. 제품 콘셉트는 물론 용기 디자인까지 너무도 흡사하다는 지적이다. 이에 대나무 화장품이 알로에 수딩젤처럼...
세계 최대 화장품 박람회, `상해화장품미용박람회` 직접 가보니... 2015-05-22 04:33:54
참가해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 홍보에 나섰으며, 중국 로컬 기업들 중에서는 한국어로 된 제품명과 상품을 전시하고, 한 기업은 아예 한복 입기 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해 한류, K-뷰티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다양한 컨셉의 중국 내 인기 한국산 화장품을 미투 제품으로 출시한 기업들도 대거 등장해...
모조품 문제 해결한 클레어스코리아, 글로벌 진출 나선다 2015-05-21 17:30:49
및 미투(me too) 제품에 몸살을 앓았다. 몇몇 유명 화장품 회사들도 컨셉은 물론 패키지의 모양과 색, 이름까지 따라한 미투 제품을 시장에 내놓았을 정도다. 하지만 2015년 상반기 모조품과 관련한 법적 문제가 모두 해결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그 성장세가 가속화될 예정이다.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글로벌 유통망...
선의의 경쟁은 없다?•••라라베시, 악마 상표권 침해로 고심 2015-05-21 11:45:45
제품에 대한 상표권 무단도용과 허위 흠집내기의 사례가 이어져 진통을 앓고 있다. ‘미투 제품(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인기브랜드 또는 스타브랜드의 인기에 편승해 자사 제품을 판매하려는 목적으로 만든 제품)’에 대한 논란은 화장품업계에서 끊임없이 제기됐던 문제다. ‘허니버터칩’ 열풍이 불러일으킨 유사 버터 맛...
에이지투웨니스, '견미리 팩트' 300만개 판매 돌파…"'모녀 팩트'됐다" 2015-05-20 18:03:10
제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4는 출시 한 달 만에 38만개가 팔렸다. 시즌1 출시 첫 달 판매량 대비 300% 급성장한 수치다. 이는 과거 30~40대 여성이 주요 소비자였으나 최근 20대의 구매 비중이 늘면서 꾸준히 제품이 팔리고 있다고 애경은 전했다.애경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팩트의 모델이 견미리여서...
여름 앞두고 팩트 전쟁 2막…"쿠션이거나 아니거나" 2015-05-04 14:13:48
일명 `이민정 쿠션`으로 홍보되고 있는 이 제품은 자외선차단제,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미스트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멀티 제품으로 래디언스타 파우더 성분™이 피부에 리얼 수분광을 선사하고 윤기와 맑은 광채로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미투 제품의 대명사인 미샤도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내세운...
"화장품 돈 된다" 타업종 `너도나도 화장품 진출` 2015-04-29 01:24:36
유통을 갖고 있더라도 철저한 시장 조사와 제품력 등 다양한 부분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일각에서는 그동안 수많은 타업종 기업들이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지만 큰 성과를 올리지 못한 원인에 대해 화장품 유통에 대한 정확한 이해 부족과 미투 제품 난립 등을 주요 원인으로 꼽았다. 특히 중국...
미국인도 반한 한국 화장품…'화장품 천국' 세포라 입성 줄잇는다 2015-04-25 18:05:00
쿠션 제품을 널리 알렸다.로레알그룹의 랑콤은 지난 2월 이 제품의 미투 제품인 ‘미라클 쿠션 리퀴드 쿠션 컴팩트 파운데이션(14.2g·46.5달러)을 출시했고, 현재 프랑스·미국 세포라 등에서 판매 중이다.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