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배 창업가들 "투자자 만남의 장, 컴업 놓치지 마라" [긱스] 2023-05-22 08:55:39
등으로 오픈마켓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마케팅 솔루션에 접목한 점이 인상적이었다”며 “행사 이후 몇 차례 미팅을 거쳐 키친웨어 브랜드인 ‘바오먼트’ 마케팅을 위해 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토어링크는 CJ온스타일의 H&B(헬스앤뷰티)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인 ‘온(ON)큐베이팅’의 파트너사로도 참여하고 있...
삼성중공업, 유럽서 LNG선·컨테이너선 신제품 발표 2023-05-18 10:19:12
'에코'(eco) 컨테이너선은 운항부와 거주구를 분리해 추가 적재 공간을 확보한 신개념 컨테이너선이다. 컨테이너를 최대 8% 더 실을 수 있으며, 향후 메탄올과 암모니아로 추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중공업은 탄소포집저장 기술과 자율운항 등 친환경·디지털 기술 중심의 선박 트렌드를...
포레나 전주에코시티에 키즈테마파크 '너티월드' 첫 유치 2023-05-17 13:58:59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 개발,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박철광 ㈜한화 개발사업본부장은 “복합개발사업 성공을 위해 상업시설 등 비주거 부동산의 상품기획 및 마케팅 역량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며 “디앤지컴퍼니본의 테마파크 및 F&B 개발 노하우는 포레나 전주에코시티를 비롯한 ㈜한화...
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전주에코시티에 '키즈테마파크' 유치 2023-05-17 10:04:43
에코시티에 첫 입점한다. 디앤지컴퍼니본은 테마파크·외식시설 개발운영에 특화된 종합 테마파크 기업이다. 한화 건설부문은 향후 복합개발사업 추진시 디앤지컴퍼니본과 상업시설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 개발,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박철광 한화 개발사업본부장은 "복합개발사업 성공을...
㈜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전주에코시티'에 키즈테마파크 유치 2023-05-17 09:09:22
에코시티'에 '너티월드'의 입점을 확정했다. 너티월드는 디앤지컴퍼니본의 유명 키즈테마파크 브랜드 '너티차일드'를 기본으로 이를 넘어서는 상위 콘텐츠를 포함한다. 대형 키즈테마파크는 키 테넌트 중에도 단연 주목받는 시설이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고 체류시간도 길어 상권...
"일본 스타트업 성공 비결은"…우리와 다른 지원 정책은 무엇인가 2023-05-16 10:47:16
이 프로그램은 일본향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별 일본 현지 파트너 연계 ▲VC 네트워킹 등 스타트업이 일본 사업 시 필요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포트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디지털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메일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메가존클라우드 및 메가존 관계사는 2,500여명의 클라우드 전문...
달아오른 로봇청소기 시장 2023-05-12 17:47:27
있다. 관련 기업들은 시장 주도권을 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나섰다. 12일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 따르면 올 1분기 로봇청소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7% 증가했다. 2년 전인 2021년과 비교해 보면 74%나 늘었다. 로봇청소기 등 로봇 가전을 제작하는 에코백스 관계자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
스타벅스·백화점·면세점 다 된다…정용진의 '신세계 유니버스' 2023-05-08 09:26:18
제공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사 간의 통합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해 온·오프라인 채널간 서로 송객 효과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을 창출해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그룹은 앞서 '스마일클럽'에서 멤버십 시너지 창출 효과를 확인한 만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효과도 기대하는...
신세계그룹, 새 통합 멤버십 다음달 출시 2023-05-08 09:19:00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해 온·오프 채널간 서로 송객 효과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을 창출해낼 예정이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출범에 앞서 G마켓과 SSG닷컴의 스마일클럽 유저를 대상으로 새 서비스 가입 혜택을 선공개하고, 6월 6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앞으로 신세계의 온·오프...
[마켓PRO] Today's Pick: "에코프로비엠, High risk, Low reward" 2023-05-08 08:33:22
유사할 것이나, 그 전략과 성격이 바뀔 것. -과거 마케팅 방식은 단순 TV광고 혹은 업소 내 영업활동이었는데, 이제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스토어, 굿즈 판매 등)하는 식으로 바뀔 것. -긍정적인 투자의견 유지 실적 추정치 변경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3만3000원으로 13% 하향. 전년 높은 기저와...